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겜 혹시 원하는 모델링 해주면 사감?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527
  • 2018-08-19 09:47:28
  • 116.40
							

직업상 마야 다루는데 친구가 칼 하나 만들어 달래서 만들어 주고 어따 쓰냐고 물었더니 이 겜에 쓴다 하더라고

그래서 호기심에 찾아봤더니 엄청 심오하네 이 겜 ㅋㅋ

뭐 캐릭터 하나 모델링에 5만원이면 사가니?

- dc official App
ㅇㅇ 모델링 5만원이면 거저먹는거아닌가 218.157 2018.08.19 09:47:54
ㅇㅇ ㄴ ㄹㅇ? 그정도로 많이 얹어주냐 ㄷㄷ - dc App 116.40 2018.08.19 09:48:27
으ㅡ음 캐릭터 5만이면 개혜자 자너 최소 100 부터 출빌하던데 - dc App 2018.08.19 09:50:22
ㅇㅇ ㄴ 와 ㅋㅋㅋㅋㅋ 나도 용돈이나 벌까... - dc App 116.40 2018.08.19 09:51:32
에루 5만원에 받을수잇으면 내가 블렌더 키는 일은 없엇다.. 2018.08.19 09:51:37
ㅇㅇ 5만원에 해주면 개떼같이 몰려들걸 175.204 2018.08.19 09:52:30
울테 5만에 당장 삽니다 2018.08.19 09:52:54
ㅇㅇ 모두 답변 고마워 ㅜㅜ 빠른 시일내에 싼 가격에 찾아올게! - dc App 116.40 2018.08.19 09:54:00
NAME_HORANG 이분도 마음에 상처를 입으시겠다... 2018.08.19 10:00:29
합체로보 산다 - dc App 2018.08.19 10:04:04
ㅇㅇ 제발 업계생각해서라도 낮은 가격에 올리지 마렴 니 가치 떨어뜨리는 일임 223.32 2018.08.19 10:19:39
Viver ㄴ 싸게 올리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은거지. 업계 망하던 말던 그런게 무슨 상관 ㅋㅋ - dc App 2018.08.19 10:24:40
ㅇㅇ ㄴ 애미뒤진 트위터 씹덕들탓에 가격 좆같이 내려간것좀 보셈 ㅋㅋ 돈 몇푼에 눈멀어서 지 가치 떨어뜨리는건데 223.32 2018.08.19 10:26:51
하벤하이드 판매자가 아닌 소비자입장에선 싸면땡이긴하지 - dc App 2018.08.19 10:27:41
ㅇㅇ 5만 씹감사 당장삼 61.72 2018.08.19 10:27:42
ㅇㅇ 으아 혼란스럽게 해서 미안해 적절한 가격으로 다시 찾아올게 ㅜㅜ - dc App 223.39 2018.08.19 10:32:05
ㅇㅇ 소비자입장에서는 가격 더 내려가면 좋겠는데 59.22 2018.08.19 10:38:11
MANKALO 어차피 가격 엄청 낮게 해도 처음 신청한 몇몇은 개이득이겠지만 파는사람이 나중에 알아서 다시 올리게 되어있음. 그거보고 다른사람들이 가격경쟁 뛰어들지만 않는다면... 2018.08.19 10:43:05
춤만춰 가격이야 둘째치고 소비자가 원하는 부분을 제대로 캐치// 만족스러워 할만한 결과물을 뽑아내는게 관건인데// 거기에 더해서 사후 고객관리차 서비스까지 한다면 돈이 얼마라도 상관없지요// 가격경쟁이 먼저가 아니라 소비자들 입맛에 얼마나 충족하느냐가 먼저라고 봄 2018.08.19 10:55:46
FGDss 기대한다 - dc App 2018.08.19 10:56:53
기무대띠 수요와 공급이 알아서 가격댜 마춰줄꺼임 2018.08.19 11:01:58
ㅇㅇ 뭔 자기가치를 낮춰 중학교 사회시간에 쳐잤냐 ? 어차피 소비자가는 수요와 공급에따라 알아서 다 맞춰지게 되어있다 싸니까 잘팔린다 = 가격을 점점 올린다 너무 올라서 안팔린다 = 다시 조금 내린다 이지랄 계속하다보면 알아서 맞춰지는게 가격이야 병신새끼 222.237 2018.08.19 11:45:45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그리 싸우나 121.64 2018.08.19 11:47:50
1234 솔직히 5만원 너무 쌈. 더 받아. 119.192 2018.08.19 12:31: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732 일반 배고픈데 돈이없음 6 빠쓰 2018-08-26 0
