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일본어나 영어 잘 못하는데 대화하려는 애들보면
글쓴이
ㅇㅇ
추천
1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37
  • 2018-05-18 06:11:33
  • 211.36
							

살짝 귀엽고 가르쳐주고싶은 느낌드는데 내가 이상한거냐?


다짜고짜 대화중인데 와서 이상한말 던지는 이상한애들 말고

진지하게 열심히 대화해보려는 애들한테만ㅇㅇ

가끔씩 보면 그냥 외국어 못한다고해서 단순히 배척하려는 애들이 보이던데

뭐 '나만 이 외국인이랑 대화할거양!' 이런 심리인진 모르겠지만

다들 언어 배울땐 초급때부터는 당연히 못하는게 맞지싶다

그걸 가지고 '못하면 외국인한테 대화하지마라' 이렇게 까지
할 필요는없다고봐



- dc official App
Dochi 일본어 못하지만 다른나라 말써서 이야기하면 뭔가 재밋어요 추 2018.05.18 06:12:51
ㅇㅇ 그게 정상임. 원래 외국어는 자신감이야 14.47 2018.05.18 06:19:54
피냐타 못하면 하지마라는 병신은 대체 머임 2018.05.18 06:23:07
ㅇㅇ ㄴ ㅋㅋㅋㅋ 의사소통 좆도 안되면 그게 정상임? 112.168 2018.05.18 07:37:39
ㅇㅇ 사과! 먹는다싶다! 이런 외국인들 보면 귀여운데 2018.05.18 07:48:54
피냐타 바디랭귀지를 하든말든 대화하고싶음하는거지 거참; 2018.05.18 10:26: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678 일반 19_미코ㅇㅉ_오우야_짤리기전에 즐감 3 tntnt 2018-06-17 2
19677 일반 가라오케맵 노래제목이 안나오던데 님들 어떰? 1 글긔 2018-06-17 0
19676 일반 캐릭에 야광봉 넣고 싶은데 ㅇㅇ 116.121 2018-06-17 0
19675 일반 cute forest spring  별다찾았다 3 치요. 2018-06-17 0
19674 일반 님들아 VRCMOD에서 다운받은 아바타 어떻게 써요? 1 ㅇㅇ 122.35 2018-06-17 0
19673 일반 가면라이더 씹덕인데 변신하는건 사람들이 다 직접 만드는건가요? 1 ㅇㅇ 115.136 2018-06-17 0
19672 일반 아바타월드가면 이쁜거많내 7 ㅇㅇ 39.7 2018-06-17 0
19671 일반 실력좆망겜 4 피냐타 2018-06-17 0
19669 일반 vrchat 파티클 아는사람? 3 잉여 39.120 2018-06-17 0
19668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업로드 하는데 좀 도와주실분 4 뭐지 39.117 2018-06-17 0
19667 일반 이거..v눌러서 말하는거 해제 어떻게 해? 3 ㅇㅇ 115.21 2018-06-17 0
19666 일반 커미션 다되간다 주드래곤 2018-06-17 0
19664 일반 여러분 센서 어떻게 고정해놨음? 3 ㅇㅇ 121.124 2018-06-17 0
19663 일반 자기아바타 확인 쉽게어케함 3 ㅇㅇ 39.7 2018-06-17 0
19662 일반 바이브프로 풀트래킹하는데 돈 150만원이면 되나요? 8 ㅇㅇ 58.232 2018-06-17 0
19661 일반 유니티 이런 오류 뜨는건 어떻게 해결하죠? asdf 121.66 2018-06-17 0
19658 일반 아 막혔다... 17 NAME_HORANG 2018-06-17 0
19656 일반 할만한 미니게임없노 ㅇㅇ 211.63 2018-06-17 0
19654 일반 뭐든지 맹글어준다 모델링 커미션 받음 7 쓉딱 2018-06-17 0
19653 일반 주변에 공익이 많다 1 ㅇㅇ 211.63 2018-06-17 0
19652 일반 왜 다른사람이 바로 앞에서 보면 치마가 자꾸 사라질까.. 1 림크 2018-06-17 0
19651 일반 만들기쉬운 역 4 피냐타 2018-06-17 0
19648 일반 마작배우고 사키 다시보는데 7 꼬마키` 2018-06-17 0
19646 일반 나도 천봉 만이햇엇는디 지금은 만이 까묵앗내 3 ㅇㅇ 218.147 2018-06-17 0
19645 일반 vr챗갤 가불기 꼬마키` 2018-06-17 0
19644 일반 오큘 3센서쓰고있는데 트래커쓰려면 5 마요릭 2018-06-17 0
19643 일반 지브리맵 안보이는데 면요리좋아함 2018-06-17 0
19642 일반 시간나면 마작 정리해서 올릴게요 8 피냐타 2018-06-17 0
19641 일반 급함질문) 2D아바타 누워있는데 왜이럼? 6 G군 2018-06-17 0
19640 일반 난 친구들과 오프마작하다보니 아주 뉴비는 아닌데 4 피냐타 2018-06-17 0
19639 일반 노래방 왜 내목소리는 안들리냐 ㅇㅇ 211.63 2018-06-17 0
19638 일반 채팅 처음해보는데 아바타 어캐해 1 ㅇㅇ 218.151 2018-06-17 0
19637 일반 1060 vrchat 후기 10 ㅇㅇ 211.63 2018-06-17 1
19636 일반 오큘 쓰는 참된 소비자들에게 질문좀 15 ㅇㅇ 121.124 2018-06-17 0
19635 일반 마작맵 뉴비들이 많이하는 실수나 착각 7 꼬마키` 2018-06-17 2
19633 일반 페르소나 아바타 있는 월드 있음? CelesT 2018-06-17 0
19632 일반 존나 무섭다 씨발 6 ㅇㅇ 203.90 2018-06-17 0
19631 일반 이겜하니 영어 들리긴들리더라 ㅇㅇ 211.63 2018-06-17 0
19630 일반 차렷충들 이겜어케오래함 7 우사밍 2018-06-17 1
19629 일반 유니티 오류요 4 ㅇㅇ 220.126 2018-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