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니;진지하게
글쓴이
긴긴
추천
2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458
  • 2018-08-19 05:51:26
							



이런 아바타에 나치 문양 있는거랑


이런새끼들이 나치문양 쓰는거랑 같다고 보냐

같은 문양이라도 희화화랑 빠는거랑 구분도 못하나


비슷한 예로 레드얼럿 3에 나오는 이년도


욱일문양 떡칠로 나왔는데 그 게등위가 15세 이용가로 판정 내렸음

왜?딱봐도 희화화지 찬양의 목적이 아니니까


애초에 저 맵에서 춤출때도 유럽사람 몇명 있었고 개들도 저런 아바타가 춤추는거엔 그냥 웃고넘김; 님들 상상처럼 나치문양 나온다고 막 뒤집어지고 그러지 않는다고요

합체로보 니새끼 희화화자체가 문제고 나치는 희화화해서 진열해도 되다는것부터 니머리 수준이다 - dc App 2018.08.19 05:53:43
긴긴 희화화 못할건 뭔데? 희화화 자체도 금지하면 그게 언론탄압이고 나치같은거지 뭔 ㅅㅂ 2018.08.19 05:54:30
Red.Coco 븨알쳇 하면서 진짜 나치주의 공산주의 다 봐서 저런건 그냥 그렇긴 한데 - dc App 2018.08.19 05:54:41
ㅇㅇ 그냥 쓰지말자 진짜 183.109 2018.08.19 05:55:14
xx 언론 탄압은 정부가 시민 때릴 때 나오는 얘기고 헛소리하고 욕 먹는 건 당연한 일임 183.96 2018.08.19 05:55:28
ㅇㅇ 이새끼는 진짜 쇠좆매로 존나 3년간 후드리 팬다음에 좆같은짓 할때마다 쇠좆매 보여줘야됨 175.223 2018.08.19 05:55:53
헤고룬쟈 희화화는 법적인문제보다 개인의 양심과 도덕적문제를 논해야될거같은데 금지안한다고 다 해도된다 이런게아니라 2018.08.19 05:56:55
ㅇㅇ 121.64 2018.08.19 05:58:32
러닝머신러닝 온라인게임이니까 유로피언들도 너처럼 유머러스하게생각 하니까 별 신경 안쓰겠지만, 지나가다가 저 꼴로 있는애들 보고 블락하거나 신고하는 애들도 있을거고, 뒤에서 욕할애들도 있을텐데 문제가 되는 요소를 굳이 꺼내서 트러블일으킬 필요가있겠냐 2018.08.19 06:00:01
긴긴 납득이 가는 설명을 하던가 그냥 쓰지 마라, 하면 안된다 ㅇㅈㄹ 하는데 뭐 어쩌란 건지 ㅋㅋ 님논리면 찰리 채플린도 빡대가리 븅신새끼겠네요 2018.08.19 06:00:55
ㅇㅇ 그냥 너 하고싶은대로 하고 살어. 근데 욕먹는건 받아들여야지. 나치문양 쓰고 다니는 새끼 욕하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203.229 2018.08.19 06:00:58
러닝머신러닝 '난 희화화하려고 쓴거다' 그런 마인드로 쓰는건 남들은 아무도 신경안쓰고, 저기서만 쓴거면 다행이지만 나치빠라서 꼭 쓰고싶다면 최소한 퍼블릭에는 들고오지마. 굳이 왜 정치적인 요소를 게임에서까지 들고오는지모르겠다 애초부터안쓰면되는건데 2018.08.19 06:01:47
ㅇㅇ 웃어넘기는 사람도 있을수 있고 욕하는 사람도 있을수 있는거지. 그니까 이런 문제 일으키기 싫으면 쓰지말고, 좆까라 난 욕하든 말든 쓴다 하면 쓰던가. 203.229 2018.08.19 06:02:06
긴긴 ㄴㄴ나도 보통은 안꺼내지; 어떤놈이 나치 장교 아바타 입고 mmd 춤추고 있길레 어이가 없어서 나도 포트나이트 ss 아바타 꺼내서 같이 춤추니까 앞에있던 북극곰도 갑자기 나치로 변해서 어이없어서 웃긴걸 찍어서 올린건데 2018.08.19 06:02:40
러닝머신러닝 그럼 나도 트롤링하는거 좋아하는데, 그런아바타 욱일기+일본찬양글+저는 한국인입니다 라고 써있는 캐릭터 만들고 동서양상관없이 퍼블릭 돌아다녀볼까? 한국 이미지가 어떻게되는지 2018.08.19 06:04:12
러닝머신러닝 그냥 그런상황이었으면 거기서 끝내고, 다른상황에서는 하지말라고 2018.08.19 06:04:45
ㅇㅇ 별로 좋은 주제는 아니네요. 화르륵 14.42 2018.08.19 06:05:05
긴긴 그걸 왜 내가 결정함 님이 결정해야할 일이지; 남이 트롤링 하든 말든 그리고 그런걸로 망가질 거였으면 진작에 망가졌음. 또 내가 딴데서 쓰던 말던 그걸 또 왜 님이 결정하냐고요 적절한 상황에서 적절하게 쓰면 되는거지 누가 평소에도 막 끼고 다니는줄아나 2018.08.19 06:09:25
ㅇㅇ ㄴ 그렇게 남이 뭐라하는 게 화나면 나치 관련 글을 갤에 왜 올렷음? 121.64 2018.08.19 06:10:22
긴긴 못올릴 이유 무엇 2018.08.19 06:10:44
ㅇㅇ 그래 예전부터 니 글쓰는수준이 병 신인건 알앗으니 계속 니수준을 드러내라 ㅋㅋㅋㅋ 222.107 2018.08.19 06:23:56
Viver 맞말추 - dc App 2018.08.19 06:24:53
