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쓰는사람 막 공중에 올라가는데 어떻게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538
  • 2018-08-19 10:42:47
  • 59.23
							


막 뭐 잡고 공중으로 올라가던데 하는법 아시는분 ?

MANKALO 스페이스 무버라는게 있음. 근데 나도 안써봐서 이름만 알아... 2018.08.19 10:43:24
춤만춰 념글에 검색키워드'날수있다' 로 찾아보면 시일이 지난 글이라 뒤쪽으로 넘기면 나와욤;ㅡ; 2018.08.19 10:45:27
하벤하이드 playspacemover 작동원리는 양손의 컨트롤러 버튼을 누른상태로 공간을 잡고 당기는걸로 아바타의 위치를 바꿈, 풀트래킹이 아닐시 발이 바닥에서 안떨어지기때문에 시점만 이동되고 아바타는 행동가능한범주내에서만 따라옴(공중으로 이덩시 시점만 따라오고 아바타는 손번쩍한상태로 따라올수있는만큼만 움직임) - dc App 2018.08.19 10:50:41
하벤하이드 풀트래킹시 바닥에서 발을 땔수있기때문에 공간잡고 하늘로 이동하면 몸도 같이 따라옴 땅속으로 꺼질수도있고 하늘로 올라갈수도있고 양손으로 번갈아 당기면서 벽을 탄다던가 사람을 타는 모양도 가응 - dc App 2018.08.19 10:51:47
하벤하이드 그리고 풀트래킹이 아니더라도 방법이 있는데 해당 프로그램 빋는 기트허브 설명란에 페이크트래커랄 생성하는 옵션대로 넣으면 트래킹구슬 3개기 다리 허리위치에생김 적당히 다리허리위치에맞추고 트리거당기면 위치회전좌표값이 헤드에 고정된 상태로 머리움직임에따라 움직임. 발이 땅에서 떨어지기때뭌이 똑같이 하늘로 땅으로 이동가능 단점은 헤드움직임에 - dc App 2018.08.19 10:53:45
하벤하이드 따라 움직이기때문에 고개돌리고그러면 온몸이 물리오류난거마냥 같이따라움직어서 흉함 - dc App 2018.08.19 10:54:04
하벤하이드 그리고 그외에도 중력값 가속도 관성 등등 물리수치입력이가능한데 이런거넣어주면 공간잡고 당겨서 놓을때 설정값에따라서 가속도 관성같은게 적용되서 점프같은게 가능한데 나는 설정안해봐서 모르겠음 저번에 한번 봤는데 공중으로 서전트점프 비스무리하게 뛰어올랐다가 떨어지고 하던 - dc App 2018.08.19 10:55:21
기무대띠 진짜로 봉잡고 올라가는거임 2018.08.19 11:02:43
춤만춰 ㄴ 그건 현직 스트리퍼들이고;ㅡ; 2018.08.19 11:05: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135 일반 근데 핵이 아바타 가져가는거임? 2 ㅇㅇ 223.38 2018-08-21 0
43134 일반 키 조정 했는뎅 2 q1 58.239 2018-08-21 0
43133 일반 콜팝이라면서 왜 물맛이 나 8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32 일반 허니 쉬벌 커미션에서 분쟁일남? 7 土地の空 2018-08-21 0
43131 일반 웹페이지 잘만드는애들 중에 해커박제사이트 만들생각있는사람? 13 MANKALO 2018-08-21 0
43129 일반 아니 씨발 이거 감자튀김은 적당했음ㅋㅋ 2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8 일반 콜팝 그거 닭찌꺼기고기 튀긴거자너 꼬마키` 2018-08-21 0
43127 일반 이게 6천원이라고? 6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6 일반 저댄하는 애들 매트 어떤거 쓰는거야? 12 아이리네 2018-08-21 0
43124 일반 온라인게임 할때마다 겪었던건데 1 엘에르엘 2018-08-21 0
43123 일반 블렌더 질문 받아줘요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1 0
43122 일반 캐릭타 만드는거 어렵나오 3 푸프데크 2018-08-21 0
43121 일반 씨발... 감자튀김이랑 콜팝 주문했는데 언제와 1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19 일반 커미션 가격이 올라오면 안되는 이유가 있음. 7 MANKALO 2018-08-21 1
43116 일반 이제 저 버튼 누르면 되는거 같은데 2 q1 58.239 2018-08-21 0
43115 일반 한국사람이 풀트래킹유저 제일 많을거같음 4 댕타 2018-08-21 0
43114 일반 뚜따 이런것만아니면 간단한건 커미션 굳이 필요없음 2 ㅇㅇ 211.36 2018-08-21 0
43113 일반 망갤 테스트.jpg 4 ㅇㅇ 223.33 2018-08-21 0
43112 일반 느그 앰핫이 뭔지는 아냐? 6 ㅇㅇ 49.142 2018-08-21 0
43111 일반 예전에 커미션 하던 때 가격 공개 11 MANKALO 2018-08-21 22
43110 일반 누가 커미션 가격표 보여주면 장작되는거임? 2 ㅇㅇ 211.36 2018-08-21 0
43108 일반 데이터) 얘들아 이것좀 보셈 ㄷㄷ 7 카디아. 2018-08-21 1
43107 일반 1070정도면 할만함? 4 ㅇㅇ 106.249 2018-08-21 0
43106 일반 커미션 돌갤식 정리 1 ㅇㅇ 211.104 2018-08-21 0
43105 일반 갤이 이렇게 한번씩 불타줘야 4 러프멜 2018-08-21 0
43104 일반 커미션은 본인의 마음에 들면 만족하는 걸로 하자 3 카스터 2018-08-21 0
43103 일반 슬슬 커미션맨들 와서 꼬우면 직접 만들던가 시전한다 1 ㅇㅇ 220.93 2018-08-21 0
43102 일반 시간 있다면 직접 만드는거고 없으면 Red.Coco 2018-08-21 0
43101 일반 별이상한거로 불타고있네 2 boogleboogle 2018-08-21 0
43100 일반 브얄 첨할땐 막 엄청 두근거리고 그랬는데 2 Luche 2018-08-21 0
43099 일반 커미션 가격이라는게 솔직히 일방적으로 정하는건가 4 SenKaZe 2018-08-21 4
43098 일반 정말 차근차근 발전되고 있네 4 루미아 2018-08-21 0
43097 일반 1050 ti 쓰는친구들있니 8 꿀뚤 2018-08-21 0
43096 일반 커미션 가격이야기 대놓고 못하는거 이런 이유는 없음? 5 엘에르엘 2018-08-21 0
43095 일반 라이더 나올때가 된 것 같은데 2 엘에르엘 2018-08-21 0
43094 일반 커미션은 내가 부르는대로 가격임 5 CHJ. 2018-08-21 2
43093 일반 시간은없고 예쁜건 갖고싶고 1 하벤하이드 2018-08-21 0
43092 일반 난 대체 무엇을 위해 피시방에.... 1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091 일반 프리랜서라는건 기무대띠 2018-08-21 0
43089 일반 퍼블릭월드에 아바타 올린거 대리업로드로 팔아달라면 얼마가 적당한거 같음? 8 ㅇㅇ 211.36 2018-08-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