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일본어나 영어 잘 못하는데 대화하려는 애들보면
글쓴이
ㅇㅇ
추천
1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37
  • 2018-05-18 06:11:33
  • 211.36
							

살짝 귀엽고 가르쳐주고싶은 느낌드는데 내가 이상한거냐?


다짜고짜 대화중인데 와서 이상한말 던지는 이상한애들 말고

진지하게 열심히 대화해보려는 애들한테만ㅇㅇ

가끔씩 보면 그냥 외국어 못한다고해서 단순히 배척하려는 애들이 보이던데

뭐 '나만 이 외국인이랑 대화할거양!' 이런 심리인진 모르겠지만

다들 언어 배울땐 초급때부터는 당연히 못하는게 맞지싶다

그걸 가지고 '못하면 외국인한테 대화하지마라' 이렇게 까지
할 필요는없다고봐



- dc official App
Dochi 일본어 못하지만 다른나라 말써서 이야기하면 뭔가 재밋어요 추 2018.05.18 06:12:51
ㅇㅇ 그게 정상임. 원래 외국어는 자신감이야 14.47 2018.05.18 06:19:54
피냐타 못하면 하지마라는 병신은 대체 머임 2018.05.18 06:23:07
ㅇㅇ ㄴ ㅋㅋㅋㅋ 의사소통 좆도 안되면 그게 정상임? 112.168 2018.05.18 07:37:39
ㅇㅇ 사과! 먹는다싶다! 이런 외국인들 보면 귀여운데 2018.05.18 07:48:54
피냐타 바디랭귀지를 하든말든 대화하고싶음하는거지 거참; 2018.05.18 10:26: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05 일반 DELL 사려는데 USB헤드셋도 끼울수있나 2 ㅇㅇ 1.228 2018-06-01 0
10804 일반 지금 거의 45분동안 여기서 멈췄는데 왜그러지 ㅜㅜㅜㅜ 4 ㅇㅇ 223.194 2018-06-01 0
10803 일반 이세계 물을 너무 많이 봤나 4 NAME_HORANG 2018-06-01 0
10802 일반 이게 게임이냐 ㅋㅋ 1 ㅇㅇ 223.33 2018-06-01 0
10801 일반 근데 vrchat 많이 어지러워? 3 ㅇㅇ 121.170 2018-06-01 0
10800 일반 정시퇴근 각떳냐?? 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06-01 0
10798 일반 집간당 3 Block 2018-06-01 0
10797 일반 브알 챗 아직 얼리엑세스 라면서요? 7 ㅇㅇ 219.248 2018-06-01 0
10795 일반 파이맥스제 5K, 8K 신규모델도 좀 기대되긴 하던데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794 일반 커스텀메이드 모델도 추출가능하냐?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93 일반 vr산 흑우들 나중에 6 Block 2018-06-01 0
10792 일반 솔직히 트래킹 빼면 오딧세이 존나 만족하는데 문제가 있다. 8 DR_Pochi 2018-06-01 0
10791 일반 어제 양형들 비행기 태워줬다 2 ㅇㅇ 223.38 2018-06-01 0
10790 일반 치마말고 바지가 짱이네 2 강나다 116.46 2018-06-01 0
10789 일반 근데 vr가격 왜 전체적으로 다 낮아진거임? 바이브 프로 나와서 그런가? 4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8 일반 mr check 했는데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7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25 DR_Pochi 2018-06-01 4
10786 일반 이 껌정카메라는 아바타에 넣어야 있는거임? 2 ㅅㅋㅋ改 2018-06-01 0
10785 일반 MR왔는데 이거 어케 작동시켜야되는거임,,? 5 ㅇㅇ 223.194 2018-06-01 0
10784 일반 오딧세이사세요!! 대박 찬스 6 ㅇㅇ 121.170 2018-06-01 2
10783 일반 MR 컨트롤러 버벅이는애들 USB연장선 꼭 사라 1 ㅇㅇ 211.51 2018-06-01 0
10782 일반 MR에 키넥트달면 .....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81 일반 나는 오늘도 모델링을 배운다 아델리펭귄 2018-06-01 0
10780 일반 쭉 살펴보니까 ㅇㅇ 175.223 2018-06-01 0
10778 일반 오디세이 얼마정도합니까? 7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77 일반 아 시발 존나재미없네 8 ㅇㅇ 58.150 2018-06-01 25
10776 일반 토가 아바타 다 좋은데 1 ㅇㅇ 223.38 2018-06-01 0
10775 일반 새 모델링 시작해야하는데 13 카랑카람 2018-06-01 0
10774 일반 오큘 방금와서 써본후기 5 리카\' 2018-06-01 0
10773 일반 춤춰방의 실태 6 Seal 2018-06-01 0
10772 일반 생각해보면 나는 무슨 태생이 흑우인듯 7 ㅇㅇ 121.170 2018-06-01 0
10771 일반 보자마자 친추박는건 뭐냐 5 ㅇㅇ 125.138 2018-06-01 0
10770 일반 내친구중 차렷충600시간임 5 Seal 2018-06-01 0
10769 일반 아바타못쓰면 브얄챗외함 3 ㅇㅇ 175.223 2018-06-01 0
10768 일반 근데 저거 mr 블루투스 동글 이걸로됨??? 5 dd 121.170 2018-06-01 0
10767 일반 mr 사려고하는데.. 추천좀 부탁함. 4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66 일반 얘들아 내가 돈쓰는게 헤프냐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762 일반 말랑카우들아 컴새로맞추면 9 Block 2018-06-01 0
10761 일반 생각해보니 한 0.5흑우인것같다 6 ㅇㅇ 121.170 2018-06-01 0
10760 일반 돈은있는데 vr 살수가없음 5 ㅇㅇ 223.33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