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로피언들 앞에서 함부로 나치문양 쓰지마라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6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456
  • 2018-08-19 05:39:38
							








위에 욱일승천기 보니까 어떰. 들어오자마자 순간 든 생각이 '이 새끼 뭐지?' 라고 생각들지않았냐

우리는 나치 문양(하켄크로이츠)봐도 별 생각 안들지만, 걔내 입장에서는 길거리에서 저 문양쓰고 돌아다니는 놈 보면 먼지털듯이 길 한복판에서 단체로 두들겨맞음.

근데 유로피언들 앞에서 저걸 끼고 돌아다닌다? 한국에서 욱일승천기+일본찬양 문구 온몸에 붙이고 다니는거랑 비슷하거나 그 이상의 민폐짓거리 하는거다.. 그 사람들 앞에서 그걸 또 자랑스러운듯이 '전 한국인입니다' 라고 생각없이 지껄이게된다면 한국인들 욕 덤탱이로 씌우는거고..

일본좀봐라, 일본보수들이 욱일승천기끼고 자랑스러워하는꼴들보면 니들이 봐도 그렇지 않은 일본인들까지 한심하게 보이잖음. 온라인에서는 국경없고, 상황에 맞게 언제든지 국가의 대표가 되어서 말하고 행동할 수 있는데.. 한국인 대표가 되어서 민감한 문제로 욕먹이고 다니지 말자. 외국가서 짱깨짓하는 아재아지매들 때문에 충분히 우리들은 스트레스 받고있다..

