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겜 혹시 원하는 모델링 해주면 사감?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527
  • 2018-08-19 09:47:28
  • 116.40
							

직업상 마야 다루는데 친구가 칼 하나 만들어 달래서 만들어 주고 어따 쓰냐고 물었더니 이 겜에 쓴다 하더라고

그래서 호기심에 찾아봤더니 엄청 심오하네 이 겜 ㅋㅋ

뭐 캐릭터 하나 모델링에 5만원이면 사가니?

- dc official App
ㅇㅇ 모델링 5만원이면 거저먹는거아닌가 218.157 2018.08.19 09:47:54
ㅇㅇ ㄴ ㄹㅇ? 그정도로 많이 얹어주냐 ㄷㄷ - dc App 116.40 2018.08.19 09:48:27
으ㅡ음 캐릭터 5만이면 개혜자 자너 최소 100 부터 출빌하던데 - dc App 2018.08.19 09:50:22
ㅇㅇ ㄴ 와 ㅋㅋㅋㅋㅋ 나도 용돈이나 벌까... - dc App 116.40 2018.08.19 09:51:32
에루 5만원에 받을수잇으면 내가 블렌더 키는 일은 없엇다.. 2018.08.19 09:51:37
ㅇㅇ 5만원에 해주면 개떼같이 몰려들걸 175.204 2018.08.19 09:52:30
울테 5만에 당장 삽니다 2018.08.19 09:52:54
ㅇㅇ 모두 답변 고마워 ㅜㅜ 빠른 시일내에 싼 가격에 찾아올게! - dc App 116.40 2018.08.19 09:54:00
NAME_HORANG 이분도 마음에 상처를 입으시겠다... 2018.08.19 10:00:29
합체로보 산다 - dc App 2018.08.19 10:04:04
ㅇㅇ 제발 업계생각해서라도 낮은 가격에 올리지 마렴 니 가치 떨어뜨리는 일임 223.32 2018.08.19 10:19:39
Viver ㄴ 싸게 올리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은거지. 업계 망하던 말던 그런게 무슨 상관 ㅋㅋ - dc App 2018.08.19 10:24:40
ㅇㅇ ㄴ 애미뒤진 트위터 씹덕들탓에 가격 좆같이 내려간것좀 보셈 ㅋㅋ 돈 몇푼에 눈멀어서 지 가치 떨어뜨리는건데 223.32 2018.08.19 10:26:51
하벤하이드 판매자가 아닌 소비자입장에선 싸면땡이긴하지 - dc App 2018.08.19 10:27:41
ㅇㅇ 5만 씹감사 당장삼 61.72 2018.08.19 10:27:42
ㅇㅇ 으아 혼란스럽게 해서 미안해 적절한 가격으로 다시 찾아올게 ㅜㅜ - dc App 223.39 2018.08.19 10:32:05
ㅇㅇ 소비자입장에서는 가격 더 내려가면 좋겠는데 59.22 2018.08.19 10:38:11
MANKALO 어차피 가격 엄청 낮게 해도 처음 신청한 몇몇은 개이득이겠지만 파는사람이 나중에 알아서 다시 올리게 되어있음. 그거보고 다른사람들이 가격경쟁 뛰어들지만 않는다면... 2018.08.19 10:43:05
춤만춰 가격이야 둘째치고 소비자가 원하는 부분을 제대로 캐치// 만족스러워 할만한 결과물을 뽑아내는게 관건인데// 거기에 더해서 사후 고객관리차 서비스까지 한다면 돈이 얼마라도 상관없지요// 가격경쟁이 먼저가 아니라 소비자들 입맛에 얼마나 충족하느냐가 먼저라고 봄 2018.08.19 10:55:46
FGDss 기대한다 - dc App 2018.08.19 10:56:53
기무대띠 수요와 공급이 알아서 가격댜 마춰줄꺼임 2018.08.19 11:01:58
ㅇㅇ 뭔 자기가치를 낮춰 중학교 사회시간에 쳐잤냐 ? 어차피 소비자가는 수요와 공급에따라 알아서 다 맞춰지게 되어있다 싸니까 잘팔린다 = 가격을 점점 올린다 너무 올라서 안팔린다 = 다시 조금 내린다 이지랄 계속하다보면 알아서 맞춰지는게 가격이야 병신새끼 222.237 2018.08.19 11:45:45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그리 싸우나 121.64 2018.08.19 11:47:50
1234 솔직히 5만원 너무 쌈. 더 받아. 119.192 2018.08.19 12:31: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137 일반 요즘 내 전자기기좀 살려줘라 2 土地の空 2018-08-21 0
