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업로드 오류난 거 해결방법 알거 같다해서 스샷 올림
글쓴이
QB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4
  • 2018-05-04 19:37:34
							




저기서 멈춤 아까 어떤분도 어찌하라했는데 그거 안됐음

답답시려!!!

저거라도 되면 몇 개 더 만들어서 할 거같고 안되면 걍 아바타 월드나 맨날 돌아야지 뭐

Lydie 위에game이 아니라 scene으로 변경해야할껄요 2018.05.04 19:42:04
QB 않이 님아ㅋㅋ 아까도 그 말씀 하셨는데 안 된다구욥!! 씬에서 업로드하면 지가 알아서 게임으로 넘어가요 2018.05.04 19:45:37
늑대와향신료 sdk 버전은 2018.05.04 19:56:38
Lydie 아 제송 혹시 위에 재생버튼도 꺼보셨음? 2018.05.04 19:59:41
정일품영의정 원래 빌드앤퍼블리시 누르면 재생상태됨 - dc App 2018.05.04 20:16:49
정일품영의정 혹시 메인아바타에 적용되어있는 컴포넌트들좀 볼수있을까 - dc App 2018.05.04 20:17: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52 일반 자동차 아바타인놈 한번 5초정도 탑승했다가 개쌍욕먹었다 3 ㅇㅇ 223.39 2018-05-08 0
1051 일반 손가락 쓰는 넘들 뭐냐 1 SayYouLikeMe 2018-05-08 0
1050 일반 허공 만지는 기분이죠? 3 ㅇㅅㅇ 223.131 2018-05-08 0
1049 일반 글고보니 MR을 사서 키넥트로 풀트래킹을 한다고 치면 브으림 2018-05-08 0
1048 일반 쓰담쓰담하는거보면 VR충동구매하고싶어짐 2 ㅇㅇ 210.104 2018-05-08 0
1046 일반 [작은 팁] .x 파일 블렌더로 불러오는 법 10 MANKALO 2018-05-08 5
1044 일반 vr chat vr없이 돌리면 사양이 어느정도면 ㄱㅊ? 6 ㅇㅇ 1.211 2018-05-08 0
1043 일반 이겜 초딩도 하냐 씹?? ㅋㅋㅋㅋ 8 SayYouLikeMe 2018-05-08 0
1042 일반 왜 일본 신사엔 동양인이 많을까 3 SayYouLikeMe 2018-05-08 0
1041 일반 제발 외국인한테 한국에서 유명한~~ 이런 말좀하지마라 4 ㅇㅇ 121.139 2018-05-08 0
1040 일반 칸나 3마리 나오는거 어디서 구해? 9 ㅇㅇ 211.36 2018-05-08 0
1033 일반 vrchat vive쓰시는 분 자기컴 견적좀 알려주실분있나요 10 ㅇㅇ 175.223 2018-05-08 0
1032 일반 하후항아워 때문에 생겨난 ㅂㅅ 5 병신보면짖음 211.199 2018-05-08 3
1031 일반 발마사지 받으러옴 5 늒네챠 183.96 2018-05-08 0
1030 일반 월드제작 정보가 너무 부족하다. 3 MANKALO 2018-05-08 0
1029 일반 데탑이랑 브알 없는찐따인데 htc vive pro로 맞출려면 4 ㅇㅇ 175.223 2018-05-08 0
1028 일반 프레임 평균90 은 유지되어야 멀미없다고 함... 4 아웅 223.131 2018-05-08 0
1027 일반 외쿸인 칭구 만나러가서 한쿡인 친구만 겁나사귐 1 법률 제14236호 223.62 2018-05-08 0
1026 일반 Vrchat 중된된거 같음 하고싶어 미치겟다 ㅇㅇ 210.104 2018-05-08 0
1025 일반 Vr쳇이니까 vr 필요함? 2 Ddd 118.14 2018-05-08 0
1024 일반 애들아 마이크 하울링 엄청나다는데 2 ㅇㅇ 211.195 2018-05-08 0
1023 일반 나 1060인데 vr기기 사면 딸림? 7 너숙청 2018-05-08 0
1022 일반 형들 gts450으론 많이 힘들까 3 Saya 223.63 2018-05-08 0
1020 일반 mr쓰는갤러있음? 7 너숙청 2018-05-08 0
1019 일반 한국인 대부분 극혐이야? 6 ㅇㅇ 211.195 2018-05-08 0
1018 일반 맵까지 큐브쉐이더로 만드는건 정말 잔인한짓이다 ㅇㅇ 183.102 2018-05-08 0
1017 일반 970 바이브 가능한가 6 법률 제14236호 223.62 2018-05-07 0
1016 일반 vr기기 기본사양 되게높구나 2 꿀뚤 2018-05-07 0
1015 일반 여기서 vr사양이라고 하는건 vive 꺼를 말하는거죠? 9 ㅇㅅㅇ 223.131 2018-05-07 0
1013 일반 vr방 가면 vrchat 할수있나요? 3 ㅇㅅㅇ 223.131 2018-05-07 0
1011 일반 바이브 사려고 하는데용.. 8 ㅇㅇ 124.62 2018-05-07 0
1009 일반 기기 시켯다 오면여캐들 가슴 존나만져야지 7 ㅇㅇ 175.223 2018-05-07 0
1008 일반 이겜 펜으로쓰는거 싱크가 안맞나봐 ㅇㅇ 175.223 2018-05-07 0
1007 일반 시린횽 이거애오! 11 ㅇㅇ 121.140 2018-05-07 0
1006 일반 부갤횽이 올려준 아바타 오류가 뜨는데 어떡하지 ㅠㅜ 5 dd 121.140 2018-05-07 0
1005 일반 짜잘한거 팁 올려도 공지에 링크 달아주시나여 !? 2 시란 2018-05-07 0
1004 일반 이 화면에서 렉 겁나 심해 진짜 ㅠㅠㅠㅠㅠ 5 시란 2018-05-07 0
1003 일반 mr쓰는사람있냐 1 ㅇㅇ 125.134 2018-05-07 0
1002 일반 그 유니티 압타허용해주는거요 ㅇㅇㅇ 124.62 2018-05-07 0
1001 일반 애니메이션 미리보기 할 때 렉 너무 심한데.. 시란 2018-05-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