어떤 외국인이 일본반자이하면서 일본찬양글 쓰고 욱일승천기 온몸에 문신박고 돌아다닌다고 생각해봐, 가서 밟고싶지않겠냐

몰랐으면 지금부터라도 알면 되는거고, 생각부터하고 글좀쓰자
기타빌런 맞워 - dc App 2018.08.19 05:42:47
ㅇㅇ 미국인들 앞에서도 마찬가지 아님? 121.64 2018.08.19 05:45:56
일본중붕 근왜주 - dc App 175.223 2018.08.19 05:46:15
러닝머신러닝 ㄴ미국인들은 모르겠는데, 유럽인들한테는 심각함 2018.08.19 05:47:11
러닝머신러닝 특히 피해국 2018.08.19 05:47:16
ㅇㅇ 당사자인 독일애들도 존나민감함 220.93 2018.08.19 05:47:43
합체로보 유럽피안이 아니라 사람들앞에서 쓰지마 - dc App 2018.08.19 05:49:20
dd 긴긴 저 병 신 색히가 사고가 이상한거 222.107 2018.08.19 06:21:34
긴긴 아..지랄 마십쇼 2018.08.19 06:24:21
딜런 2018.08.19 08:15:06
ㅇㅇ 근데 예시가 좀 다르지않아? 일본인이 욱일승천기 달고 개지랄하는건 진짜로 그새낀 문제가 존나 심각한거고 한국인이 하겐크로이츠 단건 동양사람이라 심각성을 잘 모르는거잖아 반대로 예시도 유럽사람들이 욱일승천기 달고다닌다고 하는게 좀 더 맞는듯 나같은경우 후자는 개빡치는 정도는 아니고 언어만 통하면 주의하는정도네 전자면 칼블락임 222.237 2018.08.19 11:38: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643 일반 오큘 풀바디 혼종 세팅법 고민 4 ㅇㅇ 218.54 2018-08-25 0
44641 일반 사진 한번찍어보고 확인할껄 4 대걸레 2018-08-25 0
44640 일반 마이크가 버퍼링이라고 해야하나 좀느리게 나옴 ㅡㅡ ㅇㅇ 211.243 2018-08-25 0
44638 일반 토요일인데 한게없네. 1 빠쓰 2018-08-25 0
44637 일반 유니티 여러개 키고 한계정에 동시업로드 가능하냐고 물었다1 3 러닝머신러닝 2018-08-25 1
44636 일반 저댄 im albatroz? 이곡도좋은듯 3 울테 2018-08-25 0
44633 일반 념글에있는 mr손전등 글 윈도우10 참가자 프로그램 말인데 6 빠쓰 2018-08-25 1
44632 일반 오브젝트가 내 아바타랑 개별적으로 움직이게 할수없나. 1 검은연 2018-08-25 0
44631 일반 거인 미코 체조.avi 7 중포 2018-08-25 2
44630 일반 유니티 늒네 질문 좀;; 3 ㅇㅇ 106.247 2018-08-25 0
44629 일반 오큘러스로 vr챗 하려는대 6 ㅇㅇ 49.164 2018-08-25 0
44628 일반 이거 손에다가 다이나믹본 콜라이더 박으면 난리나는데 ㅇㅇ 125.178 2018-08-25 0
44626 일반 이거 HMD안에서는 안보이네 1 mallin 2018-08-25 0
44625 일반 아바타 어떻게눕히냐? ㅇㅇ 118.222 2018-08-25 0
44624 일반 Sunset Station (정동진역) 1.2버전 퍼블릭 대기중 10 THT 125.176 2018-08-25 10
44623 일반 클럽 테스트 하러간다... Luche 2018-08-25 0
44622 일반 제스쳐로 표정변경 하면 아이트래킹때문에 ㅇㅇ 221.153 2018-08-25 0
44621 일반 유튜브 노래삭제 시스템 어떻게 되어있는거지 1 엘에르엘 2018-08-25 0
44620 일반 커메 압 풀트래킹으로 바로 쓸 수 있는 날은 안올까 1 엘에르엘 2018-08-25 0
44619 일반 아 오늘 기본구 스카이박스 처럼 써본다고 개뻘짓했네 진짜; 2 검은연 2018-08-25 0
44618 일반 특정 마테리얼에 한해 애니메이션 재생시 cutoff값 변경하는법 없음? 3 아리수챤 2018-08-25 0
44616 일반 걍 털리면 끝인가보네 6 합체로보 2018-08-25 0
44615 일반 아;;; VRC가 커스텀 스크립트 못쓰는구나;; 2 검은연 2018-08-25 0
44614 일반 업뎃이후로 파티클 완장이 안보인다. ㅇㅇ 112.167 2018-08-25 0
44612 일반 과연 이 30달러짜리 구름을 살 가치가 있을것인가,, 5 검은연 2018-08-25 1
44611 일반 유니티 질문있어 5 ㅇㅇ 112.167 2018-08-25 0
44609 일반 풀트래킹 앉았을때 손 병신되는거 어떻게 고침? 4 아리수챤 2018-08-25 0
44608 일반 어제 입구컷 당해서 도중난입했던 생일파티 후기 1 엘에르엘 2018-08-25 1
44607 일반 저번에 배니스맨 개조 봤는데 Luche 2018-08-25 0
44606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39.7 2018-08-25 3
44605 일반 친구한테 내가 그린 그림 보여주고시픈데 무슨방법이 있을까 19 카디아. 2018-08-25 1
44602 일반 생일 파티 저것도 그들만의 모임 아니냐? 글이 왜케 많아 5 ㅇㅇ 121.139 2018-08-25 2
44601 일반 내가 아싸인지 갤럼모임이 있는건지 모르겠다 4 ㅇㅇ 39.7 2018-08-25 1
44600 일반 그러고보니 뱅월드에서 리볼버들고 총쏘면 1 아라이 221.164 2018-08-25 0
44599 일반 사실 저댄이 좋은거면 PS4랑 플스캠 사면 되는데 2 Luche 2018-08-25 0
44597 일반 트래커 살까말까 고민중 2 ㅇㅇ 223.33 2018-08-25 0
44596 일반 그..아바타 찾는 인간인데 좀도와줘요 5 hoya 58.124 2018-08-25 0
44595 일반 메세지 보내는거 막혔나 1 Luche 2018-08-25 0
44594 일반 그 이번에 친창에 생긴거 3 ㅇㅇ 61.83 2018-08-25 0
44593 일반 운영자는언제쯤 암호화 신경쓸까 5 합체로보 2018-08-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