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들이 거기서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글쓴이
카티노르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39
  • 2018-05-18 01:59:09
							

씹덕계의 라틴어인지 뭔지하는 그거냐
일본어못하면 하기힘듬?
ㅇㅇ 일부러 일본어 쓰면서 한국인 아닌척 하려는 사람이 많드라 175.223 2018.05.18 02:03:48
메타스코어 ㄴ 그런애들 존나티남 ㅋㅋ 다른애들은 진짜로믿고 이사람 일본인이에요 하는데 눈치빠른사람은 아닌거알고 아니잖아요하면 뻘쭘해함 2018.05.18 02:05:45
카티노르 씹덕들은 일본어 애니로 배워서 티나지않냐 2018.05.18 02:07:07
ㅇㅇ ㄴ티 진짜 팍팍 나는데도 끝까지 일본어 쓰드라 일본인이랑 계속 대화하고 싶어서 그런건지 한국인으로 취급받는게 싫은건지;; 175.223 2018.05.18 02:10:02
Hans_VR(한즈) 걍 영어써라. vrchat 유저 대부분은 영어만 알아듣는데 너네가 한국인/일본인만 많은 월드만 가서 그럼. 2018.05.18 02:22: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513 일반 아바타에 선글라스 하나 끼우고싶은데 어려울라나 5 ㅇㅇ 125.185 2018-05-21 0
5512 일반 다리꼬고있는건 무조건 풀트래킹이야? 1 ㅇㅇ 210.220 2018-05-21 0
5510 일반 스토커쨩 만났다.. 5 늒네챠 183.96 2018-05-21 1
5509 일반 왜 한국맵에는 아무도업을까 1 ㅇㅇ 125.178 2018-05-21 2
5506 일반 난 업로딩시간이란게 심사시간인줄 알았더니 피냐타 2018-05-21 1
5505 일반 모델링 관련 질문좀 3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05-21 1
5504 일반 친구가 나 놀린거같은데 영어도안되고 일본어도안되고 2 후지모토리나 2018-05-21 1
5503 일반 글들보니 일본신사는 개판인가보네 3 피냐타 2018-05-21 1
5502 일반 이새끼 진짜 뭐지 5 태호 2018-05-21 0
5501 일반 오큘쓰는사람들 소리 좌우가 좀 이상하지않음? 6 하벤하이드 2018-05-21 0
5500 일반 블랜더 매쉬 분리법 물어본사람인데 4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1 0
5499 일반 VR챗 로그인은 보통 어떤 아이디로 하냐? 스팀? 아니면 사이트? 1 ㅇㅇ 117.111 2018-05-21 0
5498 일반 vr chat 영상 보고 딸쳤다 질문받는다 3 ㅇㅇ 125.135 2018-05-21 1
5497 일반 갤 아바타 맵 4 F유동닉 2018-05-21 0
5496 일반 영어 못해서 그냥 구글 음성 틀어서 말하는데 3 ㅇㅇ 116.45 2018-05-21 0
5495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뎅 2 ㅇㅇ 223.33 2018-05-21 0
5494 일반 이게임 이모트 모션도 추가가능해? 2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05-21 0
5493 일반 번역기 질문 3 피냐타 2018-05-21 0
5492 일반 근데 미코가 어디서 나온 애임?? 3 ㅇㅇ? 118.218 2018-05-21 0
5490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구해 11 피냐타 2018-05-21 0
5489 일반 근데 한국인끼리 일본어로 대화하는거보면 3 ㅇㅇ 210.220 2018-05-21 0
5488 일반 맵 제작해보려고 하는데 스케치업으로 만들어도 되나요? 2 ㅇㅇ 61.99 2018-05-21 0
5487 일반 pmx에디터질문 G군 2018-05-21 0
5486 일반 컴 견적좀 봐주라 2 Yuki_ 2018-05-21 0
5485 일반 정모후 갤럼애들이랑 놀러다닌스샷 4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5-21 7
5484 일반 왜 김치맨들 서로 한국인인데 일본어로 대화하냐? 13 ㅇㅇ 27.117 2018-05-21 0
5483 일반 내일 주먹이랑 핑거건 애니메이션만들어서 너야겟다 ㅇㅇ 106.240 2018-05-21 0
5482 일반 보이면 칼블락시켜야하는 아바타목록 6 ㅇㅇ 117.111 2018-05-21 0
5481 일반 관통치마 해결법 읽다가 궁금해서 그런데 매쉬나누라는게 pmx 파일 2개? 6 이해가안되네 116.121 2018-05-21 0
5480 일반 방금 ㅇㄷ 없애는 방법 물어본 유동인데 13 ㅇㅇ 116.123 2018-05-21 1
5479 일반 vr안하고 바이브나 오큘 컨트롤러만 쓸수있음? 3 ㅇㅅㅇ 223.131 2018-05-21 0
5478 일반 페이트 아바타 존나시끄럽네 2 NxL 2018-05-21 0
5477 일반 오늘의 vr챗 일기 5 ㅇㅇ 125.185 2018-05-21 2
5476 일반 와 씹 개놀랬네 ㅇㅇ 175.204 2018-05-21 1
5475 일반 모델링 구해서 아바타 쓸려고 하는중인데 수정 방법 질문 9 ㅇㅇ 116.123 2018-05-21 0
5474 일반 울면서 피방와서 어제배운거영상보는데 2 G군 2018-05-21 0
5473 일반 팔만쓰고싶은데 뭐사는게좋아 5 ㅇㅇ 175.223 2018-05-21 0
5472 일반 뉴비헬프 인싸조언해주새요 5 G군 2018-05-21 0
5471 일반 나도 튕기는 핵 있었으면 2 MANKALO 2018-05-21 0
5470 일반 htc vive 어디서어떻게 사는게 좋냐?? 4 Stateyourwill 2018-05-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