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일본어나 영어 잘 못하는데 대화하려는 애들보면
글쓴이
ㅇㅇ
추천
1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37
  • 2018-05-18 06:11:33
  • 211.36
							

살짝 귀엽고 가르쳐주고싶은 느낌드는데 내가 이상한거냐?


다짜고짜 대화중인데 와서 이상한말 던지는 이상한애들 말고

진지하게 열심히 대화해보려는 애들한테만ㅇㅇ

가끔씩 보면 그냥 외국어 못한다고해서 단순히 배척하려는 애들이 보이던데

뭐 '나만 이 외국인이랑 대화할거양!' 이런 심리인진 모르겠지만

다들 언어 배울땐 초급때부터는 당연히 못하는게 맞지싶다

그걸 가지고 '못하면 외국인한테 대화하지마라' 이렇게 까지
할 필요는없다고봐



- dc official App
Dochi 일본어 못하지만 다른나라 말써서 이야기하면 뭔가 재밋어요 추 2018.05.18 06:12:51
ㅇㅇ 그게 정상임. 원래 외국어는 자신감이야 14.47 2018.05.18 06:19:54
피냐타 못하면 하지마라는 병신은 대체 머임 2018.05.18 06:23:07
ㅇㅇ ㄴ ㅋㅋㅋㅋ 의사소통 좆도 안되면 그게 정상임? 112.168 2018.05.18 07:37:39
ㅇㅇ 사과! 먹는다싶다! 이런 외국인들 보면 귀여운데 2018.05.18 07:48:54
피냐타 바디랭귀지를 하든말든 대화하고싶음하는거지 거참; 2018.05.18 10:26: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65 일반 근데 사투리가 영화때문에 많이들 알지만 10 피냐타 2018-05-30 0
9964 일반 그냥스팀계정한개더파야겟다 2 그로자 2018-05-30 0
9963 일반 야 빨리와 여기 섹스뜬다 12 momo 125.184 2018-05-30 1
9962 일반 이거 유행하지 않을깡... 5 NAME_HORANG 2018-05-30 0
9961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함? 4 먹비 2018-05-30 0
9959 일반 시벌..vr챗 땜에 컴퓨터 바꾸기도 그렇고... 시기상으로도 그렇고 3 포YOU 2018-05-30 0
9958 일반 트래커 구입할려고 합니다 중고로 사는게 좋을까요 해외 직구가 좋을까요. ㅇㅇ 49.171 2018-05-30 0
9956 일반 이 시벌놈 사투리 쓸 수도 있지! 10 피냐타 2018-05-30 0
9955 일반 그냥 눈깔 터널은 이렇게 갈 생각임 7 tht199875 125.176 2018-05-30 1
9954 일반 한국인이 외국인에게 실수하는 영어 top5 5 피냐타 2018-05-30 0
9953 일반 아바타 올리는거 중에 질문있는데 알려줘 ㅠㅠ 3 dd 118.219 2018-05-30 0
9952 일반 VR챗 너무한거 아니냐? 2 ㅇㅇ 223.62 2018-05-30 1
9950 일반 안전모드 아닌데 투명하게 보이는건 도대체 무슨 문제냐 ㅠㅠ 10 포YOU 2018-05-30 0
9949 일반 덕분에 메일보냇다 5 그로자 2018-05-30 0
9947 일반 사투리 스는 놈들 웰케 많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dddddddddd 112.161 2018-05-30 0
9946 일반 아마존 주문하면 몇일만에 오냐고? 3 빅펭귄맨 2018-05-30 0
9944 일반 브알챗의 해로운점 G군 2018-05-30 0
9943 일반 VR챗에서 스샷어떻게 찍어? 3 dd 121.125 2018-05-30 0
9941 일반 키넥트 꼭 유로프로그램 그거 있어야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0 0
9940 일반 블랜더 cloth 강의 어디서봄? 1 MPL 2018-05-30 0
9939 일반 여기 영어고수있냐? 8 그로자 2018-05-30 0
9938 일반 오늘자 잠깐 vr챗 1 Sing)Hana 2018-05-30 3
9937 일반 내방에서 vr기기 사용이 가능할까? 3 울테 2018-05-30 0
9936 일반 말한대로 베이스 설치해왔음 1 ㅇㅇ 175.193 2018-05-30 0
9935 일반 동방역 눈깔터널 텍스쳐 수정해봤다 14 tht199875 125.176 2018-05-30 0
9934 일반 밴먹은거 문의메일 영어로 해야되지? 8 그로자 2018-05-30 0
9933 일반 포즈 보고있는데 눈이랑 입이랑 따로노는데,, 1 ㅇㅇ 106.254 2018-05-30 0
9932 일반 래디플레이어원땜에 브알 많이 팔렸으려나 ㅋㅋㅋ 223.52 2018-05-30 0
9931 일반 아마존 주문하면 며칠만에 옴? 1 ㅋㅋㅋ 223.52 2018-05-30 0
9930 일반 VR사용시 사양 많이높음? 1 [천유] 2018-05-30 0
9929 일반 표정 만들었는데 나만보임 2 러프멜 2018-05-30 0
9928 일반 아니 나진짜 진지함 밴먹은 이유를 모르겠음 5 그로자 2018-05-30 0
9927 일반 vr 가격이 가격이다보니 다들 아조씨인듯 댕타 2018-05-30 0
9926 일반 아바타월드에서 얻은 아바타는 바꾸지 않는한 계속 그상태 유지임? 5 포YOU 2018-05-30 0
9925 일반 바이브 팁같은거 잇나 2 ㅇㅇ 223.52 2018-05-30 0
9924 일반 이거설마 신고당해서 밴먹은거냐? 4 그로자 2018-05-30 0
9923 일반 VR챗 재밌게햇따 dd 121.125 2018-05-30 0
9922 일반 데스건 말고 다른 핵도 있나봄 3 중성 2018-05-30 0
9921 일반 잘들 견뎌냈습니다. 1 니똥고파밀리야 2018-05-30 1
9920 일반 VR쓰고 스카이박스로 누워서 애니보는데 너무 꿀이에요 2 늑대와향신료 2018-05-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