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게임에서의 2070 SLi & 2080
글쓴이
Wooni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367
  • 2018-08-18 23:01:51
							



먼저 출처, https://quasarzone.co.kr/bbs/board.php?bo_table=qf_vga&wr_id=125387



<<루머 가격표와 성능비교표>>


4790K 오버도 몰라서 못하고 + 970 쓰는 컴터 "초보" 시점에서는 


이제 그래픽 관련 직업이나 극한의 4k 그래픽을 원하지 않는이상 2070으로도 충분히 게임 돌릴 수 있다고 보는데


우리 VR세계에서는 CPU와 더불어 그래픽카드 성능까지 기존 PC게임들보다 좀 더 요구된다고 예상함 


그래서 당연히 무리를 해서라도 2080이나 2080ti를 노리는게 나아보이지만 


SLi가 마음에 걸림 


(SLi = 그래픽카드를 컴터 본체에 2개를 꽂아서 사용)





(영상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RARMe9VfL9I    )


실제로 SLi로 VR게임을 안해봐서 모르지만 


정말 간단하게 생각해보면 2070 Sli가 2080ti보다 VR에서는 좋을것 같은데


(돈만되면 당연히 2080 SLi겠지만)






이런 리뷰를 보거나 현시점에 마땅히 할만한 고사양 VR게임이 없는걸 봐서는 


SLi 욕심이 사라져버림 ㅠ 더욱이 괜히 SLi했다가 눈만 높여져서 돈도 없는데 바이브 프로 2세대 같은거 나오면 뽐뿌 생길거같고 ㅋㅋ 


그래서 결론은 누구나 알법한


2080에 CPU를 8700K급(9700?)으로 한 다음 짭수냉해서 국민오버 해버리는게 더 나아보임



누구 1070이나 1080SLi로 고사양 VR게임 돌려본 갤럼 있으려나?



만약에 SLi 하면 본인 아바타 움직임을 녹화할때 좀 더 부드럽게 나온다면 푸슉 해버린 뽐뿌가 다시 생길지도?




댕타 한눈당 하나의ㅏ 글래픽카드라 ㄷㄷ 금수저컨텐츠 2018.08.18 23:13:53
하벤하이드 눈하나장 디스플레이 하나니 하나당 글카하나면 좋긴하네 - dc App 2018.08.18 23:33:27
Viver 부랄챗 SLI 지원안됨. - dc App 2018.08.19 00:39:55
링고베리 ㅇㅇ..sli는 안됨.. 2018.08.19 01:05:04
Wooni ㄴ왓더 ㄷㄷ ㅋㅋㅋㅋ 노지원이라닠ㅋㅋㅋㅋㅋ 2018.08.19 01:27: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463 일반 시점따라서 눈까리 종범됨? 1 사요 2018-08-22 0
43462 일반 디폴트 얼굴 바꿀려면 어디서해야함? 쉔가오랜 117.111 2018-08-22 0
43461 일반 VR챗 늒네 아재의 2주차 후기 4 열심히는합니다 2018-08-22 0
43460 일반 내 바이브 언제오냐~ 3 1234 119.192 2018-08-22 0
43459 일반 MR의 이어폰 단자에 꽂고 소음억제, 음향 반향제거 사용할 수 없나요? 질문있어요 218.153 2018-08-22 0
43458 일반 미코아바타 쓰는애들은 자연스럽게 미코학대파일수밖에 없음. 4 MANKALO 2018-08-22 0
43457 일반 난 그룹이 다 떠나버렸어 4 나르트 2018-08-22 0
43456 일반 이거 홍조는 어떻게 추가하니 ? 1 카디아. 2018-08-22 1
43455 일반 뚜따라는 말 너무 귀여운거같아 2 엘에르엘 2018-08-22 0
43454 일반 미코년 버리고 우콘 뚜따하러간다 4 ㅇㅇ 59.12 2018-08-22 0
43453 일반 나도 그룹이란거에 속해있고싶다 7 ㅇㅇ 110.70 2018-08-22 0
43452 일반 여고생들안날아가게 조심하셈 6 꿀뚤 2018-08-22 0
43450 일반 오큘 39 살넘잇냐 4 ㅇㅇ 175.223 2018-08-22 0
43448 일반 월드 불 끄는법 없나 3 Luche 2018-08-22 0
43447 일반 바이브 풀트레킹 가격 질문 7 시즈델타 211.36 2018-08-22 0
43445 일반 배터리 빨리 다는 hp mr 20에 팔면 팔리려나 2 ICtus 2018-08-22 0
43444 일반 좆같은 해커새기들 5 어흑마이갓 2018-08-22 0
43443 일반 본 선택삭제 어떻게 해? 4 ㅇㅇ 210.101 2018-08-22 0
43442 일반 집밖에만 나오면 브알챗이 하고싶어서 미칠것같다 2 댕타 2018-08-22 0
43441 일반 이거 키 설정을 잘못해서 그런가? 어캐 고쳐? 3 ㅇㅇ 121.139 2018-08-22 0
43439 일반 다이나믹본 다른 모델에서 가져와도되네 2 ㅇㅇ 112.151 2018-08-22 0
43438 일반 우콘할래? 4 하벤하이드 2018-08-22 0
43437 일반 MR 질문 1 13 xKiD 2018-08-22 0
43436 일반 이제 미코보면 때리고다님.. 12 유라유라 2018-08-22 12
43434 일반 이번주 태풍 크다고함 2 댕타 2018-08-22 0
43433 일반 미코 표정 뭐 넣어주는게 좋을까 1 ㅇㅇ 121.139 2018-08-22 0
43432 일반 그 칸코레 캐릭은 쓰면 안된다카던데 5 ㅇㅇ 58.239 2018-08-22 0
43431 일반 아까 올려준 눈 2 야나기아저씨 182.31 2018-08-22 1
43430 일반 ㅅㅅ 리얼하게 해볼만한 겜은 없져 2 ㅋㅋㅋ 223.62 2018-08-22 0
43429 일반 오늘 오디세이 택배온다 3 피죤투 118.32 2018-08-22 0
43428 일반 뭐라구,, 델 엠알이 새거가 저렴해?? 6 xKiD 2018-08-22 0
43427 일반 중고나라 Dell MR 올라온거 구매 마십쇼 15 xKiD 2018-08-22 21
43426 일반 브알할때 땀냄새 오짐 2 댕타 2018-08-22 0
43425 일반 부스웃긴다 무슨 혀를 올려놨내 ㅋㅋㅋㅋ 4 하벤하이드 2018-08-22 0
43424 일반 귀신아바타 이름아는 사람 없냐 구하고싶다 2 112.162 2018-08-22 0
43423 일반 찾았다 1 하벤하이드 2018-08-22 0
43422 일반 vrc에서 좀더 실감나게 ㅅㅅ 하는방법 . jpg 6 아야세쨔응 2018-08-22 15
43421 일반 케이블타이 넘 쓸린다 3 ㅇㅇ 175.223 2018-08-22 0
43419 일반 깜빡임 애니메이션 질문글 정정 3 모코 72.141 2018-08-22 0
43418 일반 어딜 들어가야할까 2 ㅇㅇ 218.157 2018-08-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