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가 일본인코스프레 하면서 한국인들 명치치고 싶다.
글쓴이
영업빌런
추천
3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16
  • 2018-05-18 05:02:45
  • 211.38
							

자랑은 아닌데 일본어 꾀 유창하게 한다. 유학생활을 3년 했거렁.


부랄 할때 생각을 못해봤는데


일본말로 대화하고 있으면 모르는 새키가 와서 니혼진 데스카? 라고 물으면 개 정색하고 한국인입니다.


하고 개무시하고 바로 다시 일본어로 대화 했는데.


또 그러면 "응 일본인이다 너는?"


"난 한국인이야!"


하면


"왜 한국인이 일본말을 쓰는거야?"


라고 되물어야 겠다.


그럼 뭐라 말할까 좆 궁금.


"일본애들이랑 이야기 하고 싶어."


"왜 일본애들이랑 이야기 하고 싶어?"



하고 역으로 심문하고 싶다.

ㅇㅇ 친추 받아주고 조금 있다가 친삭해주자 114.205 2018.05.18 05:06:08
ㅇㅇ 일본어말고 한국어공부도 좀 하는게 좋을듯하다 119.149 2018.05.18 05:13:41
ㄹㅇ 뭐라는건지 모르겠네 180.67 2018.05.18 05:16:37
ㅇㅇ 난 한국어 이해되는디 2018.05.18 05:28:56
ㅇㅇ 일본인인척 한다음에 한국인이 일본어로 말걸어오면, '왜 한국인이 일본말을 쓰는거야?' 라고 묻고 일본애들이랑 이야기 하고 싶어.' 라는 답이 나오면 왜?하고 질문하고 싶다는 글 2018.05.18 05:30:12
ㅇㅇ? 꾀 아니고 꽤 118.218 2018.05.18 05:41:14
ㅇㅇ 한국어부터 공부하셔야될듯 1.231 2018.05.18 05:48:26
ㅇㅇ 그냥 너의 마인드가 베베꼬여있는게 아닐까 - dc App 211.36 2018.05.18 05:55:35
ㅇㅇ ㄹㅇ 친해지고싶어서 말거는건데 배배꼬는거나 3년 유학한거 가지고 뻐기는거나 사람은 말하는거에서 심성이 느껴짐 119.202 2018.05.18 09:27: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21 일반 나 지금까지 옷 살 안보이게 하는거 이상하게 한거 같은데 11 면요리좋아함 2018-05-28 0
9220 일반 노래방 흰화면 ㅇㅇ 59.30 2018-05-28 0
9218 일반 MMD방이 역시 좋다 2 이즈밍 2018-05-28 0
9217 일반 나즈굴 아바타 커미션 되ㅛㅓ 입고 다녔는데 4 기무대띠 2018-05-28 0
9216 일반 오늘도 내일도 브알챗이야 2 공배기 2018-05-28 0
9215 일반 피아노배틀 쇼팽왈츠 악보 1 ㅇㅇ 175.223 2018-05-28 0
9214 일반 평생 캐릭 정했다 3 스키복 2018-05-28 0
9213 일반 자러가기전에 영상업로드끝났넹 던지고 자러감 하벤하이드 2018-05-28 0
9212 일반 아 인생 2 빅펭귄맨 2018-05-28 0
9211 일반 갤월드 이름머임? 1 댕타 2018-05-28 0
9210 일반 rig 사진다시올려봄 4 Raegi 2018-05-28 0
9209 일반 인방충)아니!!! 3 피냐타 2018-05-28 0
9208 일반 아바타 튀어나온 살 정리 해 놨는데 5 면요리좋아함 2018-05-28 0
9207 일반 이건 왜이러는거야? 5 Raegi 2018-05-28 0
9206 일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군 2018-05-28 0
9205 일반 갤에서 봤던 것 같은 아바타 본것 같은데? 1 LiFe 2018-05-28 0
9204 일반 아바타 텍스쳐 수정 성공! 7 메타스코어 2018-05-28 0
9203 일반 배 소환하는새끼 십에바 1 ㅇㅇ 121.186 2018-05-28 0
9202 일반 오늘찍은 사진몇개 7 하벤하이드 2018-05-28 0
9201 일반 내 주캐는 내가 원하는스타일은아닌데 하게됨 키라라카 2018-05-28 0
9200 일반 평일에 떡상하는걸봐서 7 Lydie 2018-05-28 0
9199 일반 흥한갤 57위... 3 NAME_HORANG 2018-05-28 0
9198 일반 블렌더)왜 여기 같이 클릭이안되냐 1 빅펭귄맨 2018-05-28 0
9196 일반 반찬을 구하기위한 노력 2 공배기 2018-05-28 0
9195 일반 오늘 쓴 악보는 6 INST 2018-05-28 0
9194 일반 동영상이 스샷보다낫지 보기에? 2 강나다 116.46 2018-05-28 0
9193 일반 브알챗 입구컷...포기.. 1 피냐타 2018-05-28 0
9192 일반 와 오늘 와이파이 유난히 지랄맞네 3~5분에 한번 끊김 피냐타 2018-05-28 0
9191 일반 그냥 커미션 맛겨야지 쉬벌 ㅋㅋ 3 ㅇㅇ 218.147 2018-05-28 0
9190 일반 오큘러스 첫느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8 0
9188 일반 디씨 글로벌하고ㅋㅋㅋㅋ 8 ㅇㅇ 59.23 2018-05-28 1
9186 일반 Korea boo라는거 유럽, 미국에 많다고함 8 중성 2018-05-28 0
9185 일반 이겜하니까 이해가는게하나생김 꿀뚤 2018-05-28 0
9184 일반 오늘의 vr챗 (뱁세글 1 칸라 2018-05-28 0
9183 일반 아바타도 만들고 싶고 브얄도 하고 싶고 아루라테 2018-05-28 0
9181 일반 일본친구가 술마시자고 하면? 3 KASAGI 2018-05-28 0
9180 일반 남들 좁은옷 입지마셈 5 강나다 116.46 2018-05-28 0
9179 일반 동방역 맵 이름 뭔가요???? 3 tntnt 2018-05-28 0
9178 일반 아 시발 8000줄이는것도 어려워서 때려침 6 ㅇㅇ 218.147 2018-05-28 0
9177 일반 blender로 모델 가져오면 왜 계속 택스쳐가 깨지죠 2 tntnt 2018-05-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