44731 일반 여기 영상에 나오는것처럼 버텍스 조절하는건데 6 강나다 116.46 2018-08-26 0
44726 일반 월드 파티클 이렇게 픽스드 조인트 쓰면 되는건가? 5 검은연 2018-08-26 0
44725 일반 피아노맵 악보 있는 사람 110.9 2018-08-26 0
44724 일반 어느 정도의 연습과 프로그램이면 이 정도 더라 1 0Line0 2018-08-26 0
44723 일반 보이첸 일본인 보니까 엄청 자연스럽고 진짜 여자같던데 2 핵냥이 112.161 2018-08-26 0
44722 일반 친구창 봤더니 ㅗㅜㅑ.. 3 루히 2018-08-26 0
44721 일반 보이첸 쓰는 이유 5 ㅇㅇ 211.246 2018-08-26 0
44720 일반 10년도 더 된 게임인데 이런거 만들려면 얼마나 빡셈? 7 0Line0 2018-08-26 0
44719 일반 오늘의 우콘 뚜따 1 ㅇㅇ 211.226 2018-08-26 1
44718 일반 유니티 기본 차렷 자세 어떻게 만듬? 1 ㅇㅇㅇㅇㅇ 112.161 2018-08-26 0
44717 일반 바이브에 코 끝부분 계속닿아서 피부트러블 생긴듯 2 아리수챤 2018-08-26 0
44716 일반 파티클에 리지드바디? 조인트? 그런걸 왜함? 1 ㅇㅇ 27.176 2018-08-26 0
44715 일반 마이크 에코 넣는 방법 잇나요 ㅇㅇ 211.107 2018-08-26 0
44714 일반 sd 아바타도 풀트래킹 가능함? 1 ㅇㅇ 58.239 2018-08-26 0
44713 일반 [스압주의] 담버전 댄스월드에 적용될 기능 10 어흑마이갓 2018-08-26 8
44712 일반 귀찮아서 블렌드 풀바디 안킨모델 써왔는데 2 검은연 2018-08-26 0
44711 일반 카메라말고 스샷찍어도 뽁소리남?? 2 ㅇㅇ 121.136 2018-08-26 0
44710 일반 혹시 케릭터 추출 질문.. 시드렌 125.177 2018-08-26 0
44709 일반 대시보드로 어디서나 저댄 쉽가능 2 하벤하이드 2018-08-26 0
44707 일반 아침부터 체조라니 나라면 상상도못해 3 3학년1반이하린 2018-08-25 0
44706 일반 아조씨는 넘모 슬픈거야 1 ㅇㅇ 175.223 2018-08-25 0
44705 일반 이런 생각하면 이상한건가 8 ㅇㅇ 220.240 2018-08-25 0
44704 일반 나만 말하는거 부끄러움? 2 ㅇㅇ 175.223 2018-08-25 0
44702 일반 트래커 다음 펌웨어 언제 업데이트하려나 1 아리수챤 2018-08-25 0
44701 일반 Sunset Station (정동진역) 1.2버전 퍼블릭 됬음 3 THT 125.176 2018-08-25 3
44700 일반 친구 사귀는건 시간이 해결해주는게 맛다 3 ㅇㅇ 39.7 2018-08-25 0
44699 일반 Open VR SpaceCalibrator 이거 오류 왜나는거임? ㅇㅇ 218.54 2018-08-25 0
44698 일반 아침 체조는 좋은..곳..입니다... 3 하피핏 2018-08-25 4
44697 일반 이거 원인 아시는분? 1 루히 2018-08-25 0
44696 일반 체조하려했는데 ㅇㅇ 61.83 2018-08-25 0
44695 일반 2050이 100~200달러 사이로 나온다는데 지금1050 사는건 흑우? 5 ㅇㅅㅇ 223.131 2018-08-25 0
44694 일반 가슴, 가슴이 문젭니다 헬프..! 2 ㅇㅇ 112.168 2018-08-25 0
44693 일반 감자칩은 무리였다 1 하피핏 2018-08-25 0
44692 일반 보통은 남자가 좋다거나 귀여워보인다는 생각 안해? 7 ㅇㅇ 220.93 2018-08-25 2
44690 일반 오늘도 즐거운 vrc였다 1 쉔가오랜 211.36 2018-08-25 0
44689 일반 어제 저스트H 끌려가서 4 Luche 2018-08-25 0
44688 일반 아바타 만듬 4 土地の空 2018-08-25 5
44686 일반 플랫 릿 톤 쉐이더에서 1 ㅇㅇ 61.79 2018-08-25 0
44685 일반 솔직히 비트세이버고 로보리콜이고 vr챗이 제일 재밌어 ㅇㅇ 112.151 2018-08-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