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윈도우 mr을 샀는데 왜 설치가 안되는거지...도와줘...
글쓴이
Kuma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90
  • 2018-05-18 04:06:05
  • 119.198
							




분명히 usb 3.0 도 되어 있는데다가

혹시 몰라서 3.0 외장 포트까지 사서

끼웠는데도 계속 뜨는데

업데이트 문제인줄 알고 윈도우 최신 업데이트를 하면

저기서 3.0+로 인식하던 usb가

2.0으로 전락하면서 최소사양조차 안 맞다고 아예 진행이 안되는데...

결국 다시 이전 업데이트로 돌아가서 하면 또 저렇게 뜨고

대체 이거 어떻게 해야하는거지...

누가 쉬운 설치래...

제발 방법 좀 알려줘..

키라라카 뒷쪽에 꽃으닌깐 난됫는데 모르것당 - dc App 2018.05.18 04:08:34
ㅅㅋㅋ改 혹시 최근에 윈도우업데이트했니 - dc App 2018.05.18 04:09:12
ㅇㅇ 넘불쌍하다 114.205 2018.05.18 04:09:33
ㅇㅇ 도와주고싶은데 도와줄수가 없어 114.205 2018.05.18 04:09:42
HALT 장치관리자- usb3.0 hub- 속성 - 전원관리- 자동절전해제 2018.05.18 04:11:22
HALT hub를 제외한 모든 usb 드라이버 삭제 - 키보드 마우스 헤드마운트 다시 꼽기 - 드라이버 확인 2018.05.18 04:12:04
HALT 메인보드 소프트웨어가 잇으면 모든옵션을 성능 위주로 바꾸고 에코 밑 전력관리 옵션 off 2018.05.18 04:12:35
ㅇㅇ 혹시모르니 한번 껏다켜봐 114.205 2018.05.18 04:12:55
ㅇㅇ 드라이버 문제는 껏다키면 잡히는경우 간혹있어 114.205 2018.05.18 04:13:09
kuma 뒷 쪽은 이미 시도해봤고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면 usb 3.0을 인식을 못하고 119.198 2018.05.18 04:23:40
kuma 장치관리자 들어가도 usb 3.0 hub 라는 프로세서는 없고 껐다키거나 드라이브 문제는 아니고.. 119.198 2018.05.18 04:24:16
HALT 장치관리자 -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 - usb 루트 허브 (usb 3.0)이 없으면 메인보드 제조사들어가서 usb 3.0 드라이버를 깔아줘라 2018.05.18 04:27:58
kuma 루트 허브가 3.0 허브인거네 근데 루트 허브 2개나 있는데... 대체 왜... 119.198 2018.05.18 04:35:23
HALT ㄴ허브에서 속성-전원관리-자동절전 해제 하고 위에 써준 모든 과정을 햇다면 리붓을 해보자. 2018.05.18 04:38:08
kuma ㄴ 안된다....왜 나한테 이런 시련이 오는건가... 119.198 2018.05.18 04:49:38
HALT ㄴ 마지막으로 usb3.0드라이버를 삭제하고 모드제조사홈에서 다시깔아주자 그래도안되면 포맷밖에 없다 2018.05.18 04:55:58
kuma 일단 윈도우 재업데이트도 해보고 드라이버도 삭제후 재설치 해봐야겠다...근데 모드 제조사 홈은 뭐야? 59.22 2018.05.18 05:11: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51 일반 시발 인싸 게임 그냥 마이크 끈다. ㅇㅇ 118.91 2018-05-22 1
5850 일반 사카가 마이크 음질도 좋게해주지?? 2 ㅇㅇ 223.39 2018-05-22 0
5849 일반 선글라스 꼇다.. 6 늒네챠 183.96 2018-05-22 0
5848 일반 통장잔고 25만! 사가라!사가! 1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2 0
