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끔 한국애들이 나한테 말걸때 곤란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03
  • 2018-05-18 04:34:55
  • 124.60
							

ㅇㅇㅇ상~ 니혼진 데스까???
라고 물어보면 한국인이라고 하고싶진 않은데 어차피 다 들킨것 같아서;
한국인이라 하면 갑자기 반말쓰고 친한척하는거 보기 시름

ㅇㅇ 그건 한국인이 아니라 걍 병신이다 114.205 2018.05.18 04:35:55
HALT 그래서 난 코리안? 물어보면 손으로 X표 쳐줌 그럼 제페니즈? 하는데 그때도 x표 쳐주면 그냥 감 2018.05.18 04:37:12
ㅇㅇ 프렌드 게스트 방에서 친구들 보러 왔더니 처음보는 한국인 애들이 나 보더니 "앗! ㅇㅇㅇ상와 니혼진데스까?"했을때 일본애들이 나 국적 안밝히는거 아니까 되게 곤란한 느낌으로 대화가 멈춰버림 124.60 2018.05.18 04:38:09
ㅇㅇ 일단 그런거 관계 없이 재밌는 이야기하면서 지내고 싶은 vr인이라고 하는데 이러면 대다수가 "아..소데스까..."하면서 떨어져나가긴하더라 124.60 2018.05.18 04:39:13
ㅇㅇ 자기국적도 제대로 못말하는 찐따같으니까 일화 더 설명하지마 39.7 2018.05.18 04:4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94 일반 (약간 김)국적을 너무 캐묻는건 지양하도록 하자 5 ㅇㅇ 121.170 2018-05-24 1
7293 일반 하 컴 똥컴인건 감안하더라도 와이파이만 안 끊기면 좋겠는데 피냐타 2018-05-24 0
7291 일반 아바타가있는 맵에가면 아바타를 받을수있는거야?? 9 ㅇㅇ 1.241 2018-05-24 0
7290 일반 40만원돈주고 하는젤다보다 ㅇㅇ 211.36 2018-05-24 0
7289 일반 오늘 vr챗 1 칸라 2018-05-24 1
7287 일반 나도 오늘이 18일차네.. 플탐.. DR_Pochi 2018-05-24 0
7286 일반 사람들이 춤출때 많이 봐줘서 좋음 개즙 2018-05-24 0
7285 일반 오큘러스 터치컨트롤러로 스샷 어떻게 찍음? 1 마호로 2018-05-24 0
7284 일반 Blueprint가 뭐야... 1 ㅇㅇ 106.254 2018-05-24 0
7283 일반 치마 Cloth 설정하는거 드디어 성공했다 ㅡㅡ.. 4 시란 2018-05-24 0
7282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 확인 1 ㄹㅍㅁ 220.127 2018-05-24 0
7281 일반 이름이 안쳐짐 4 닉네임없다네 119.194 2018-05-24 0
7280 일반 ㅋㅋㅋㅋ vrchat? 이런 채팅게임 누가 오래하냐 ㅋㅋ 3 ㅇㅇ 121.139 2018-05-24 0
7279 일반 유니티 고수님들 좀 알려줘여 ㅠㅠ 2 ddas 121.173 2018-05-24 0
7278 일반 니네 이런거좋아하냐? 3 키라라카 2018-05-24 0
7276 일반 힘내 똥컴아 7 피냐타 2018-05-24 0
7275 일반 오후5시쯤에 도움을 요청했던 뉴비입니다.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1 rinef 121.184 2018-05-24 0
7273 일반 캐릭터 앞에 빨간선 있는분들은 머임? 3 개즙 2018-05-24 0
7272 일반 남중생쟝 과제끝낫어요 2 피냐타 2018-05-24 0
7271 일반 얘는 vr챗 모델없어? 친구가 찾아서 7 ㅇㅇ 1.241 2018-05-24 0
7270 일반 닉언은 자제하도록하자 5 ㅇㅇ 125.134 2018-05-24 0
7269 일반 한국인끼리 모여있는 월드없음? 1 ㅇㅇ 211.36 2018-05-24 0
7266 일반 그 제작자한테 물어보니까 스샷 하나 던져주면서 이거로 해결해보라 하는데 5 ㅇㅇ 106.254 2018-05-24 0
7265 일반 VR챗 이거 친구들이랑하니까 존나웃기네 ㅋㅋㅋ ㅇㅇ 1.241 2018-05-24 0
7264 일반 진짜 아이 트래킹만 자연스럽게 됬으면 좋겠다 2 카랑카람 2018-05-24 0
7263 일반 하와와 거의끝나가는거시애요 9 G군 2018-05-24 0
7262 일반 아바타 카피하는 놈 8 F유동닉 2018-05-24 1
7261 일반 아바타 적용 관련 에러쪽 질문인데, 1 ㅇㅇ 106.254 2018-05-24 0
7260 일반 표정 어떻게 바꾸냐??? 1 ㄴㅁ 221.158 2018-05-24 0
7259 일반 근데 모델들 vr챗용으로 옮기는거 블렌더 cat 플러그인가 2 긴긴 2018-05-24 0
7257 일반 나도 만지고싶어 1 공배기 2018-05-24 0
7255 일반 아바타제작은 연구할수록 재밌는거같음 6 MANKALO 2018-05-24 0
7252 일반 평소에도그렇고 브알챗에서도 대화를 이어가는게 안되는듯 3 ㅇㅇ 59.22 2018-05-24 0
7251 일반 센서1개 초기불량 2 Niwatori 2018-05-24 1
7249 일반 아시발 vr 살라고 돈모으고있는데 3 dsds 58.228 2018-05-24 0
7248 일반 일본어 회화는 무리없는데, 사람들 상냥할까? 6 살상무기!보온병 2018-05-24 0
7247 일반 초딩이 오건 말건 _감자 2018-05-24 0
7246 일반 grave yard에 분홍 미코가 있음? asdf 210.90 2018-05-24 0
7245 일반 초딩 목소리 극혐아님? ㅇㅇ 211.63 2018-05-24 0
7244 일반 첨엔 일본인이랑 노는게 재밋엇는데 1 ㅇㅇ 218.147 2018-05-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