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윈도우 mr을 샀는데 왜 설치가 안되는거지...도와줘...
글쓴이
Kuma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90
  • 2018-05-18 04:06:05
  • 119.198
							




분명히 usb 3.0 도 되어 있는데다가

혹시 몰라서 3.0 외장 포트까지 사서

끼웠는데도 계속 뜨는데

업데이트 문제인줄 알고 윈도우 최신 업데이트를 하면

저기서 3.0+로 인식하던 usb가

2.0으로 전락하면서 최소사양조차 안 맞다고 아예 진행이 안되는데...

결국 다시 이전 업데이트로 돌아가서 하면 또 저렇게 뜨고

대체 이거 어떻게 해야하는거지...

누가 쉬운 설치래...

제발 방법 좀 알려줘..

키라라카 뒷쪽에 꽃으닌깐 난됫는데 모르것당 - dc App 2018.05.18 04:08:34
ㅅㅋㅋ改 혹시 최근에 윈도우업데이트했니 - dc App 2018.05.18 04:09:12
ㅇㅇ 넘불쌍하다 114.205 2018.05.18 04:09:33
ㅇㅇ 도와주고싶은데 도와줄수가 없어 114.205 2018.05.18 04:09:42
HALT 장치관리자- usb3.0 hub- 속성 - 전원관리- 자동절전해제 2018.05.18 04:11:22
HALT hub를 제외한 모든 usb 드라이버 삭제 - 키보드 마우스 헤드마운트 다시 꼽기 - 드라이버 확인 2018.05.18 04:12:04
HALT 메인보드 소프트웨어가 잇으면 모든옵션을 성능 위주로 바꾸고 에코 밑 전력관리 옵션 off 2018.05.18 04:12:35
ㅇㅇ 혹시모르니 한번 껏다켜봐 114.205 2018.05.18 04:12:55
ㅇㅇ 드라이버 문제는 껏다키면 잡히는경우 간혹있어 114.205 2018.05.18 04:13:09
kuma 뒷 쪽은 이미 시도해봤고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면 usb 3.0을 인식을 못하고 119.198 2018.05.18 04:23:40
kuma 장치관리자 들어가도 usb 3.0 hub 라는 프로세서는 없고 껐다키거나 드라이브 문제는 아니고.. 119.198 2018.05.18 04:24:16
HALT 장치관리자 -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 - usb 루트 허브 (usb 3.0)이 없으면 메인보드 제조사들어가서 usb 3.0 드라이버를 깔아줘라 2018.05.18 04:27:58
kuma 루트 허브가 3.0 허브인거네 근데 루트 허브 2개나 있는데... 대체 왜... 119.198 2018.05.18 04:35:23
HALT ㄴ허브에서 속성-전원관리-자동절전 해제 하고 위에 써준 모든 과정을 햇다면 리붓을 해보자. 2018.05.18 04:38:08
kuma ㄴ 안된다....왜 나한테 이런 시련이 오는건가... 119.198 2018.05.18 04:49:38
HALT ㄴ 마지막으로 usb3.0드라이버를 삭제하고 모드제조사홈에서 다시깔아주자 그래도안되면 포맷밖에 없다 2018.05.18 04:55:58
kuma 일단 윈도우 재업데이트도 해보고 드라이버도 삭제후 재설치 해봐야겠다...근데 모드 제조사 홈은 뭐야? 59.22 2018.05.18 05:11: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97 일반 스웩선글라스 고맙다 1 강나다 116.46 2018-05-20 0
5296 일반 이정도면 아바타 상위 몇프로? 2 tntnt 2018-05-20 0
5295 일반 아바타 얼굴 틀어지는문제 해결법 아시는분? 도와줘요 211.35 2018-05-20 0
5294 일반 이 게임 찐따 게임아니냐 3 Brown 14.45 2018-05-20 0
5293 일반 신사에서 일본인이랑 친구 먹은 이야기 4 ㅇㅇ 117.111 2018-05-20 0
5292 일반 VR챗에서 오큘러스쓰면 손가락까지 움직 가능? 1 tntnt 2018-05-20 0
5291 일반 MR 구매할 준비를 거의다했다 20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0
5290 일반 vr챗 뉴비 질문 3 tntnt 2018-05-20 0
5287 일반 마지심슨 근육빌런 아바타해서 돌아다녔더니 사람들 관심폭팔 3 tntnt 2018-05-20 0
5286 일반 이거도 커엽던데 1 아루라테 2018-05-20 0
5285 일반 gt730으로도 돌아가긴 하는데 1 ㅇㅇ 118.45 2018-05-20 0
5284 일반 헤이아임비 라는 사람 개쩔더라 1 태호 2018-05-20 0
5283 일반 제발 외국인들에게 이상한짓 하지 마세요 7 tntnt 2018-05-20 1
5282 일반 요즘 외국인들이 그말하면 좀 슬프다. ㅇㅇ 211.59 2018-05-20 1
5281 일반 tda식 미쿠는 개조든 뭐든 자유롭나봄? 3 아루라테 2018-05-20 0
5280 일반 애들 감정표현 이상한 노래나 머나 집어넣는거 1 태호 2018-05-20 0
5279 일반 이해가 안가서그런데 재질문점 4 ㅁㄴㅇ 58.151 2018-05-20 0
5278 일반 아바타 만들때 점프 애니는 못바꿈? 1 ㅇㅇ 110.12 2018-05-20 1
5277 일반 컴잘알 있나여 4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0
5276 일반 트짹 일본유저 따라갔다가 갤럼만났어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275 일반 Vrchat깔아서 해보려는데 이동안되는데 어캄? 5 ㅎㄹ 211.36 2018-05-20 0
5273 일반 리프트캣으로 vr챗하는 친구들업니..... 6 우사밍 2018-05-20 1
5272 일반 소름 돋는 실화; 2 ㅇㅇ 223.62 2018-05-20 0
5271 일반 이거 아바타 어디서 받아야댐? 3 ㅁㄴㅇ 58.151 2018-05-20 0
5270 일반 배우는게생기니까 너무즐거어요 G군 2018-05-20 0
5268 일반 640m인데 이겜돌아간다ㅋㅋㅋ 1 주드래곤 2018-05-20 0
5265 일반 오브젝트 하나에 1k면 많다고 생각했는데 ㅇㅇ 114.205 2018-05-20 0
5264 일반 PSVR 돈 혹은 그래픽카드와 교환합니다.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0
5262 일반 그럼 뉴비한테필요한건 컴퓨터+오큘러스? 2 울테 2018-05-20 0
5261 일반 vr챗 ssd에 깔면 좀 다르냐? 6 스키복 2018-05-20 0
5259 일반 970인데 브알챗 돌아간다 10 스키복 2018-05-20 0
5258 일반 VR 지르기전에 컴사양부터 확인해라 2 ㅇㅇ 114.205 2018-05-20 0
5256 일반 아바타 받는 사이트 하나밖에 없어? 1 마리 2018-05-20 0
5255 일반 거기 오빠, 사양좀 봐줘 6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0
5253 일반 다이나믹 본 구매가 안되유... 3 BEll 2018-05-20 0
5252 일반 사케드립은 원산지가 대체 어디냐 5 ㅇㅇ 114.205 2018-05-20 0
5249 일반 おい、잇쇼니 오사께 노무까? 3 ㅇㅇ 114.201 2018-05-20 0
5248 일반 이게임 뉴비될려면 뭐부터하면되나요 3 울테 2018-05-20 0
5247 일반 아 빡쳐 차단해야겟다 3 Katoro 2018-05-20 0
5246 일반 이 오류 아시는분??? 1 ㅇㅇ 222.104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