5847 일반 외쿡인형님들도 외국어 가르켜줄대 욕부터 가르켜주던데 1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22 1
5846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피냐타 2018-05-22 0
5845 일반 왕왕 마오마오 망망 1 강나다 211.36 2018-05-22 1
5844 일반 장장 60시간넘겨서 겨우 웰컴뚫었네염 ㄹㄹㄹ 39.119 2018-05-22 0
5843 일반 촉수물.jpg 2 공배기 2018-05-22 0
5842 일반 VRchat mods 에 있는 아바타 질문.. 4 ㅇㅅㅇ 221.153 2018-05-22 0
5841 일반 몇몇 한국인들 외국인들한테 한국어 알려주는건 좋은데 3 ㅇㅇ 218.147 2018-05-22 0
5840 일반 한번 캐릭터 만드는거 배워볼까.. 2 ㅇㅇ 115.139 2018-05-22 0
5839 일반 VR 없이 VR챗하는건 의미없음? 6 ㅇㅇ 121.140 2018-05-22 0
5838 일반 캐릭터 모델링 외주 맡길때 뭐라 말해야뎀? 2 벗츄 2018-05-22 0
5835 일반 오큘러스 샀어용 1 ㅇㅇ 39.7 2018-05-22 0
5834 일반 코스프레하는애들 ㅈㄴ 많네 ㅋㅋㅋㅋ 3 ㅇㅇ 125.185 2018-05-22 0
5833 일반 vr챗 아바타 제작해주는 사람 있어요? 5 Slexy 2018-05-22 0
5832 일반 아바타 만들어줄사람? 12 벗츄 2018-05-22 0
5831 일반 내가 운이 좋은건지 1 ㅇㅇ 125.185 2018-05-22 0
5830 일반 너클즈 아직도 안 죽음? 1 야너두 2018-05-22 0
5829 일반 이거 옵션이 뭐 하는 거죠? 2 마리 2018-05-22 0
5828 일반 어제 일본어존나 잘쓰는 한국분 6 Block 2018-05-22 0
5825 일반 Vr chat 홈페이지 개이상함 tntnt 2018-05-22 0
5824 일반 1차 해결 5 카랑카람 2018-05-22 0
5823 일반 님들 vr챗 계정 만들때 스팀으로 만들었는데요 3 ㅇㅇ 122.44 2018-05-22 0
5822 일반 커메 모델추출 하고싶다.. 2 메어리 219.255 2018-05-22 0
5821 일반 타노스 글보고나니 몇일전에 니어 오토마타 플라워맵에서 1 ㅇㅇ 2018-05-22 0
5820 일반 총체적 난국 6 카랑카람 2018-05-22 0
5819 일반 도대체 이겜 뭐라고 일케 재밌는거지 3 ㅇㅇ 211.36 2018-05-22 9
5818 일반 타노스 아바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 182.231 2018-05-22 1
5817 일반 난 요즘 어글리 코리안이든 뭐든 알바아니고 정액 뿌리는 새끼가 젤싫음 1 ㅇㅇ 2018-05-22 0
5816 일반 VR챗 홈페이지에 홈 안들어가지는데.. 2 ㅇㅇ 106.254 2018-05-22 0
5815 일반 미코 이표정도 존나 요망한거같음 7 김끄리 2018-05-22 2
5814 일반 야이 왜 퍼그에서도 어글리코리안이 보이냐 7 ㅇㅇ 114.205 2018-05-22 0
5813 일반 머리 자르고 싶다 ㅇㅅㅇ 223.131 2018-05-22 0
5812 일반 이 게임 존낰ㅋㅋㅋㅋ 1 ㅇㅇ 223.62 2018-05-22 0
5811 일반 이겜만 안되는줄알앗는데 13 주드래곤 2018-05-22 0
5810 일반 두루미쟝 색만 바꿔봤는디 ㄱㅊ음? 3 ㅇㅇ 182.231 2018-05-21 0
5809 일반 마이크 말인데.. 1 momo 14.49 2018-05-21 0
5808 일반 어제까지 잘되다가 ㅁㄴㅇㄹ 211.247 2018-05-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