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기기 추천좀
글쓴이
입문자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351
  • 2018-08-18 19:03:53
  • 183.98
							

요즘 넘나 재미있게 Vrchat 하고 있는 뉴비임

VR기기를 사고싶음

VR기기 쓰고 움직이는 사람들 넘나 카와이하기 때문임

죤나 나데나데 시따인다몽

나도 욜라 큐티해지고싶다몽


근데 난 싀벌 그지새끼라서

최대한 저렴하면서 어느정도 만족감을 가질 수 있는 기기를 찾고있음


현재는 오큘러스와 MR 사이에서 고민중인데 관련 지식이 없다보니

사실어떤 부분이 차이나는지를 잘 모름..


도움 앙망데스욛

쉔가오랜 바이브를 사는게 결과적으로 제일 저렴함 - dc App 117.111 2018.08.18 19:05:13
링고베리 Mr 화질 오큘러스 직관적인 표현능력 2018.08.18 19:06:54
링고베리 바이브 원탑.. 2018.08.18 19:07:35
딜런 2018.08.18 19:09:07
입문자 바이브는 예산 씹오바라서 애초에 욕심은 있지만 포기하던 상태고 오큘러스가 가장 편하다 그래서 오큘러스 생각하다가 예산이 그렇게 넉넉하지가 않아서 그냥 MR도 충분하지 않을까... 하는 흙수저충 고민데슝 ㅅㅂ ㅠ.. 183.98 2018.08.18 19:09:56
ㅇㅇ 너도 결국엔 바이브를 사게될거야.. 121.136 2018.08.18 19:57:35
김야기 너가 생각하는 예산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는데 왠만하면 바이브해라 - dc App 2018.08.18 20:38:42
Lakenls 결국 풀트래킹하게되있으니 바이브또는 키넥트를 2018.08.18 22:57:35
Viver 결국엔 종착지는 바이브임. 돈아끼자 - dc App 2018.08.19 01:11:05
Viver 웬만하면 돈 더모아서 바이브 가고, 도저히 감당히 안되면 무조건 오큘러스로 가라. MR은 폐기물 수준. - dc App 2018.08.19 01:13:58
ㅇㅇ mr이든 오큘이든 결국엔 바이브 사게 되어있음.. 그냥 한달 알바해서 바이브를 사라 58.239 2018.08.19 04:12: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169 일반 묵언 차렷충들은 강아지 같음 2 하피핏 2018-08-21 0
43168 일반 큐브 셰이더 어둡게 보이는건 뭐때문이냐 1 ㅇㅇ 183.101 2018-08-21 0
43167 일반 바이브 살까 존나 고민된다 ㅅㅂ 3 뉴릴 2018-08-21 0
43166 일반 요즘 부랄챗 좆목맵은 질려서 5 러닝머신러닝 2018-08-21 1
43165 일반 다른 사람 보이스에서 내 목소리 나올때 짜증남 1 ㅇㅇ 223.38 2018-08-21 0
43164 일반 꿈과 희망을 주려고 뮤트하고 다니는데 4 초보고양이 2018-08-21 1
43162 일반 플레이시간 48시간 친구0명 ㅍㅌㅊ? 3 KBJ 2018-08-21 1
43161 일반 VR이랑 같이쓸 헤드셋 뭐사야돼요? 4 ㅇㅇㅇ 223.33 2018-08-21 0
43160 일반 자동차 압타에 좋은점 2 합체로보 2018-08-21 0
43159 일반 이거 2.0으로 연결해서 이런거야? 3 ㅇㅇ 221.159 2018-08-21 0
43158 일반 커미션 의뢰할래도 자동차밖에 안넣어서 받아주는데 겁나읎다 3 합체로보 2018-08-21 0
43157 일반 뱅월드 잘만들었네 새벽까지 했는데 진짜 재밌더라 3 ㅇㅇ 211.246 2018-08-21 0
43155 일반 컨트롤러 안쪽에서 플라스틱 조각소리나.. 3 루히 2018-08-21 1
43153 일반 애니메이션에서 팔 다리 로테이션 줄려는데, 수치가 조정이 안됨 4 ㅇㅇ 223.54 2018-08-21 0
43152 일반 부랄쳇이 재미없다 6 ㅇㅇ 218.209 2018-08-21 0
43151 일반 마커 넣으니까 폴리곤수 존나 늘던데 1 q1 58.239 2018-08-21 0
43150 일반 머리위에 파티클 넣고싶은데 reni 2018-08-21 0
43148 일반 진짜 회사 생활 지친다 2 초보자아 2018-08-21 0
43147 일반 어제 욕먹고 세로눈 조금 고쳤는데 어떰 9 Bunny Y 2018-08-21 0
43145 일반 요즘 브얄할때마다 여자아이 스위치 켜짐 10 Luche 2018-08-21 3
43144 일반 mmd방 이노래 넘좋다 2 하벤하이드 2018-08-21 0
43143 일반 친구가 자캐 그려줬당 ㅎㅎ 5 김야기 2018-08-21 5
43142 일반 파송송~ 3 KBJ 2018-08-21 0
43141 일반 근데 옷이나 부품같은건 어디서 구함? 1 빅젖사랑꾼 2018-08-21 0
43140 일반 저번에 내가 커미션글 올려서 싸운줄 알았네 4 빅젖사랑꾼 2018-08-21 1
43139 일반 유니티 설정중에 2 2421 121.168 2018-08-21 0
43138 일반 냉풍기 때문에 고장날수도있나? 5 치요키 2018-08-21 0
43137 일반 요즘 내 전자기기좀 살려줘라 2 土地の空 2018-08-21 0
43135 일반 근데 핵이 아바타 가져가는거임? 2 ㅇㅇ 223.38 2018-08-21 0
43134 일반 키 조정 했는뎅 2 q1 58.239 2018-08-21 0
43133 일반 콜팝이라면서 왜 물맛이 나 8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32 일반 허니 쉬벌 커미션에서 분쟁일남? 7 土地の空 2018-08-21 0
43131 일반 웹페이지 잘만드는애들 중에 해커박제사이트 만들생각있는사람? 13 MANKALO 2018-08-21 0
43129 일반 아니 씨발 이거 감자튀김은 적당했음ㅋㅋ 2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8 일반 콜팝 그거 닭찌꺼기고기 튀긴거자너 꼬마키` 2018-08-21 0
43127 일반 이게 6천원이라고? 6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6 일반 저댄하는 애들 매트 어떤거 쓰는거야? 12 아이리네 2018-08-21 0
43124 일반 온라인게임 할때마다 겪었던건데 1 엘에르엘 2018-08-21 0
43123 일반 블렌더 질문 받아줘요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1 0
43122 일반 캐릭타 만드는거 어렵나오 3 푸프데크 2018-08-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