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컴사양 질문
글쓴이
WTFk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524
  • 2018-08-19 09:43:46
							

지금 컴이 

메인보드 : asrock b85m pro4

cpu : i5 4670

글카 : gtx1070ti (구매예정) 지금쓰는건 gtx660

RAM : ddr3 4g 12800  4개 = 16g

ssd : 126gb 뭔지 모름

hdd : 1tb

뭐 대충 이정돈거같은데 cpu도 바꿀생각인데

메인보드 안바꾸고 좀 깔끔하게 돌릴려면 

i7 4770k 때려박아야됨?

아니면 좀 더 낮게해도 됨? 알려주...

Gloryman cpu 세대 더 올릴 수 없어? 제조사 홈페이지 가서 잘 봐봐 4세대는 넘 구리다. cpu낮으면 사람 많을 때 프레임 떨어져 2018.08.19 09:56:03
WTFk ㄴ 메인보드가 지원하는 CPU가 4세대가 최대치인거같아 ㅠㅠ 2018.08.19 10:02:53
Gloryman ㄴ그럼 바꿔.. 4세대 답없어 적어도 7세대 i5 이상은 가야 렉없이 돌아간다 2018.08.19 10:12:09
WTFk ㄴ ㅠ... 메인보드 바꿔야되나 응ㅇ아아 바꾸게되면 뭘로 바꿀지 추천좀 해줄수 있어? 2018.08.19 10:12:56
WTFk 지금 내 총알이 65밖에 없어서 일단 1070ti 사고 더 모아야해... 쓰읍... 2018.08.19 10:13:18
Gloryman 그래픽카드도 좀만 기다리면 2천번때 나오는데 지금 사지망. 그리고 슬롯 규격 바뀐다는 소리도 있어서 좀 더 두고보고 2060 사면서 메인보드도 바꾸는게 좋겟네 2018.08.19 10:2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137 일반 요즘 내 전자기기좀 살려줘라 2 土地の空 2018-08-21 0
43135 일반 근데 핵이 아바타 가져가는거임? 2 ㅇㅇ 223.38 2018-08-21 0
43134 일반 키 조정 했는뎅 2 q1 58.239 2018-08-21 0
43133 일반 콜팝이라면서 왜 물맛이 나 8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32 일반 허니 쉬벌 커미션에서 분쟁일남? 7 土地の空 2018-08-21 0
43131 일반 웹페이지 잘만드는애들 중에 해커박제사이트 만들생각있는사람? 13 MANKALO 2018-08-21 0
43129 일반 아니 씨발 이거 감자튀김은 적당했음ㅋㅋ 2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8 일반 콜팝 그거 닭찌꺼기고기 튀긴거자너 꼬마키` 2018-08-21 0
43127 일반 이게 6천원이라고? 6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6 일반 저댄하는 애들 매트 어떤거 쓰는거야? 12 아이리네 2018-08-21 0
43124 일반 온라인게임 할때마다 겪었던건데 1 엘에르엘 2018-08-21 0
43123 일반 블렌더 질문 받아줘요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1 0
43122 일반 캐릭타 만드는거 어렵나오 3 푸프데크 2018-08-21 0
43121 일반 씨발... 감자튀김이랑 콜팝 주문했는데 언제와 1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19 일반 커미션 가격이 올라오면 안되는 이유가 있음. 7 MANKALO 2018-08-21 1
43116 일반 이제 저 버튼 누르면 되는거 같은데 2 q1 58.239 2018-08-21 0
43115 일반 한국사람이 풀트래킹유저 제일 많을거같음 4 댕타 2018-08-21 0
43114 일반 뚜따 이런것만아니면 간단한건 커미션 굳이 필요없음 2 ㅇㅇ 211.36 2018-08-21 0
43113 일반 망갤 테스트.jpg 4 ㅇㅇ 223.33 2018-08-21 0
43112 일반 느그 앰핫이 뭔지는 아냐? 6 ㅇㅇ 49.142 2018-08-21 0
43111 일반 예전에 커미션 하던 때 가격 공개 11 MANKALO 2018-08-21 22
43110 일반 누가 커미션 가격표 보여주면 장작되는거임? 2 ㅇㅇ 211.36 2018-08-21 0
43108 일반 데이터) 얘들아 이것좀 보셈 ㄷㄷ 7 카디아. 2018-08-21 1
43107 일반 1070정도면 할만함? 4 ㅇㅇ 106.249 2018-08-21 0
43106 일반 커미션 돌갤식 정리 1 ㅇㅇ 211.104 2018-08-21 0
43105 일반 갤이 이렇게 한번씩 불타줘야 4 러프멜 2018-08-21 0
43104 일반 커미션은 본인의 마음에 들면 만족하는 걸로 하자 3 카스터 2018-08-21 0
43103 일반 슬슬 커미션맨들 와서 꼬우면 직접 만들던가 시전한다 1 ㅇㅇ 220.93 2018-08-21 0
43102 일반 시간 있다면 직접 만드는거고 없으면 Red.Coco 2018-08-21 0
43101 일반 별이상한거로 불타고있네 2 boogleboogle 2018-08-21 0
43100 일반 브얄 첨할땐 막 엄청 두근거리고 그랬는데 2 Luche 2018-08-21 0
43099 일반 커미션 가격이라는게 솔직히 일방적으로 정하는건가 4 SenKaZe 2018-08-21 4
43098 일반 정말 차근차근 발전되고 있네 4 루미아 2018-08-21 0
43097 일반 1050 ti 쓰는친구들있니 8 꿀뚤 2018-08-21 0
43096 일반 커미션 가격이야기 대놓고 못하는거 이런 이유는 없음? 5 엘에르엘 2018-08-21 0
43095 일반 라이더 나올때가 된 것 같은데 2 엘에르엘 2018-08-21 0
43094 일반 커미션은 내가 부르는대로 가격임 5 CHJ. 2018-08-21 2
43093 일반 시간은없고 예쁜건 갖고싶고 1 하벤하이드 2018-08-21 0
43092 일반 난 대체 무엇을 위해 피시방에.... 1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091 일반 프리랜서라는건 기무대띠 2018-08-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