긴긴 응원 감사합니다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2018.08.19 06:26:42
펠렉 2018.08.19 06:28:45
dd 니 지인들도 응원을 그렇게해? 좆대넼ㅋㅋ 175.223 2018.08.19 06:39:37
ㅇㅇ 이런새끼들이 꼭 도를 넘는 장난을 친 다음에 난 장난으로 한건데 왜 정색빠냐고 지랄하더라 223.134 2018.08.19 06:40:02
F유동닉 병신특 - dc App 2018.08.19 06:42:57
ㅇㅇ 찐따 - dc App 58.239 2018.08.19 06:52:53
ㅇㅇ 병쉰쉑 221.164 2018.08.19 07:01:23
딜런 2018.08.19 08:16: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379 일반 눈알택스쳐바꾸는거는 2 엘마. 2018-08-21 0
43377 일반 프라모델이나 피규어보다 압타커미션 좋은이유 합체로보 2018-08-21 2
43376 일반 담버전에서 우주배경됨 1 어흑마이갓 2018-08-21 3
43372 일반 아아아 모델 뚜따뚜따 해놓고 그 이후 의뢰하면 가격좀 싼가? 2 SenKaZe 2018-08-21 0
43371 일반 미코는 보수 우콘은 진보로 생각하면되는부분? 3 합체로보 2018-08-21 1
43367 일반 빨리 컴터 왔으면 좋겠다 SenKaZe 2018-08-21 0
43366 일반 하아.. 뉴비 흑우 컴터 주문했다.. SenKaZe 2018-08-21 0
43365 일반 뚝배기 무선킷으로 바뀐다고 트래킹이 튈려나? 3 카디아. 2018-08-21 1
43364 일반 GPU 파티클 적용시키는데 나오질 않음.. 4 Amiya 2018-08-21 1
43363 일반 무선킷이라니.. ㅇㅇ 220.70 2018-08-21 0
43362 일반 요새 vr챗하면서 찍은거 다이소vr 124.60 2018-08-21 0
43361 일반 잠수 아바타 만들기 성공 Red.Coco 2018-08-21 0
43360 일반 다이소vr 풀트래킹 2 다이소vr 124.60 2018-08-21 0
43359 일반 내가쓰는 팬티택스쳐 2 카디아. 2018-08-21 3
43358 일반 이 귀신 캐릭터 이름 뭔지 아는사람 112.162 2018-08-21 0
43357 일반 내가쓰는 눈 텍스쳐 올려드림 5 빠쓰 2018-08-21 0
43355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나사로 벽에 박아도됨? 6 ㅇㅇ 112.151 2018-08-21 0
43354 일반 풀트래커 단지 어연 두달째 2 카디아. 2018-08-21 1
43352 일반 오늘 MR 처음 써보는데 2 ㅇㅇ 122.42 2018-08-21 0
43351 일반 풀트래커 꿀팁(이미 알 수도 있음) 5 ㅇㅇ 39.7 2018-08-21 0
43350 일반 으아아아 실수로 아바타 날렸다 러프멜 2018-08-21 0
43349 일반 그러고보니 궁금하긴한다 전기세 ㅇㅇ 112.151 2018-08-21 0
43348 일반 버츄얼링크라는 포트가 USB-C로 되있나 ㅇㅇ 218.146 2018-08-21 0
43347 일반 뭔가 연결 다 하고나니까 전기세가 걱정된다 3 ㅇㅇ 211.114 2018-08-21 0
43346 일반 mr 슬립모드 안되게하는방법있음? 1 JJANG-AH 2018-08-21 0
43345 일반 중국인많은 월드가 어딘지 궁금함 아는사람 2 ㅇㅇ 1.224 2018-08-21 0
43343 일반 혹시 Oknuj's sleep room 여기 BGM뭔지 알수는방법 없어? 2 ㅇㅇ 218.146 2018-08-21 0
43342 일반 포토샵 잘쓰고 싶다... 1 고로로상 2018-08-21 0
43341 일반 트래커 질문점.. 8 ㅇㅇ 211.114 2018-08-21 0
43340 일반 이거 hdmi 있는거임? 5 abcd 58.124 2018-08-21 0
43338 일반 ㅜㅜ 오늘 브이알챗 너무재밋엇다 블프 2018-08-21 0
43335 일반 춤추면서 빙빙돌다가 HDMI 빠지는 짤.gif 3 엘에르엘 2018-08-21 4
43334 일반 바이브 그 쓸려면 8 abcd 58.124 2018-08-21 0
43333 일반 일본사람들 진짜로 에에- 함? 6 카디아. 2018-08-21 0
43332 일반 왜 안되는걸까 1 ㅇㅇ 61.83 2018-08-21 0
43330 일반 오늘 찍은 춤 영상 6 으ㅡ음 2018-08-21 3
43329 일반 오랫만에 들어갔더니 친구목록 빈거보고 놀랐음 1 포도초콜렛 2018-08-21 0
43326 일반 (약혐)신개념 빌런 3 JJY 2018-08-21 1
43324 일반 모아놓은 움짤 몇개(데이터 주의) 1 Pluto_ 2018-08-21 2
43323 일반 무선킥은또뭐냐 2 꿀뚤 2018-08-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