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으로 메세지 보내기!!
글쓴이
MANKALO
추천
18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786
  • 2018-08-20 06:20:22
							
주의! 이건 VRChat에서 허용한 API를 사용하는 것이나 공식기능이 아니므로 사용에 주의를 요한다.





https://pokemori.booth.pm/items/969835

이 URL로 접속해서 Free Download를 눌러서 js파일을 다운로드 받는다. 아래쪽의 좋아요! 버튼 누른다고 돈 안나가니까 한번만 눌러주자, 내 지인이다.



JS파일을 메모장 등으로 연다.



https://addons.mozilla.org/ko/firefox/addon/greasemonkey/

에 접속해서 greasemonkey를 설치한다. (파폭유저에게 해당. Opera와 Google Chrome을 쓰는 유저는 Violentmonkey를 찾아봐라)



브라우저 우측상단의 원숭이아이콘을 클릭한 뒤 New User Script 클릭




아까 연 메모장에 있던 코드를 그대로 복붙하고 Ctrl+S를 한다. 그럼 자동으로 적용된다.




VRChat 공홈에 로그인하면 UI가 많이 다르다.



그 상태로 유저를 클릭하면 안에 메세지창과 SendMessage버튼이 활성화되어있다.

아까 테스트 해본결과 굉장히 잘 작동하는걸 확인완료.







++


받은사람은 이렇게 뜸

냐르 와우 묵언충들에게 신세계가... - dc App 2018.08.20 06:20:52
애플치즈 직소 컨셉ㄱ 2018.08.20 06:21:41
ㅇㅇ 메세지 받으면 어떻게 뜨는거야? 211.105 2018.08.20 06:22:23
ㅇㅇ 이거 나도 올라온지 얼마 안되서 잘쓰고잇었는뎅 결국 정보올라왔넹 124.58 2018.08.20 06:24:39
ㅇㅇ 애드온 설치하기 싫고 코딩 가능하면 즉석 파이썬 코드로 POST 붙여도 됨. 간단간단 203.229 2018.08.20 06:29:04
링고베리 받는사람은 설치안해도됨? 2018.08.20 06:32:00
MANKALO 받는사람은 필요업슴 2018.08.20 06:39:14
반타블랙 2018.08.20 06:44:33
BLOCK_B 아 이거였구나 깜놀햇네 2018.08.20 06:58:47
土地の空 당신의 실력에 감탄을 넘치듯이 하고 추 합니다 - dc App 2018.08.21 23:48: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252 일반 님덜 신사랑 사쿠라 어쩌구가면 한국인 개많은데 3 대세 2018-08-21 0
43250 일반 vr은 사면 전용 게임만 할 수 있는거야? 4 고양이 2018-08-21 0
43249 일반 월드제작 질문 2 Cyan_K 121.185 2018-08-21 0
43248 일반 브알갤러리들 RTX 정리해줌 4 tntnt 2018-08-21 0
43247 일반 엠알 건전지 추천좀 5 ㅇㅇ 117.111 2018-08-21 0
43246 일반 오늘의 VRC 6 FGDss 2018-08-21 2
43245 일반 질무우운 밥카기전문셰프 2018-08-21 0
43244 일반 바이브설치 6시간째 붙들고있다 6 염통이쫄깃쫄깃 2018-08-21 0
43243 일반 캐릭터가 아래보면 입을 벌리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1 dd 121.168 2018-08-21 0
43242 일반 바이브 공홈 주문 취소나 수정못함? 뉴릴 2018-08-21 0
43240 일반 신사 가지말라는놈들 특 5 ㅇㅇ 222.96 2018-08-21 1
43239 일반 아 너무 무섭다,, 류아람 2018-08-21 0
43238 일반 님덜 시발 관음 어디서해오? 2 대세 2018-08-21 1
43237 일반 님들 인생을 살아주세요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1 0
43236 일반 이제 풀트래킹 무선킷이 넘사벽이네 합체로보 2018-08-21 0
43235 일반 전갤주 쿠데타 당한건 그거 때문 아니냐? 1 ㅇㅇ 211.36 2018-08-21 0
43233 일반 트래커 무선킷 부럽다 다음 브알은 바이브로 간다 울테 2018-08-21 0
43232 일반 갤주 탈모해 3 MANKALO 2018-08-21 0
43231 일반 곰돌이 머리핀 본사람...? 쉔가오랜 117.111 2018-08-21 0
43229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실사용 범위보다 넓게 설치해도 되나요? 3 ㅇㅇㅇ 210.104 2018-08-21 0
43228 일반 이거 이미 올린 아바타 삭제는 어찌 하는건가요? 2 ㅇㅇ 202.150 2018-08-21 0
43227 일반 뱅 월드에서 게임하려는 갤럼 읽어봐라 모호한 룰 확답준다 2 ㅇㅇ 110.70 2018-08-21 3
43226 일반 다시 올리는 바이브무선킷 배터리용량 및 보조배터리 장착시 플레이시간 7 검은연 2018-08-21 0
43225 일반 최근에 트래커 구매해서 배송받은 사람 있음? 2 뉴릴 2018-08-21 0
43223 일반 이번 휴가때 하려고했던거 잔뜩인데 암것도 못함 5 카디아. 2018-08-21 1
43222 일반 무선킷 이거 뭐야?? 7 zetyx 2018-08-21 0
43221 일반 무손킷 2.5 소스 어디? 4 차캐여 175.223 2018-08-21 0
43220 일반 갤주 게임하긴함? 5 ㅇㅇ 175.223 2018-08-21 2
43219 일반 트레커도 정상 작동중이면 초록불 들어와? 2 ㅇㅇ 58.239 2018-08-21 0
43218 일반 뱅 하는사람들은 대체 어떻게 하는거냐 ? 4 카디아. 2018-08-21 1
43217 일반 무선킷 사는사람 많겟지.. 7 치요키 2018-08-21 0
43216 일반 ㅋㅋ 무선킷 충전 보조배탸리 따로 만들어파는거 아니냐 ? 4 카디아. 2018-08-21 0
43215 일반 씨펄.... 버스 놓쳤다 2 초보자아 2018-08-21 0
43214 일반 무선킷 2.5시간 실화냐? 4 김야기 2018-08-21 0
43213 일반 동글이 이마트에도 팔아?? 2 ㅇㅇ 117.111 2018-08-21 0
43212 일반 바이브 무선킷 pcie x1 슬롯 하나 써야되는데 이렇게 붙여도 될라나? 2 저댄조아 2018-08-21 0
43211 일반 요즘 무선킷의 필요성을 너무 느끼고있다 .. 3 카디아. 2018-08-21 0
43210 일반 뱅...맵이름이 뭐예요?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3 NAME_HORANG 2018-08-21 0
43209 일반 팔자주름 키사라기 이걸로 쓸거임 ㅋㅋㅋ ㅇㅇ 115.22 2018-08-21 0
43208 일반 오큘러스라도 센서를 고정해둬야되는거? 2 ㅇㅇ 211.36 2018-08-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