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돌아가는 그래픽카드 팔사람없니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45
  • 2018-05-18 06:20:16
							

나도 하고싶다. .
ㅇㅇ 어지간히 옛날 글카로도 돌아갈텐데? 39.7 2018.05.18 06:20:38
ㅇㅇ 렉 좀 걸리겠지만 39.7 2018.05.18 06:20:48
학과가_사라진_아싸 MR테스트 프로그램에서 X떠도 그냥 연결하면 돌아가냐? 2018.05.18 06:21:26
dlvkqkfjg1 나 조만간 글카 바꿀수도있긴한데 확답은 못해줌 2018.05.18 06:21:26
학과가_사라진_아싸 형 psvr이랑 바꾸실? 2018.05.18 06:21:49
dlvkqkfjg1 그건 초큼;; 저 플스도 없는데용 2018.05.18 06:22:14
학과가_사라진_아싸 얼마생각하세여 2018.05.18 06:22:34
F유동닉 내가 쓰던 280x 있는데 노박스 싸게 살래? 2018.05.18 06:23:04
학과가_사라진_아싸 컴알못이라 그런데 280x가 gtx어느정도인거야? 2018.05.18 06:25:14
F유동닉 970급에서 성능면에선 초큼 후달리고 암드라서 다른쪽에서도 후달리고 2018.05.18 06:26:22
F유동닉 이걸로 바이브 3주 쓰다가 잔랙 신경쓰여서 1070ti로 갈아탐 2018.05.18 06:26:41
학과가_사라진_아싸 얼마생각하셔여..지금쓰는것보단 더좋네 2018.05.18 06:26:44
boogleboogle 1080아머 55에 싸게 가져갈려? 2018.05.18 06:27:13
학과가_사라진_아싸 전재산이 PSVR이랑 통장잔고20만원인 개거지새끼임 2018.05.18 06:27:55
dlvkqkfjg1 나 글카 바꾸면 어차피 21만원 주고산 글카라 10만원 밑으로 넘길순있는데 글카 바꿀지 안바꿀지 몰겟다 ㅋㅋ 1060 3긱임 2018.05.18 06:28:37
오잉 체크표시에 x뜨면 아예 사용 못해요 다음이 안눌러져요 104.162 2018.05.18 06:28:39
F유동닉 노박스에 vr갤가 7만 2018.05.18 06:29:27
학과가_사라진_아싸 형 진짜 그래주면 고맙지...꼭바꿀수있기를 기도할께 2018.05.18 06:29:43
학과가_사라진_아싸 ㄴ280x 죄송한데 1060저분이 저어mr살때까지 안바꾸게된다면 그때 다시 말씀드려도 될까요 2018.05.18 06:31:35
F유동닉 상관없음 어차피 중고거래 잘 안해서 그냥 창고에 박아둔거라 2018.05.18 06:34:00
F유동닉 훈수 두자면 10만 아래로 살 수만 있으면 꼭 저거 사라 2018.05.18 06:34:15
학과가_사라진_아싸 고마워..저분 바꾸게되면 psvr 갤에 뿌림 2018.05.18 06:35:15
늑대와향신료 근데 암드 280 조심해라 뜨겁고 발열쩔고 전기괴물일거다 2018.05.18 06:46:03
ㅇㅇ 암드는 다좋은데 암드.. 121.136 2018.05.18 06:54: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67 일반 캐릭터에 카메라기능 추가하는거 외주받는사람은 없어?? 2 ㅇㅇ 175.122 2018-05-21 0
5566 일반 외장하드에 윈도우 설치했더니 카스퍼스키 설치가 안된다.. 1 시란 2018-05-21 0
5565 일반 타-노시 1 ㅇㅇ 124.60 2018-05-21 0
5564 일반 사실 이게 최초정모는 아니었음 6 MANKALO 2018-05-21 0
5563 일반 VRC근황3 2 음료 2018-05-21 7
