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업로드 오류난 거 해결방법 알거 같다해서 스샷 올림
글쓴이
QB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4
  • 2018-05-04 19:37:34
							




저기서 멈춤 아까 어떤분도 어찌하라했는데 그거 안됐음

답답시려!!!

저거라도 되면 몇 개 더 만들어서 할 거같고 안되면 걍 아바타 월드나 맨날 돌아야지 뭐

Lydie 위에game이 아니라 scene으로 변경해야할껄요 2018.05.04 19:42:04
QB 않이 님아ㅋㅋ 아까도 그 말씀 하셨는데 안 된다구욥!! 씬에서 업로드하면 지가 알아서 게임으로 넘어가요 2018.05.04 19:45:37
늑대와향신료 sdk 버전은 2018.05.04 19:56:38
Lydie 아 제송 혹시 위에 재생버튼도 꺼보셨음? 2018.05.04 19:59:41
정일품영의정 원래 빌드앤퍼블리시 누르면 재생상태됨 - dc App 2018.05.04 20:16:49
정일품영의정 혹시 메인아바타에 적용되어있는 컴포넌트들좀 볼수있을까 - dc App 2018.05.04 20:17: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73 일반 vr로 vrchat 첨 해보는데 질문 좀 받아조 4 기우제☂ 2018-05-09 0
1372 일반 사랑으로 다정하게 대해줍시다 3 김끄리 2018-05-09 0
1371 일반 캐릭터업로드적용 하는거는 언제부터가능함 1 만세이 2018-05-09 0
1370 일반 이거 블락이 일시적인거임? 2 ㅇㅇ 223.38 2018-05-09 0
1369 일반 아 마이크 쓰기싫으니깐 Katoro 2018-05-09 0
1368 일반 트럼프 김정은 히틀러 아바타도 있는데 노무현은 뭐 다름? 5 ㅇㅇ 223.32 2018-05-09 1
1367 일반 마다라 칸나 막혔어... 1 모기 175.223 2018-05-09 0
1366 일반 아바타 업로드 안되는데 도움! 4 ㅇㅇ 27.176 2018-05-09 0
1365 일반 오큘 키넥트 쓰는 갤럼있으면 도움좀 7 모기 175.223 2018-05-09 0
1363 일반 챗린인데 VRCHat.net에 안들어가 진다 1 ㅇㅇ 211.170 2018-05-09 0
1362 일반 미러 어캐킴..? 2 ddasd 121.166 2018-05-09 0
1360 일반 솔직히 노무현은 ㅇㅈ해야지 4 ㅇㅇ 223.32 2018-05-09 1
1359 일반 이 캐릭터 이름 뭔지 아는사람? 4 네이스 2018-05-09 0
1358 일반 보통직구 2주는걸림? 1 ㅇㅇ 175.223 2018-05-09 0
1357 일반 이거 걍떄려치는게낫죠?.. 7 꿀뚤 2018-05-09 0
1356 일반 헤드셋은 되는데 왜 손이안움직이지? 1 dd 58.239 2018-05-09 0
1355 일반 지금 Vrchat에 일베들 넘어와서 ㅈㄹ한다는게 실화인가요? 9 ㅇㅇ 211.36 2018-05-09 0
1354 일반 다른사람 사진찍어서 보여주는 스마트폰? 카메라 같은것도 있던데 4 ㅇㅇ 211.55 2018-05-09 0
1353 일반 펜이나 카메라없는데 사진이나 글씨는어떻게써? 6 보리로지은쌀밥 2018-05-09 0
1352 일반 불고기 비빔밥 거리지좀 마라 씨발 ㅋㅋ 2 12312 1.245 2018-05-09 0
1351 일반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로 스샷이 안찍히는데 3 栗ご飯 61.83 2018-05-09 0
1350 일반 나도 거울보고잇으면 눈을 자꾸 위로올리던데 왜그러지 2 ㅇㅇ 175.223 2018-05-09 0
1349 일반 신사에 트롤새끼들 개많네 3 ㅇㅇ 125.185 2018-05-09 0
1348 일반 총이나 이펙트 만들었다고 막쓰는 놈들 극혐 2 에효 117.111 2018-05-09 0
1347 일반 늒네 업로드 제한 풀리고 아바타들 제작좀 해보니 느낀점.. 5 ss 211.202 2018-05-09 0
1346 일반 미코 아바타만 보면 너무 귀엽다 진짜 2 강나다 116.46 2018-05-09 0
1345 일반 레밀리아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사람 3 ㅇㅇ 180.71 2018-05-09 0
1344 일반 유니티로 모델 적용할라니까 3 ㅇㅇ 124.111 2018-05-09 0
1343 일반 아바타 만들때 시점 어떻게 수정함? 3 Cluad 2018-05-09 0
1342 일반 아까 눈 내려가서문제라는 질문올렸었는데 9 그릇된인성 2018-05-09 0
1341 일반 풀트래킹이 정확히 뭘 말하는거냐? 2 ㅇㅇㅇㅇ 222.98 2018-05-09 0
1340 일반 눈 깜빡이는거 만들었다ㅋㅋㅋ 5 카랑카람 2018-05-09 0
1338 일반 오큘 3센서나 4센서 쓰는 사람있음? 4 모기 175.223 2018-05-09 0
1337 일반 너무 작은 캐릭도 뭐같지않냐 4 ㅇㅇ 223.33 2018-05-09 0
1336 일반 아바타 크기제한 해제는 못함? 14 ㅇㅇ 223.38 2018-05-09 0
1335 일반 VRChat 갤러리에 인사 씨게 박심니다 6 ㄹㄴⁿ 2018-05-09 0
1333 일반 어제보니깐 일베에서 대량유입올거라고 누가 광고하고 다니더만 3 ㅇㅇ 223.63 2018-05-09 0
1332 일반 모델링 도움! 11 그릇된인성 2018-05-09 0
1331 일반 아 뱀부가 대나무였음? 2 ㅇㅇ 223.62 2018-05-09 0
1330 일반 담주에 크래쉬테러 있다던대? 6 ㅇㅇ 121.139 2018-05-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