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 기술조언 부분적 허용 닉언 - 갤주는 4일차
글쓴이
가사이_유노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380
  • 2018-08-15 21:27:10
							



공지사항에


기술 조언 요청은 부분적으로 닉언급이 허용이 되어있다


이걸로 꼬투리잡지말고 장작 태우지마라 


나도 선진문물 기술좀 받아보자.. 


갤주님은 애니메이션 컴포넌트와 이모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기술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가사이_유노 윾동님들 제발 태우지말고 나 기술 좀 전수 받아보자... 2018.08.15 21:27:58
ㅇㅇ 아까글에 썼지만 유동닉 뒤에 숨어서 지랄하는거 같으면 걱정 마라 어지간하면 한번쯤은 봤을만한 녹색머리 캐릭터 쓰니까 211.246 2018.08.15 21:29:53
가사이_유노 기술 전수 못받게 하는 미더운 사람들이야.. ㅈ목하면 여기 글 안싸고 직접 물어보겠지.. 2018.08.15 21:32:04
꼬마키` 괜한 오해 일으킬 짓거리하지말고 걍 디스코드 물어봐서 거기서 물어보지않을래? 2018.08.15 21:35:03
가사이_유노 ㄴ 디스코드 어딨음?? 공지사항에는 커미션대화방 밖에 없던데.. 2018.08.15 21:36:04
꼬마키` 면죄부로 쓰라는 식으로 쓴 공지가 아니라 댓글이나 이미 진행중이던 부분 물어볼때 쓰는걸 허용한건데 매일매일 이지랄하면 어그로 끌리는게 당연하다는 생각 안해봤니? 2018.08.15 21:36:18
꼬마키` 느가 인겜을 들가든 여서 물어보든 해서 알아봐야지 그걸 왜 나한테 찾어 2018.08.15 21:36:43
가사이_유노 ㅜㅜ 너무하자너 갤러리가 피바람이 분다.. 2018.08.15 21:38:32
as109 그냥 디시앱 깔아서 유동차단해 안그런사람도 있지만 얘네가 도움을 주니 뭘주니 - dc App 2018.08.15 22:00:56
as109 유동차단 없어졌나보네 댓글 꾸욱 누르거나 해당 글 오른쪽위 설정에 차단 있으니 ip차단해라 - dc App 2018.08.15 22:05:49
카와카란 갤러리 공지를 보니 기술 관련 질의응답용 오픈 카톡방이 있는 모양이에요! 그쪽에 문의하시는 건 어떨까요? 2018.08.15 22:56: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523 일반 나는 스코틀랜드 억양이 충격적이였어 5 기무대띠 2018-08-16 0
41522 일반 Forceable이란 춤추는 스트리머 목소리나왔다 3 ㅇㅇ 183.101 2018-08-16 0
41521 일반 영어권에도 롤롤 하는사람 잇음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6 0
41520 일반 념글 이모트 켜고 끄는거 4개 라는게 뭔 소리야? 8 ㅇㅇ? 118.218 2018-08-16 0
41519 일반 좆됫다 호주애들과 놀지 말아야겟다 8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8-16 0
41518 일반 진짜 입으로 "쿠사"이러는 일본사람도 있네 18 MANKALO 2018-08-16 0
41517 일반 거 묵언차렷이 게임할수도있지 3 ㅇㅇ 175.223 2018-08-16 0
41516 일반 2개월이 고비구나 3 ㅇㅇ 121.139 2018-08-16 0
41515 일반 VR극장 내일 업로드합니닷 11 spill 1.214 2018-08-16 10
41514 일반 국내에서는 가죽폼 6mm는 안파네 10 김야기 2018-08-16 0
41513 일반 가죽폼 아마존 말고는 구할수있는데 없냐? 3 김야기 2018-08-16 0
41512 일반 트래커 튀는거야 일상이지 안그래? 9 엘에르엘 2018-08-16 1
41511 일반 던전 규모가 너무 커지고 있다.. 16 ㅇㅇ 203.229 2018-08-16 3
41510 일반 풀트래킹 . jpg 8 아야세쨔응 2018-08-16 3
41509 일반 누가 바이브 컨트롤러랑 뚝없어도 트래커 설정좀 가르쳐줘 8 애플치즈 2018-08-16 0
41508 일반 내일이면 오디세이 오는데 11 기타빌런 2018-08-16 0
41507 일반 흔한 퍼블릭 박스룸의 일상 7 CHJ. 2018-08-16 0
41506 일반 흑흑 드디어 트래커샀다 3 루히 2018-08-16 0
41504 일반 바이브 뚝이랑 컨트롤러 없어도 트래커 하는법 뭐였지 1 애플치즈 2018-08-16 0
41503 일반 마이크는 쓰면안되는것임 4 사요 2018-08-16 0
41502 일반 이번에 트래커 못사면 개호구 잡종이다 1 기무대띠 2018-08-16 0
41499 일반 얘네 원래 재고 빵빵하게 가지고있던거 아냐? 1 아리수챤 2018-08-16 0
41498 일반 핵 맞은 신사... 그 참담한 모습... 2 ㅇㅇ 114.200 2018-08-16 0
41497 일반 24일까지 트래커 품절되겠죠..? 1 타다할배 119.196 2018-08-16 0
41496 일반 유튜브 다운로드 뜨는데 영상이 안나오는이유는 뭘까 ?? 11 카디아. 2018-08-16 0
41494 일반 트래커 3개 더사면 4 boogleboogle 2018-08-16 0
41493 일반 오늘도 즐거운 그레이트 펍 ㅇㅇ 114.200 2018-08-16 0
41492 일반 오랜만에 풀트래킹해서 정말 즐거웠다. 사진 잔뜩찍음(스압, 용량 11mb 4 델피늄 2018-08-16 4
41491 일반 이거 안귀여우면 트래거 부순다 . jpg 5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9 일반 트래커는그래 바이브언제야야악 selene 2018-08-16 0
41488 일반 빨리 팔리긴허네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7 일반 나도 춤 열심히 출수있는데!! 9 하벤하이드 2018-08-16 1
41486 일반 트래커 좀 자주튀는데 방법없냐 4 초보자아 2018-08-16 0
41485 일반 지금이 트래커 베이스 달릴 타이밍인거같은데 2 하벤하이드 2018-08-16 0
41484 일반 쌔한대 이거 첨에 머지하고 그랫는데 3 selene 2018-08-16 0
41482 일반 트래커 현재 물량 . jpg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1 일반 쟤네 일단 주문 받아놓고 해외에서 들여와서 팔려는거 아냐? 아리수챤 2018-08-16 0
41480 일반 트래커 1000개 입고 의문점 4 Wooni 2018-08-16 0
41479 일반 트래커는 그래 바이브 언제임 3 selene 2018-08-16 0
41478 일반 트래거 740개 남음 ㄷㄷ 2 아야세쨔응 2018-08-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