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60 3긱 바이브 슈샘 추천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267
  • 2018-08-18 12:23:15
  • 211.36
							

100그대로 가능?
카디아. 어디 돌아다니느냐에 따라 다를거같은데 평범하게 돌아다닐꺼면 100하고 저댄방같은데 다닐거라면 60정도 주고 2018.08.18 12:32:06
카디아. 어차피 슈셈 80 밑까지는 차이 하나도 없으니 80정도로 돌아다니는것도 나쁘지않고 2018.08.18 12:32:34
헤고룬쟈 vr낀상태로 슈샘조절가능한데 65정도까지 별큰 변화없던데 해상도 살짝낮아지는느낌 65밑으로 내리면 점점 글자가뭉게지고 시력낮아지는느낌이다 - dc App 2018.08.18 12:43:39
댄스맨 난 6기가인데 씹가능 - dc App 2018.08.18 12:48:09
춤만춰 댄스방-풀방+ 조인인원= 슈샘40%-> 충분해!!// 클럽방- 풀방+ 조인인원+ 친구= 슈샘0%->포기ㅠㅜ 2018.08.18 13:21: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825 일반 아바타 로딩 하나하나씩되는데 정상이야? 1 ㅇㅇ 211.36 2018-08-22 0
43824 일반 말 안하는애들 싫음? 1 ㅇㅇ 1.240 2018-08-22 0
43823 일반 얘들아 본박혀있는 의상구할데 없을까? 2 꼬마키` 2018-08-22 0
43821 일반 영어 발음에 대해서는 걱정 별로 안해도 돼 2 xKiD 2018-08-22 0
43820 일반 창문깨짐 + 에어컨 안시원함 3 KBJ 2018-08-22 1
43819 일반 우콘야끼 오뎅탕 7 하벤하이드 2018-08-22 0
43818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08-22 0
43817 일반 우리 재미있는 놀이 하지않을래 ? 6 카디아. 2018-08-22 0
43816 일반 닝겐타워 2 하벤하이드 2018-08-22 0
43814 일반 댄스방 미코와의 혈투 5 Wooni 2018-08-22 0
43812 일반 차렷충 시발련들 공통점 3 차캐여 175.193 2018-08-22 0
43811 일반 곰돌이 미코 커여움 2 댕타 2018-08-22 0
43809 일반 태풍불어서 에어컨실외기 날라가면 2 사요 2018-08-22 0
4380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8-22 0
43807 일반 완장을 팔에 고정시켰더니 안보인다.. 3 RR 220.86 2018-08-22 0
43806 일반 뱅 월드 갔는데 애들 반응이 구림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2 0
43804 일반 공간장갑 생겼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2 1
43803 일반 브알챗에서 영어 배우기(악센트 교정) 13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8-22 2
43800 일반 아바타 복사하는건 못막음? 6 쉔가오랜 211.36 2018-08-22 0
43799 일반 웨어아유프롬 대체 왜 물어보는거야? 1 ㅇㅇ 222.113 2018-08-22 0
43798 일반 드디어 마음에 드는 아바타 완성됨!! 10 쉔가오랜 211.36 2018-08-22 0
43797 일반 압타복사당하니까 허무하넴 4 모닥불 121.154 2018-08-22 2
43796 일반 브알챗 800시간 겪으면서 알아낸 팁들 2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8-22 9
43795 일반 게임 깨진척 하기 (VR유저만 가능) 1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8-22 1
43794 일반 FPS맵 꿀팁 4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8-22 1
43793 일반 새벽감성 폭발한다 2 ㅇㅇ 220.93 2018-08-22 0
43792 일반 기본폼 너무 쓰레기야 1 -__ 2018-08-22 0
43791 일반 경계선 설정하는거중에 바닥은 항상 보이게끔 설정하면 되게 편하더라 1 카디아. 2018-08-22 1
43789 일반 룸스케일 설정 다시 할수있나? 2 -__ 2018-08-22 1
43788 일반 아바타복사 핵쟁이 박제좀 (한국인) 5 니똥고파밀리야 2018-08-22 16
43786 일반 바이브 벗으니까 멀미함;; 5 -__ 2018-08-22 0
43785 일반 흑 끄니가 3시네.. 3학년1반이하린 2018-08-22 0
43784 일반 즐거운 시간 기타빌런 2018-08-22 0
43783 일반 무브봉 키넥트 처분하고 혼종하는거로.. 2 김나무 183.97 2018-08-22 0
43782 일반 내가 이겜하면서 느낀건데 1 레밀리아스 2018-08-22 0
43781 일반 친창에 있던사람이 갑자기 사라졌음 1 ㅇㅇ 119.201 2018-08-22 0
43780 일반 다들 바이브 보관 어떻게해? 6 -__ 2018-08-22 0
43778 일반 커미션 거품빠지는거보니 기분이 좋다! 1 OXFORD 2018-08-22 0
43777 일반 이거 센서 계속 켜고있어도 됨? 1 ㅇㅇ 112.151 2018-08-22 0
43776 일반 풀트래킹 1일차 3 미낳 2018-08-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