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발음가지고 지랄하는새끼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51
  • 2018-05-18 02:32:06
  • 211.36
							

정작 외국인은 알아들을수있으면 절대 무시안함ㅋㅋ

무시하면 그건 인종차별자다

모국어가아닌데 발음이 완벽한것도

이상하지

너넨 외국인이 한국어발음이상하게한다고

막 비웃고 무시하냐??


영업빌런 그래도 외국햄들이 알아들을 수 있는 정도는 해줘야 할거 아인교 211.38 2018.05.18 02:33:52
ㅋㅋ 노예 근성이지 회화가 커뮤니케이션인데 그사람이 한국말 하려고 안한다고 일본어 영어를 원어민처럼 해야되무니다!!!김치냄새 나무니다!! 명예2등신민 이무니다! 김치발음 벤시키는데 와따시만 살아나무스무니다 와따시 도모다찌가 편들어주는거무니다! 223.131 2018.05.18 02:40:28
이영희 발음 가지고 뭐라 하는 서양인=인종차별주의자 - dc App 2018.05.18 02:46:00
BEll 외국인이 한국말할때 귀엽기만 하던데 - dc App 2018.05.18 02:57:22
텐트리 영어든 일본어든 자국어 쓰는 사람들은 천천히 말하라고 웃으면서 말해주는데ㅋㅋㅋ 2018.05.18 03:01:31
dlvkqkfjg1 아니 애초에 그런새끼들은 한국어 발음이나 제대로 해야하는데 그것도 못하면서 오지랖임 ㅋㅋ 2018.05.18 05: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78 일반 에케의 가라오케 화면 로딩이 안됨 1 비스무트 2018-06-02 0
11677 일반 오큘러스 연결시키면 김치라면 2018-06-02 0
11676 일반 vrchat 컨텐츠 추천좀;; 8 ㅇㅇ 219.248 2018-06-02 0
11675 일반 대체 어떻게 무슨 경로로 고간에 모기가 물리는거지? 4 LiFe 2018-06-02 0
11673 일반 다들 어디서 놀구있음? 2 돈테크만 2018-06-02 0
11672 일반 전국 미코자랑 5 ㅇㅇ 112.184 2018-06-02 0
11671 일반 40만원 이하고 쓸만한 기기 머있음?? 2 e루스 2018-06-02 0
11669 일반 부갤주 친추하면 갤월드 갈수있다던데 1 면요리좋아함 2018-06-02 0
11668 일반 나도 갤월드 가고 싶은데 1 에꼬 175.223 2018-06-02 0
11667 일반 막 코스튬 꾸미고 그런건 우째하는거시냥 1 김식닉 2018-06-02 0
11666 일반 왜 손에 붙은 다이나믹본콜라이더는 바로 작용안되지 2 우사밍 2018-06-02 0
11665 일반 드디어 만들엇슴 1 58.235 2018-06-02 0
11664 일반 브알챗 방금 깔은 브린이 도움좀 격하게 바람 4 김식닉 2018-06-02 0
11663 일반 젖소 아바타 특징 개즙 2018-06-02 0
11662 일반 립모션 드라이버 조작한거 올려야징 2 시란 2018-06-02 0
11660 일반 아바타 수정 끝났다 ㅋㅋㅋㅋ 이제 쉬었다 돌아다녀야지 LiFe 2018-06-02 0
11659 일반 블렌더 이거 받으면 대지? 3 쿄웨이 2018-06-02 0
11658 일반 거이 다왔다 10 Sing)Hana 2018-06-02 0
11657 일반 mmd파일인가 받았는데 이게 정상이야? 5 쿄웨이 2018-06-02 0
11656 일반 눈깔 꺼내는 방법 알려줫는데 무슨말인지 모르겠음 5 댕타 2018-06-02 0
11655 일반 게임친구 오프라인으로 처음만나는데 너무 떨린다 12 Sing)Hana 2018-06-02 0
11653 일반 맵에대해 하나 궁금한게 있습니다만 2 rlaqudgns033 118.217 2018-06-02 0
11650 일반 vrc지인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만나러 가는중 ㅡㄱㅋㅋㄱㄱ 8 Sing)Hana 2018-06-02 0
11647 일반 핵을쓴거면쓴거지 변명하니까 추하다 ㅇㅇ 218.147 2018-06-02 0
11646 일반 갤월드 이름 뭐임?? 1 ㅇㄴㅇㄴ 219.249 2018-06-02 0
11645 일반 뉴비질문좀 모션 도중에어떻게멈춰? 4 ㅇㅇ 1.251 2018-06-02 0
11644 일반 1060 3g랑 6g랑 체감 큼? 8 브으림 2018-06-02 0
11643 일반 윾니티 아바타 눈깔없는게아니고 안에 들어가있더라 왜이럼? 2 댕타 2018-06-02 0
11642 일반 근데 념글보니 문득 그런 생각드네 피냐타 2018-06-02 0
11641 일반 2018 6 02 pm 09:02 8 Sing)Hana 2018-06-02 2
11640 일반 눈오는 신사 처음봐 2 ㅇㅇ 121.159 2018-06-02 0
11638 일반 오큘러스 언노운 소스 5 김치라면 2018-06-02 0
11637 일반 아바타에 완장 차는거 질문이써오 1 BEll 2018-06-02 0
11636 일반 미치갯다 ㅜㅜ 왜 업로드가 안돼지ㅜㅜ 2 무ㅜㅜㅜ 180.230 2018-06-02 0
11635 일반 Cloth 포기함... ㅋ ..ㅋㅋ 5 Tomo 2018-06-02 0
11634 일반 근데 그 핵 프로그램이 어지간히 접근하기 쉬운가본데? 6 피냐타 2018-06-02 0
11633 일반 댄스방 첨가봣다 9 Block 2018-06-02 0
11632 일반 반디집으로 언어 맞게 풀었는데 눈깔빼고 다 적용됫음 4 댕타 2018-06-02 0
11631 일반 3d max 모델링 블렌더로 옮길순 없어? 5 어린레바 2018-06-02 0
11630 일반 유튭하는데 여태 갤럼들 본적없는거 같음 3 기무대띠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