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윈도우 mr을 샀는데 왜 설치가 안되는거지...도와줘...
글쓴이
Kuma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90
  • 2018-05-18 04:06:05
  • 119.198
							




분명히 usb 3.0 도 되어 있는데다가

혹시 몰라서 3.0 외장 포트까지 사서

끼웠는데도 계속 뜨는데

업데이트 문제인줄 알고 윈도우 최신 업데이트를 하면

저기서 3.0+로 인식하던 usb가

2.0으로 전락하면서 최소사양조차 안 맞다고 아예 진행이 안되는데...

결국 다시 이전 업데이트로 돌아가서 하면 또 저렇게 뜨고

대체 이거 어떻게 해야하는거지...

누가 쉬운 설치래...

제발 방법 좀 알려줘..

키라라카 뒷쪽에 꽃으닌깐 난됫는데 모르것당 - dc App 2018.05.18 04:08:34
ㅅㅋㅋ改 혹시 최근에 윈도우업데이트했니 - dc App 2018.05.18 04:09:12
ㅇㅇ 넘불쌍하다 114.205 2018.05.18 04:09:33
ㅇㅇ 도와주고싶은데 도와줄수가 없어 114.205 2018.05.18 04:09:42
HALT 장치관리자- usb3.0 hub- 속성 - 전원관리- 자동절전해제 2018.05.18 04:11:22
HALT hub를 제외한 모든 usb 드라이버 삭제 - 키보드 마우스 헤드마운트 다시 꼽기 - 드라이버 확인 2018.05.18 04:12:04
HALT 메인보드 소프트웨어가 잇으면 모든옵션을 성능 위주로 바꾸고 에코 밑 전력관리 옵션 off 2018.05.18 04:12:35
ㅇㅇ 혹시모르니 한번 껏다켜봐 114.205 2018.05.18 04:12:55
ㅇㅇ 드라이버 문제는 껏다키면 잡히는경우 간혹있어 114.205 2018.05.18 04:13:09
kuma 뒷 쪽은 이미 시도해봤고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면 usb 3.0을 인식을 못하고 119.198 2018.05.18 04:23:40
kuma 장치관리자 들어가도 usb 3.0 hub 라는 프로세서는 없고 껐다키거나 드라이브 문제는 아니고.. 119.198 2018.05.18 04:24:16
HALT 장치관리자 -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 - usb 루트 허브 (usb 3.0)이 없으면 메인보드 제조사들어가서 usb 3.0 드라이버를 깔아줘라 2018.05.18 04:27:58
kuma 루트 허브가 3.0 허브인거네 근데 루트 허브 2개나 있는데... 대체 왜... 119.198 2018.05.18 04:35:23
HALT ㄴ허브에서 속성-전원관리-자동절전 해제 하고 위에 써준 모든 과정을 햇다면 리붓을 해보자. 2018.05.18 04:38:08
kuma ㄴ 안된다....왜 나한테 이런 시련이 오는건가... 119.198 2018.05.18 04:49:38
HALT ㄴ 마지막으로 usb3.0드라이버를 삭제하고 모드제조사홈에서 다시깔아주자 그래도안되면 포맷밖에 없다 2018.05.18 04:55:58
kuma 일단 윈도우 재업데이트도 해보고 드라이버도 삭제후 재설치 해봐야겠다...근데 모드 제조사 홈은 뭐야? 59.22 2018.05.18 05:11: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 일반 해킹아바타 월드 어마무시하네 2 Laimian 2018-05-21 0
5788 일반 데이터 다 날아감 ㅋㅋㅋㅋㅋㅋㅋ 5 시란 2018-05-21 0
5787 일반 컷텀 압타 쓰는 애들이 많음? 2 ㅇㅇ 125.185 2018-05-21 0
5786 일반 오늘도 미코는 귀요운 거시애오 HALT 2018-05-21 0
5785 일반 슨뱃님들 ㅇㅇ 61.102 2018-05-21 0
5783 일반 영어는0.1도모르겟는데 듣는게좋다 티피 2018-05-21 0
5780 일반 아침해가 떴습니다 공배기 2018-05-21 0
5779 일반 콜트 뭐시긴가 하는 맵 2 이즈밍 2018-05-21 0
5777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평소에 켜두냐 1 스키복 2018-05-21 0
5776 일반 아무도 모프쓰는거 모른다 1 참판 2018-05-21 0
5775 일반 머리카락 쉐이프키랑 다이나믹본 1 브얄린이 14.35 2018-05-21 0
5774 일반 슈라인에선 절대 못잔다 가나구리가와 2018-05-21 0
5773 일반 아 시발 외국인씨발놈들 트롤링 좆나좆같네 ㄴㅁ 221.158 2018-05-21 0
5772 일반 단란하게 자는거 도촬 4 이즈밍 2018-05-21 0
5771 일반 그러고보니 꺼라위키에서 스팀버전은 아바타 업로드 안된다던데 1 아조시 211.110 2018-05-21 0
5770 일반 광고글 30초만에 짤라버리긔 2 시란 2018-05-21 0
5768 일반 눈깔빔 1 ㅅㅋㅋ改 2018-05-21 0
5767 일반 오늘도잼썻다.. 꿀뚤 2018-05-21 0
5766 일반 개인커스텀아바타쓰시는분들 퍼블릭방가지마세요 8 ㄴㅁㄼㄹ 121.173 2018-05-21 3
5765 일반 이거는뭔소리에요..? 2 칸라 2018-05-21 0
5764 일반 새벽의 갤주 1 ㅅㅋㅋ改 2018-05-21 0
5763 일반 바이브 + 트래커 3개 사야 하는 거신가 2 아조시 211.110 2018-05-21 0
5762 일반 아 정액 맞고 튕김 ㅋㄱㅋㄱㅋ ㅇㅇ 2018-05-21 0
5761 일반 이거 한꺼번에 적용 못함? 면요리좋아함 2018-05-21 0
5760 일반 뭐했다고 4시인것인가 1 공배기 2018-05-21 0
5759 일반 재밌는 추리나 퍼즐맵 같은거 없을까? ㅇㅇ 182.209 2018-05-21 0
5758 일반 브알챗한지 일주일... 2 G군 2018-05-21 0
5757 일반 엌ㅋㅋㅋㅋㅋㅋ술래잡기중 2 공배기 2018-05-21 0
5756 일반 hp MR의 한국/미국/일본 가격차이 ㅇㅇ 182.222 2018-05-21 0
5755 일반 나도..빨간날은좀쉬고십다 2 늒네챠 175.223 2018-05-21 0
5754 일반 저스트댄스 라스푸틴은 너무힘든거시에여 1 키라라카 2018-05-21 0
5753 일반 유니티 늒네 도움! 4 ㅇㅇ 122.46 2018-05-21 0
5752 일반 MR에 키넥트쓰면 안되나 1 ㅇㅇ 182.222 2018-05-21 0
5751 일반 늒네인데 손동작가능한 MR 어떤거있어오? 5 늒네인데 125.180 2018-05-21 0
5749 일반 VR챗에 보다보면 1 참기름 2018-05-21 0
5748 일반 ㅗㅜ...졸린거시애요 1 G군 2018-05-21 0
5747 일반 vrchat 하느라 쓰고있는 돈.... 2 세이레크(Seirec) 2018-05-21 0
5746 일반 MR 사고 거의 10일만에 팔고 바이브사려고함 7 마요릭 2018-05-21 0
5745 일반 난 아직 브린이네.. 15일차 2 퓨전코인 2018-05-21 0
5744 일반 아조씨들 가라오케 화면 보이게하려면 어케해야되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