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정보] 쉐이프키 번역 구버전 써라
글쓴이
어흑마이갓
추천
9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354
  • 2018-08-18 19:34:06
							

CATS 플러그인이 업뎃되면서 1.0 버전부터 쉐이프키가


구글번역기를 이용한 번역 방식으로 바꼇다


그리고 신버전은 구글 번역기를 이용한 번역 방식이라 1달마다


쉐이프키 이름들이 계속 바뀜 즉슨 니들이 애니메이션을 추가했고


그 애니메이션을 신버전 쉐이프키를 이용해서 만들었다면


1달마다 쉐이프키 이름을 신버전으로 바꿔줘야 한다는거임


1.0 버전 쉐이프키 설명문이


  • Greatly improved translations by using a new internal dictionary
    • Much better shape key translation
    • Example: No more Ah, Your and There but Ah, Oh and Ch
  • Greatly improved translation speed by storing the google translations locally
    • This local google dictionary gets reset every 30 days to stay updated with new translations


  • 새로운 내부 사전을 사용하여 번역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 키 변환이 훨씬 더 좋습니다.
    • 예 : 더 이상 아, 나와 거기 있지만 아, 아, 그리고 채널
  • 로컬로 Google 번역을 저장하여 번역 속도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 이 로컬 Google 사전은 30 일마다 재설정되어 새 번역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일단 CATS 플러그인 신버전의 쉐이프키 이름들임


Ah 제외하고 모든 쉐이프키 이름이 바껴버렸음







그리고 이게 구버전 쉐이프키 이름들임


이것때매 사람들이 많이 불만을 가졌는데


나 또한 이것때매 씨발 MMD 댄스 월드 관둘까 생각도 했고


결국엔 내 월드 쉐이프키는 구버전&일본 쉐이프키만 지원하기로 했고


그런데 CATS 플러그인 제작자놈들도 이번에 사람들이 불만을 많이 토했는지


CATS 플러그인이 1.0.1로 업데이트 되면서 구버전 쉐이프키도 사용할수있게 변했음


그러니까 구버전 써라






구버전 쓸라면 Use Old Transl 이거 체크하고 번역 변환하면된다




3줄 요약


1.좆되기

2.시르면

3.0.9버전 쓰거나 1.0.1로 업뎃해서 구버전 쉐이프키 써라




그리고 제발 MMD 댄스방 표정 안 움직인다고 나한태 물어보지마


니들이 쉐이프키 신버전 쓰고있는거니까 구버전으로 바꿔

Wooni 2018.08.18 19:39:17
꿀뚤 개추 - dc App 2018.08.19 03:43:11
koper2004 구버전으로 하니까 알수가 없게 번역되넹 2018.08.25 11:0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670 일반 한달 전 시작한 캐릭터 모델링 커미션 완성했다 28 카랑카람 2018-08-22 18
43669 일반 오큘쓰는 사람인데.. 4 토터스 2018-08-22 0
43668 일반 유튭 다운로더 질문ㅠㅠ 119.67 2018-08-22 0
43665 일반 드디어 ㅠㅠ 2 미낳 2018-08-22 1
43664 일반 바이브 포장까보니까 뭔가많다.. 2 ㅇㅇ 110.70 2018-08-22 0
43662 일반 다이나믹본 적용했을때 질문좀 2 211.193 2018-08-22 0
43660 일반 뱅 업로드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2 0
43659 일반 컴사양 안좋은 친구들아 2 ㅇㅇ 180.231 2018-08-22 0
43658 일반 월드 질문할게욤 2 ㅇㅇ 59.151 2018-08-22 0
43657 일반 일본어 인사를 알고가자 7 ㅇㅇ 121.139 2018-08-22 0
43656 일반 바이브왔다! 2 ㅇㅇ 110.70 2018-08-22 0
43654 일반 꼬우신가요? ㅇㅇ 222.103 2018-08-22 0
43653 일반 ㅇㄴ 꼭꼬핀 잘못샀다 4 스카블 39.120 2018-08-22 0
43652 일반 바이브 하이파이브 글로브 2 Somangya 2018-08-22 0
43651 일반 일본애들이랑 처음 인사할 때 뭐라 캐야됨?? 8 ㅇㅇ 121.64 2018-08-22 0
43650 일반 booth에서 라무네 샀는데 표정 어떻게 넣니.. 4 Lewis_Kim 2018-08-22 0
43649 일반 요 근례 VR챗 할만한 거 뭐 없냐? 2 윾동닉 121.157 2018-08-22 0
43648 일반 ㅄ같이 진짜 바로 바이브 사지 말아라 ㅋㅋㅋㅋ 13 yg 118.32 2018-08-22 10
43646 일반 이것처럼 되려면 얼마나 존버해야할까 suikaice 2018-08-22 0
43645 일반 아아..태풍...이녀석...좋은녀석.... 4 ㅇㅇ 223.38 2018-08-22 0
43643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8-08-22 1
43642 일반 일본살아서 무선 어캐해야하냐.... 3 Luche 2018-08-22 0
43640 일반 몬헌이나 좀 하다가 브얄들어가야지 1 하벤하이드 2018-08-22 0
43639 일반 다이나믹 본 질문 4 ㅇㅇ 112.144 2018-08-22 0
43638 일반 Fade는 대체 왜 인게임에서 안나오는거임? 3 ㅇㅇ 61.77 2018-08-22 0
43637 일반 나도 귀여운 아바타를위해 열심히 만들고이씀 9 쉔가오랜 211.36 2018-08-22 1
43636 일반 저댄때문에 욕심이 끝나질 않는다 5 엘에르엘 2018-08-22 0
43635 일반 다이나믹본 머리카락 끝에만 살짝 움직이게 하고싶은데 쉔가오랜 211.36 2018-08-22 0
43634 일반 오늘도 밥안주고 전투식량 주네 3 그로자 2018-08-22 0
43633 일반 역시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은 3 카디아. 2018-08-22 0
43632 일반 솔직히 말하는거긴한데 2 ㅇㅇ 220.125 2018-08-22 0
43631 일반 파티클 콜리전 으로 압타에도 충돌되게 할수없나 검은연 2018-08-22 0
43630 일반 1619 뭐하는 월드임? 5 ㅇㅇ 58.239 2018-08-22 0
43629 일반 심야식당 월드같은데서 요리 만들어서 노가리 까는월드 만들고싶다 5 합체로보 2018-08-22 0
43628 일반 vrchat vr모드 튜토리얼 같은 거 없음..? 5 abcd 58.124 2018-08-22 0
43627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08-22 3
43626 일반 텍스쳐 넣엇는데도 제대로 안보임 헬프 ㅠㅠ 5 쉔가오랜 211.36 2018-08-22 0
43625 일반 파티클 시스템 압타에 넣으면 사라지는 오류 아시는분 ?? 4 ㅇㅇ 112.151 2018-08-22 0
43624 일반 의외로 잘모르는 애니메이션 만들다가 본래 아바타 쪼그려앉았을때 되돌리는법 3 하벤하이드 2018-08-22 5
43623 일반 일본어 어중간한 씹덕특 7 Luche 2018-08-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