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차피 아바타카피핵은 쓰는새낄 봐서아는데
글쓴이
CHJ.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168
  • 2018-08-18 06:22:35
							


월드하나들어가서 소셜누른다음에 in room에있는 프로필을

휠클릭 누르면 바로 메모장으로 블루프린트가 복사되고

그 아바타가 핵쟁이계정으로 바로올라감

굳이 이런방범이아니라도

블루프린트 아이디만 알아내면 메모장이 바로복사해도 올라오는거라

그사람 앞에 안가도 복사될수도있음



하지만 이걸 복사할수있다고해서 파일째로 들고올수있는게 아님




핵으로는 .vrca의 확장자로된 캐시파일을 추출할수있는데

이것만으로는 할수있는게 아무것도없음

하지만 복구툴이라는게 있는데 이걸로 텍스쳐,모델,애니메이션,셰이더까지 싹 추출가능하다고 함

외국에는 핵으로뜯은아바타를 복구툴돌려주는데 20달러를 받고 해준다고도 하는것같음

그만큼 복구툴찾기는 힘듦



핵유저들은 태반이지만

복구툴을 가진 핵유저는 많이 없음





세줄요약

1. 아바타복사는 밖에서도 가능

2. 핵쓰는거 좆도의미없음

3. 아바타에 이름좀 티나게 박고댕기자 닉네임이랑 다르면 바로 핵인거 티나니까

- dc official App
긴긴 복구툴이 아니라 그냥 에셋번들 형식이라 뭔 변환하면 바로 쓸수있는거 같은데 전에 어떤 갤럼도 유니티에 바로 올리는거 인증했고 2018.08.18 07:00:23
ㅇㅇ 갤에 캐시파일 유니티로 변환시켜서 어디까지 되는지 테스트한 갤럼이 있는데 굳이 복구툴없이도 그아바타의 모든기능 그대로 빼서 다른아바타 이식까지한거 보여줬음 121.184 2018.08.18 07:27:48
CHJ. ㄴ 그 글주소좀 - dc App 2018.08.18 07:29:12
혜비니 아예 뺏어서 개조까지 가능하다고??? 2018.08.18 09:11:51
CHJ. ㄴ솔직히 뺏어서 개조할능력있으면 애초에 지가만들겠지 - dc App 2018.08.18 09:13:40
ㅇㅇ 뺏어서 자기 계정에 유니티패키지처럼 업로드도 가능하고 위에 스크린샷처럼 머리위에 달려있는CHJ없애는데 2분정도면 됨 218.209 2018.08.21 17:54: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138 일반 냉풍기 때문에 고장날수도있나? 5 치요키 2018-08-21 0
43137 일반 요즘 내 전자기기좀 살려줘라 2 土地の空 2018-08-21 0
43135 일반 근데 핵이 아바타 가져가는거임? 2 ㅇㅇ 223.38 2018-08-21 0
43134 일반 키 조정 했는뎅 2 q1 58.239 2018-08-21 0
43133 일반 콜팝이라면서 왜 물맛이 나 8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32 일반 허니 쉬벌 커미션에서 분쟁일남? 7 土地の空 2018-08-21 0
43131 일반 웹페이지 잘만드는애들 중에 해커박제사이트 만들생각있는사람? 13 MANKALO 2018-08-21 0
43129 일반 아니 씨발 이거 감자튀김은 적당했음ㅋㅋ 2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8 일반 콜팝 그거 닭찌꺼기고기 튀긴거자너 꼬마키` 2018-08-21 0
43127 일반 이게 6천원이라고? 6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6 일반 저댄하는 애들 매트 어떤거 쓰는거야? 12 아이리네 2018-08-21 0
43124 일반 온라인게임 할때마다 겪었던건데 1 엘에르엘 2018-08-21 0
43123 일반 블렌더 질문 받아줘요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1 0
43122 일반 캐릭타 만드는거 어렵나오 3 푸프데크 2018-08-21 0
43121 일반 씨발... 감자튀김이랑 콜팝 주문했는데 언제와 1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19 일반 커미션 가격이 올라오면 안되는 이유가 있음. 7 MANKALO 2018-08-21 1
43116 일반 이제 저 버튼 누르면 되는거 같은데 2 q1 58.239 2018-08-21 0
43115 일반 한국사람이 풀트래킹유저 제일 많을거같음 4 댕타 2018-08-21 0
43114 일반 뚜따 이런것만아니면 간단한건 커미션 굳이 필요없음 2 ㅇㅇ 211.36 2018-08-21 0
43113 일반 망갤 테스트.jpg 4 ㅇㅇ 223.33 2018-08-21 0
43112 일반 느그 앰핫이 뭔지는 아냐? 6 ㅇㅇ 49.142 2018-08-21 0
43111 일반 예전에 커미션 하던 때 가격 공개 11 MANKALO 2018-08-21 22
43110 일반 누가 커미션 가격표 보여주면 장작되는거임? 2 ㅇㅇ 211.36 2018-08-21 0
43108 일반 데이터) 얘들아 이것좀 보셈 ㄷㄷ 7 카디아. 2018-08-21 1
43107 일반 1070정도면 할만함? 4 ㅇㅇ 106.249 2018-08-21 0
43106 일반 커미션 돌갤식 정리 1 ㅇㅇ 211.104 2018-08-21 0
43105 일반 갤이 이렇게 한번씩 불타줘야 4 러프멜 2018-08-21 0
43104 일반 커미션은 본인의 마음에 들면 만족하는 걸로 하자 3 카스터 2018-08-21 0
43103 일반 슬슬 커미션맨들 와서 꼬우면 직접 만들던가 시전한다 1 ㅇㅇ 220.93 2018-08-21 0
43102 일반 시간 있다면 직접 만드는거고 없으면 Red.Coco 2018-08-21 0
43101 일반 별이상한거로 불타고있네 2 boogleboogle 2018-08-21 0
43100 일반 브얄 첨할땐 막 엄청 두근거리고 그랬는데 2 Luche 2018-08-21 0
43099 일반 커미션 가격이라는게 솔직히 일방적으로 정하는건가 4 SenKaZe 2018-08-21 4
43098 일반 정말 차근차근 발전되고 있네 4 루미아 2018-08-21 0
43097 일반 1050 ti 쓰는친구들있니 8 꿀뚤 2018-08-21 0
43096 일반 커미션 가격이야기 대놓고 못하는거 이런 이유는 없음? 5 엘에르엘 2018-08-21 0
43095 일반 라이더 나올때가 된 것 같은데 2 엘에르엘 2018-08-21 0
43094 일반 커미션은 내가 부르는대로 가격임 5 CHJ. 2018-08-21 2
43093 일반 시간은없고 예쁜건 갖고싶고 1 하벤하이드 2018-08-21 0
43092 일반 난 대체 무엇을 위해 피시방에.... 1 어흑마이갓 2018-08-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