5562 일반 월드 만들어서 공개하려면 이메일 어디로 보내야함?? 1 궁금 116.127 2018-05-21 0
5561 일반 모니터 hdmi 뽑고 vr게임하면 속도 빨라지냐? 4 스키복 2018-05-21 0
5560 일반 이겜 vr끼면 렉이 더 걸리나봐? 6 주드래곤 2018-05-21 0
5559 일반 VRC가 정말 신기한건 서버 3 윤초 2018-05-21 0
5558 일반 념글에 있는 카메라 넣기 심화글 설명 좀만 더 해주면 안돼?? 7 ㅇㅇ 175.122 2018-05-21 0
5557 일반 hp mr 팔고 프로 뚝배기 살까봐 6 퓨전코인 2018-05-21 0
5556 일반 갤 월드에서 놀고싶다 ㅇㅇ 223.62 2018-05-21 0
5555 일반 흥해라 11 MANKALO 2018-05-21 8
5554 일반 신사 4060에 피아니스트있음 ㄹㅇ존나잘친다 2 ㅇㅇ 211.246 2018-05-21 0
5553 일반 트래커 옷에 가려지면 추적 안됨? 9 스키복 2018-05-21 0
5552 일반 바이브 와서 하려는데 처음 할때 팁 같은 거 없냐? 7 마리 2018-05-21 0
5551 일반 눌러서 말하기 없냐 4 역겨움 2018-05-21 0
5550 일반 카메라기능 질문가져왔음 ㅇㅇ 117.111 2018-05-21 0
5549 일반 어제 시작한 유저인데 한국인 만나려면 어디로가야되?? 5 ㅇㅇ 223.194 2018-05-21 0
5548 일반 정모때 갤러 아닌애랑 친해졌는데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1 0
5547 일반 형들 mr은 프로그램 따로 깔아야되는거있어? 5 뉴비에오 118.33 2018-05-21 0
5545 일반 하루에 한번만 올릴께 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1 0
5544 일반 수출 시발아 12 Lydie 2018-05-21 12
5543 일반 아바타 위치 맞추려는데 발 트래커가 너무 높이 뜸 3 스키복 2018-05-21 0
5542 일반 튜닝만 잘해도 개성 넘친다 2 ㅇㅇ 114.205 2018-05-21 0
5541 일반 트래커 허리뒤에 참 배쪽에 참? 4 스키복 2018-05-21 0
5540 일반 용종버프 받은 바토리는 흑랜밥보다 강하다. 3 AVI 2018-05-21 0
5539 일반 근데 처음보는 사람들한태 어떻개 인사함?? 8 이츠카시오리 2018-05-21 0
5537 일반 카메라로 사진 찍는 거 어떻게 하나요? 3 마리 2018-05-21 0
5535 일반 트래커 연결 이거모냐 두개만 된다는게 먼소리야 8 스키복 2018-05-21 0
5533 일반 mr 인식 튈때마다 울화통남 와쳐는레나다 2018-05-21 0
5532 일반 브알챗 누가 나 사진찍어줬는데 3 ㅇㅇ 211.38 2018-05-21 0
5531 일반 에뮈에뮈디 조립 좆문가 3 퓨전코인 2018-05-21 0
5530 일반 animation 에서 material alpha cutoff 못 고침? xx 183.96 2018-05-21 0
5528 일반 치아가 고른편이였는데 1 ㅇㅅㅇ 223.38 2018-05-21 0
5527 일반 MR 은 vrchat 에서 얼마나 트래킹 가능함? 5 ㅇㅇ 195.210 2018-05-21 0
5526 일반 아바타 만지는데 시간너무오래걸린다 10 늒네챠 183.96 2018-05-21 0
5525 일반 신사가면 보는애. 1 momo 125.184 2018-05-21 0
5524 일반 파티클테러는엔드스펙컴이여도못버티남 2 ㅇㅇ 125.134 2018-05-21 0
5523 일반 2시간만 참자 슈발 벗츄 2018-05-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