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늒네가 쓰는 소감
글쓴이
레밀리아스
추천
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353
  • 2018-08-18 19:14:16
							










진짜 다른거 모르겠고 vr기기 사고싶다...


사실 주변 지인이 막 아바타 만드는거 보고 흥미가지고 시작했는데 막 목소리에 자신없어서 말하기 부끄러워서 묵언충으로 이모트와 표정바꾸기로 놀고있는데

막 VR가진애가 보면 쓰다듬고 장난치고 그런거 보면 진짜 재미있긴한거같아 VR 기기 사면 재미가 두배겠지?



근데 솔직히 말해서 뭔가 몰려있는 사람들 보면 말걸기 무서운데 걍 얼굴에 철판깔고 컨셉 가즈아 하면서 컨셉질하면서 끼어들어도 괜찮을까?



Luche 2018.08.18 19:15:48
레밀리아스 나중에 꼭 사서 돌아올게.. 2018.08.18 19:16:31
딜런 2018.08.18 19:27:04
ㄱㄴㄷ 1.vr쓰면 2배가아니고 차원이달라짐 4~10배? 2.자신없어도 천천히라도 대화를 시작해봐/ 컨셉질은 비추 183.96 2018.08.18 19:30:16
김야기 2배? ㅋㅋ셈 그 차이는 수치로 계산 못함 - dc App 2018.08.18 19:31:15
zetyx 디씨콘 잘못눌렀엇음 ㅈㅅ; 2018.08.18 19:32:05
ㅇㅇ 모니터 안에서 캐릭터가 살아움직이는느낌이라면 vr사면 직접 모니터속으로 들어간느낌.. 121.136 2018.08.18 19:45:47
레밀리아스 VR기기 유무가 그정도 차이구나.. 2018.08.18 19:54:08
김야기 아 글고 난 컨셉질 비추는 아닌데 개ㅈ같은 가비인지 먼지 성대모사는 하지말자 - dc App 2018.08.18 20:37:36
댕타 두배가아니고 브알쓰다가 브알아닌걸로하면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있는거같은 느낌임 2018.08.18 22:30:31
ㅇㅇ 2배는아니고 5배정도 223.62 2018.08.18 22:49:52
ㅇㅇ 그냥 사 나 진짜 택시비 2만원은 존나 아까운데 vr산건 후회 하나도 안되고 돈 하나도 안아까움 58.239 2018.08.19 04:11:52
ㅇㅇ 우콘 개이뻐 121.64 2018.08.19 05:42: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164 일반 꿈과 희망을 주려고 뮤트하고 다니는데 4 초보고양이 2018-08-21 1
43162 일반 플레이시간 48시간 친구0명 ㅍㅌㅊ? 3 KBJ 2018-08-21 1
43161 일반 VR이랑 같이쓸 헤드셋 뭐사야돼요? 4 ㅇㅇㅇ 223.33 2018-08-21 0
43160 일반 자동차 압타에 좋은점 2 합체로보 2018-08-21 0
43159 일반 이거 2.0으로 연결해서 이런거야? 3 ㅇㅇ 221.159 2018-08-21 0
43158 일반 커미션 의뢰할래도 자동차밖에 안넣어서 받아주는데 겁나읎다 3 합체로보 2018-08-21 0
43157 일반 뱅월드 잘만들었네 새벽까지 했는데 진짜 재밌더라 3 ㅇㅇ 211.246 2018-08-21 0
43155 일반 컨트롤러 안쪽에서 플라스틱 조각소리나.. 3 루히 2018-08-21 1
43153 일반 애니메이션에서 팔 다리 로테이션 줄려는데, 수치가 조정이 안됨 4 ㅇㅇ 223.54 2018-08-21 0
43152 일반 부랄쳇이 재미없다 6 ㅇㅇ 218.209 2018-08-21 0
43151 일반 마커 넣으니까 폴리곤수 존나 늘던데 1 q1 58.239 2018-08-21 0
43150 일반 머리위에 파티클 넣고싶은데 reni 2018-08-21 0
43148 일반 진짜 회사 생활 지친다 2 초보자아 2018-08-21 0
43147 일반 어제 욕먹고 세로눈 조금 고쳤는데 어떰 9 Bunny Y 2018-08-21 0
43145 일반 요즘 브얄할때마다 여자아이 스위치 켜짐 10 Luche 2018-08-21 3
43144 일반 mmd방 이노래 넘좋다 2 하벤하이드 2018-08-21 0
43143 일반 친구가 자캐 그려줬당 ㅎㅎ 5 김야기 2018-08-21 5
43142 일반 파송송~ 3 KBJ 2018-08-21 0
43141 일반 근데 옷이나 부품같은건 어디서 구함? 1 빅젖사랑꾼 2018-08-21 0
43140 일반 저번에 내가 커미션글 올려서 싸운줄 알았네 4 빅젖사랑꾼 2018-08-21 1
43139 일반 유니티 설정중에 2 2421 121.168 2018-08-21 0
43138 일반 냉풍기 때문에 고장날수도있나? 5 치요키 2018-08-21 0
43137 일반 요즘 내 전자기기좀 살려줘라 2 土地の空 2018-08-21 0
43135 일반 근데 핵이 아바타 가져가는거임? 2 ㅇㅇ 223.38 2018-08-21 0
43134 일반 키 조정 했는뎅 2 q1 58.239 2018-08-21 0
43133 일반 콜팝이라면서 왜 물맛이 나 8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32 일반 허니 쉬벌 커미션에서 분쟁일남? 7 土地の空 2018-08-21 0
43131 일반 웹페이지 잘만드는애들 중에 해커박제사이트 만들생각있는사람? 13 MANKALO 2018-08-21 0
43129 일반 아니 씨발 이거 감자튀김은 적당했음ㅋㅋ 2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8 일반 콜팝 그거 닭찌꺼기고기 튀긴거자너 꼬마키` 2018-08-21 0
43127 일반 이게 6천원이라고? 6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6 일반 저댄하는 애들 매트 어떤거 쓰는거야? 12 아이리네 2018-08-21 0
43124 일반 온라인게임 할때마다 겪었던건데 1 엘에르엘 2018-08-21 0
43123 일반 블렌더 질문 받아줘요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1 0
43122 일반 캐릭타 만드는거 어렵나오 3 푸프데크 2018-08-21 0
43121 일반 씨발... 감자튀김이랑 콜팝 주문했는데 언제와 1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19 일반 커미션 가격이 올라오면 안되는 이유가 있음. 7 MANKALO 2018-08-21 1
43116 일반 이제 저 버튼 누르면 되는거 같은데 2 q1 58.239 2018-08-21 0
43115 일반 한국사람이 풀트래킹유저 제일 많을거같음 4 댕타 2018-08-21 0
43114 일반 뚜따 이런것만아니면 간단한건 커미션 굳이 필요없음 2 ㅇㅇ 211.36 2018-08-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