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말도 못섞는 아싸들아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48
  • 2018-05-18 06:28:08
  • 223.38
							

말걸기 무섭다고 염탐하면서 구석에만 짜져있지말고
그냥 아무것도 생각하지말고 용기내서 간단한 인사 한마디만 던져봐라.

만나는 사람마다 인사던지고 다녀봐도 좋고.

이런말 하긴 그렇지만 브얄에서도 인사한마디도 못던질정도면 현실에서 사회생활 어떻게하는지 확신할수밖에 없음.

그런 현실에서 탈출하기 위해서라도 용기를 내보는게 어떨까?

얼마전에 사귄 브알친구도 현실에서도 브얄에서도 말한마디 던지는거 무서워했는데 브얄하고 사람들이랑 대화좀 트면서 많이 좋아졌다더라.

아싸 탈출은 용기순서다

김끄리 용기! 2018.05.18 06:29:20
오잉 인사가 정말 중요한것같아요 인사많이한사람이 더 친한느낌들고 그러니까요 104.162 2018.05.18 06:32:01
ㅇㅇ 지혜! 114.205 2018.05.18 06:32:25
글긔 눈마주치면 무족권 인사함 2018.05.18 06:33:24
Dochi 가는게 잇어야 오는게 잇는건지 선행으로 좋게 용기내서 다가가는게 처음엔 힘들어도 나중에는 되게 편해지던.. 2018.05.18 06:34:35
춤만춰 댄스방에서 춤추다가 누가 오면 항상 반갑게 손 흔들어주는데 이거 용기가 필요한거였어? 아침에 밖에 나갈때 경비아저씨한테 인사하고 버스탈일있으면 버스기사님한테 인사하고 엘베에 누가 같이 타면 눈인사하는건 일상이잔슴 2018.05.18 06:52:24
이영희 2018.05.18 07:12:33
ㅇㅇ 춤만춰 / 몸으로 하는거 말고 말로 말이야 14.47 2018.05.18 10:28:46
ㅇㅇ 춤만춰 / 여기서 자기 아싸라고 잘 못놀겠다 멀리서 지켜본다 등등 하는 애들 최종적으로 말을 못섞어서 그런거자늠 14.47 2018.05.18 10:2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51 일반 한궈친구들 돌아다니면 거의 그룹화가 되있어서 말걸긴 뻘줌하긴하더라 5 와쳐는레나다 2018-06-01 1
10850 일반 오디오소스 리밋푸는법 아는사람 2 하벤하이드 2018-06-01 0
10849 일반 말 못붙히는 애들에게 1 ㅇㅇ 122.35 2018-06-01 5
10847 일반 데드스페이스 스페어헤드.jpg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3
10845 일반 왜 가상에서 '현실에선 이러니까 가상에서만은 이러지 말자' 하는거지? 1 ㅇㅇ? 118.218 2018-06-01 0
10844 일반 난 일부러 사람 적은 채널만 가는데 1 ㅇㅇ 175.223 2018-06-01 0
10843 일반 시야각 중요함? 3 ㅇㅇ 223.33 2018-06-01 0
10842 일반 저거 어그로냐 어이업내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41 일반 오큘직구했는데 3주걸린대 시박 ㅇㅇ 175.223 2018-06-01 0
10839 일반 계정하나 새로파서 돌아다녀봄 5 Block 2018-06-01 0
10838 일반 오큘러스 바이브 삼성mr 9 공배기 2018-06-01 0
10837 일반 vr기기 하나 산다고 뭐 엄청 알아보게 되네 6 ㅇㅇ 113.192 2018-06-01 0
10836 일반 오큘러스 특징 1 yubi_190 2018-06-01 0
10835 일반 컨트롤러말인데 8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834 일반 ㄹㅇ 가상현실 접속해제 개불편하네 1 ㅇㅇㄴㅁ 121.184 2018-06-01 1
10833 일반 오큘러스랑 바이브랑 차이가 뭐임? 2 ㅇㅇ 113.192 2018-06-01 0
10831 일반 1050은 실행조차안되냐? 4 ㅇㅇ 223.33 2018-06-01 0
10830 일반 오큘 이거만 사면 되나요? 7 ㅇㅇ 223.62 2018-06-01 0
10829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다들 어캐하냐? 2 ㅇㅇ 122.35 2018-06-01 0
10828 일반 키넥트 v2 엄청 싸잖아?? 5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26 일반 mr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는데 이거 어떻게해야됨?? ㅇㅇ 223.194 2018-06-01 0
10825 일반 오큘사고싶게 만드는글 6 Seal 2018-06-01 0
10823 일반 갤월드는 추가 아직 안 됐음? 2 피냐타 2018-06-01 0
10822 일반 편하고 혁신적인 새 vr기기는 언제 나올까 3 공배기 2018-06-01 0
10820 일반 여름이 싫다 5 피냐타 2018-06-01 0
10819 일반 이번에 내차례냐 13 NAME_HORANG 2018-06-01 0
10818 일반 엑스박스 키넥트 엑박 없어도 작동되는거임??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16 일반 바이브는 건전지 안써요?? 4 SikYU 2018-06-01 0
10815 일반 존나 이쁘네 ㅋㅋㅋㅋㅋ 4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14 일반 한국군 모델없냐? 하벤하이드 2018-06-01 0
10813 일반 건전지충전 기다리기 너무 실다 글긔 2018-06-01 0
10812 일반 솔직히 풀트래킹 할거 아니면 mr이면 충분하지않냐? 2 글긔 2018-06-01 0
10811 일반 연봉이 얼마길래 원하는 기계를 휙휙사나여 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1 0
10810 일반 바이브랑 오큘러스 차이 많이나냐? 2 ㅇㅇ 175.223 2018-06-01 0
10809 일반 델mr+키넥트 조합이면 바이브급에 비벼볼수있을까 1 ㅇㅇ 121.64 2018-06-01 0
10807 일반 델 mr 컨트롤러도 AA건전지 쓰냐? 2 ㅇㅇ 113.192 2018-06-01 0
10806 일반 mr 사려고 각재는데 블루투스 동글? 이거도 있어야하네 4 ㅇㅇ 113.192 2018-06-01 0
10805 일반 DELL 사려는데 USB헤드셋도 끼울수있나 2 ㅇㅇ 1.228 2018-06-01 0
10804 일반 지금 거의 45분동안 여기서 멈췄는데 왜그러지 ㅜㅜㅜㅜ 4 ㅇㅇ 223.194 2018-06-01 0
10803 일반 이세계 물을 너무 많이 봤나 4 NAME_HORANG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