43135 일반 근데 핵이 아바타 가져가는거임? 2 ㅇㅇ 223.38 2018-08-21 0
43134 일반 키 조정 했는뎅 2 q1 58.239 2018-08-21 0
43133 일반 콜팝이라면서 왜 물맛이 나 8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32 일반 허니 쉬벌 커미션에서 분쟁일남? 7 土地の空 2018-08-21 0
43131 일반 웹페이지 잘만드는애들 중에 해커박제사이트 만들생각있는사람? 13 MANKALO 2018-08-21 0
43129 일반 아니 씨발 이거 감자튀김은 적당했음ㅋㅋ 2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8 일반 콜팝 그거 닭찌꺼기고기 튀긴거자너 꼬마키` 2018-08-21 0
43127 일반 이게 6천원이라고? 6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6 일반 저댄하는 애들 매트 어떤거 쓰는거야? 12 아이리네 2018-08-21 0
43124 일반 온라인게임 할때마다 겪었던건데 1 엘에르엘 2018-08-21 0
43123 일반 블렌더 질문 받아줘요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1 0
43122 일반 캐릭타 만드는거 어렵나오 3 푸프데크 2018-08-21 0
43121 일반 씨발... 감자튀김이랑 콜팝 주문했는데 언제와 1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19 일반 커미션 가격이 올라오면 안되는 이유가 있음. 7 MANKALO 2018-08-21 1
43116 일반 이제 저 버튼 누르면 되는거 같은데 2 q1 58.239 2018-08-21 0
43115 일반 한국사람이 풀트래킹유저 제일 많을거같음 4 댕타 2018-08-21 0
43114 일반 뚜따 이런것만아니면 간단한건 커미션 굳이 필요없음 2 ㅇㅇ 211.36 2018-08-21 0
43113 일반 망갤 테스트.jpg 4 ㅇㅇ 223.33 2018-08-21 0
43112 일반 느그 앰핫이 뭔지는 아냐? 6 ㅇㅇ 49.142 2018-08-21 0
43111 일반 예전에 커미션 하던 때 가격 공개 11 MANKALO 2018-08-21 22
43110 일반 누가 커미션 가격표 보여주면 장작되는거임? 2 ㅇㅇ 211.36 2018-08-21 0
43108 일반 데이터) 얘들아 이것좀 보셈 ㄷㄷ 7 카디아. 2018-08-21 1
43107 일반 1070정도면 할만함? 4 ㅇㅇ 106.249 2018-08-21 0
43106 일반 커미션 돌갤식 정리 1 ㅇㅇ 211.104 2018-08-21 0
43105 일반 갤이 이렇게 한번씩 불타줘야 4 러프멜 2018-08-21 0
43104 일반 커미션은 본인의 마음에 들면 만족하는 걸로 하자 3 카스터 2018-08-21 0
43103 일반 슬슬 커미션맨들 와서 꼬우면 직접 만들던가 시전한다 1 ㅇㅇ 220.93 2018-08-21 0
43102 일반 시간 있다면 직접 만드는거고 없으면 Red.Coco 2018-08-21 0
43101 일반 별이상한거로 불타고있네 2 boogleboogle 2018-08-21 0
43100 일반 브얄 첨할땐 막 엄청 두근거리고 그랬는데 2 Luche 2018-08-21 0
43099 일반 커미션 가격이라는게 솔직히 일방적으로 정하는건가 4 SenKaZe 2018-08-21 4
43098 일반 정말 차근차근 발전되고 있네 4 루미아 2018-08-21 0
43097 일반 1050 ti 쓰는친구들있니 8 꿀뚤 2018-08-21 0
43096 일반 커미션 가격이야기 대놓고 못하는거 이런 이유는 없음? 5 엘에르엘 2018-08-21 0
43095 일반 라이더 나올때가 된 것 같은데 2 엘에르엘 2018-08-21 0
43094 일반 커미션은 내가 부르는대로 가격임 5 CHJ. 2018-08-21 2
43093 일반 시간은없고 예쁜건 갖고싶고 1 하벤하이드 2018-08-21 0
43092 일반 난 대체 무엇을 위해 피시방에.... 1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091 일반 프리랜서라는건 기무대띠 2018-08-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