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말도 못섞는 아싸들아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48
  • 2018-05-18 06:28:08
  • 223.38
							

말걸기 무섭다고 염탐하면서 구석에만 짜져있지말고
그냥 아무것도 생각하지말고 용기내서 간단한 인사 한마디만 던져봐라.

만나는 사람마다 인사던지고 다녀봐도 좋고.

이런말 하긴 그렇지만 브얄에서도 인사한마디도 못던질정도면 현실에서 사회생활 어떻게하는지 확신할수밖에 없음.

그런 현실에서 탈출하기 위해서라도 용기를 내보는게 어떨까?

얼마전에 사귄 브알친구도 현실에서도 브얄에서도 말한마디 던지는거 무서워했는데 브얄하고 사람들이랑 대화좀 트면서 많이 좋아졌다더라.

아싸 탈출은 용기순서다

김끄리 용기! 2018.05.18 06:29:20
오잉 인사가 정말 중요한것같아요 인사많이한사람이 더 친한느낌들고 그러니까요 104.162 2018.05.18 06:32:01
ㅇㅇ 지혜! 114.205 2018.05.18 06:32:25
글긔 눈마주치면 무족권 인사함 2018.05.18 06:33:24
Dochi 가는게 잇어야 오는게 잇는건지 선행으로 좋게 용기내서 다가가는게 처음엔 힘들어도 나중에는 되게 편해지던.. 2018.05.18 06:34:35
춤만춰 댄스방에서 춤추다가 누가 오면 항상 반갑게 손 흔들어주는데 이거 용기가 필요한거였어? 아침에 밖에 나갈때 경비아저씨한테 인사하고 버스탈일있으면 버스기사님한테 인사하고 엘베에 누가 같이 타면 눈인사하는건 일상이잔슴 2018.05.18 06:52:24
이영희 2018.05.18 07:12:33
ㅇㅇ 춤만춰 / 몸으로 하는거 말고 말로 말이야 14.47 2018.05.18 10:28:46
ㅇㅇ 춤만춰 / 여기서 자기 아싸라고 잘 못놀겠다 멀리서 지켜본다 등등 하는 애들 최종적으로 말을 못섞어서 그런거자늠 14.47 2018.05.18 10:2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28 일반 몇 맵은 로딩 다되어도 홈으로 튕겨버리네 ㅋㅋㅋ 3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27 일반 아바타는 못하겠으니 1 Lydie 2018-05-25 0
7726 일반 이거 논vr모드일때 프레임제한 어케거냐 4 Psal 2018-05-25 0
7725 일반 누가 휴식위치가 안풀린다해서 글써봄 2 강나다 116.46 2018-05-25 3
7724 일반 커스텀 열려봤자 아바타 쓸줄 모르는 찐따는 슬픕니다 2 tntnt 2018-05-25 0
7723 일반 1060 3긱은 ㄹㅇ 좀후달린거같음 2 마요릭 2018-05-25 0
7722 일반 지금 맵을 어떻게만들까 구상중인데 도와주세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5 0
7721 일반 이거 개무섭네 2 그로자 2018-05-25 0
7720 일반 나도 커스텀 열림ㅅㅅ 2 tntnt 2018-05-25 0
7719 일반 컨트롤러 또 시발 고장난거같음 왼쪽꺼 진동이 안울림 댕타 2018-05-25 0
7718 일반 이제 커스텀열렸다 1 ㅁㅇㅁㅇㅁ 112.158 2018-05-25 0
7717 일반 이 사양이면 오큘러스 돌리는데 무난할까? 10 포동포도 2018-05-25 0
7716 일반 윈도우MR DELL꺼 사려는데 HP보다 구지냐 혹시 6 ㅅㅋㅋ改 2018-05-25 0
7715 일반 친구 월드 어떻게 들어가지..? 2 어린이 211.216 2018-05-25 0
7714 일반 Vr살려고 플스팔았당... 2 ㅇㅇ 221.143 2018-05-25 0
7713 일반 손가락 여우모양으로 된거 수치좀 알려줄사람 하벤하이드 112.184 2018-05-25 0
7712 일반 친구가 자기가만든 월드 구경시켜줫어오 10 ㅇㅁㄴㅇㅁ 121.184 2018-05-25 3
7711 일반 갔던맵 이름이 기억안나네 58.235 2018-05-25 0
7710 일반 그거 말 되네는 その通りだ도 되나 10 피냐타 2018-05-25 0
7709 일반 빅시스터 one number 어쩌구 먼지아는사람 ㅜ 2 ㅇㅇ 182.209 2018-05-25 0
7708 일반 오늘으 저스트댄스 4 마요릭 2018-05-25 0
7707 일반 심심한 사람을 위한 단편영화 1 피냐타 2018-05-25 0
7706 일반 차렷충은 호러맵 가서 손전등도 못드네 ㅠㅠ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05 일반 옵빠들 담배는 몸에 안좋아요 공배기 2018-05-25 0
7703 일반 좋아하는 캐릭터 아바타 찾고싶은데 3 ???? 1.235 2018-05-25 0
7702 일반 블렌더 배우는 컴맹인데 유니티는 머하는거야? 2 ㅇㅇ 118.34 2018-05-25 0
7701 일반 아바타 월드에서 씌운 아바타는 컴 바꾸고 새로 깔면 해제 되는거 맞음? 1 아루라테 2018-05-25 0
7700 일반 VR모델 수위는 어느정도임? Qy26 117.111 2018-05-25 0
7699 일반 일단 게임 플레이할정도로는 완성된거같다 1 카랑카람 2018-05-25 0
7698 일반 여왕벌은 둘 중 하나야 5 시란 2018-05-25 0
7697 일반 페이트 길가메쉬, 히로인x VR챗 사용금지 3 ㅇㅇ 220.81 2018-05-25 0
7696 일반 스읍... G군 2018-05-25 0
7695 일반 1060이랑 바이브 쓰는분 있나여 1 울테 2018-05-25 0
7694 일반 이 게임 머라고 별것도 아닌게 막 웃기냐 ㅇㅇ 175.223 2018-05-25 0
7691 일반 일본어 질문 5 피냐타 2018-05-25 0
7689 일반 아바타가 빨간색으로보임 1 카린 122.35 2018-05-25 0
7688 일반 케모노 애니메이션 1도 안봣는데 4 ㅇㅇ 222.101 2018-05-25 0
7687 일반 일주일동안 하면서 지금까지 차단했던놈들 2명 3 ㅇㅇ 125.180 2018-05-25 0
7686 일반 님들아 유니티 다루기 쉬워요? 5 amomo 220.70 2018-05-25 0
7685 일반 게임들어가기 겁나귀찮다 Block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