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50으로 부랄챗 가능?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211
  • 2018-08-15 06:38:02
  • 117.111
							

77따리랑 1050임 충분?
설화눈꽃 힘듬 - dc App 2018.08.15 06:38:11
설화눈꽃 1050ti가 960하고 비슷함 - dc App 2018.08.15 06:38:22
설화눈꽃 최소 1060 6기가을 추천하고 돈많으면 1080ti가자 - dc App 2018.08.15 06:38:46
ㅇㅇ ㅁㅊ 컴펙업부터 해야겟네 117.111 2018.08.15 06:39:59
ㅁㄹㄴㅌㅁㅈ VR안쓸거면가능함 2018.08.15 06:44:19
ㅇㅇ vr 쓰고싶음.. 117.111 2018.08.15 06:45:11
설화눈꽃 ㄴ현재 i5 6600 16기가 램 960으로 렉 개심해서 컴터 i7 8700 32기가 램 1070혹은 1060으로 업글 준비준 - dc App 2018.08.15 06:47:56
ㅇㅇ 근데 1060이랑 ti랑 6gb랑 머가 다른거고 머가 젤 좋음? 117.111 2018.08.15 06:56:18
1101010 8400 8g 1050 쓰는중 오큘 존나잘됨 1.216 2018.08.15 06:58:30
설화눈꽃 ㄴ 난 바이브라서 그런가 왤케 렉 오지지 - dc App 2018.08.15 07:03:34
1101010 ㄴ 나도 파티클 심한거나 거울보면 프레임 좀 떨어지긴하는데 이외엔 편안함 1.216 2018.08.15 07:05:27
FGDss 60 시리즈랑 TI 시리즈 구분의 꺼무위키 가고 3g 랑 6g는 화질 차이다. 니가 4k 모니터가 있으면 6g 시리즈가 열일해서 화질 잘 뽑아줄꺼다. 고로 니가 4k 모니터가 없으면 3g 가도 무방하다 2018.08.15 07:12:07
ㅇㅇ 다들 ㄱㅅㄱㅅ 117.111 2018.08.15 07:14:50
WTFk 데탑으로는 씹가능. VR로는 씹불능 2018.08.15 08:1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2034 일반 잠수용 아바타 만드는 중인데 잘 안된다 2 Red.Coco 2018-08-17 0
42033 일반 openvr 깔긴했는데 그거 설정하려면 어디 들어가서 해요? 1 질문있어요 121.138 2018-08-17 0
42032 일반 파랑색이 usb 3.0 맞지? 1 ㅇㅇ 210.105 2018-08-17 0
42031 일반 음... 철권하느라 아바타 하나도 못만들엇다... 쉔가오랜 117.111 2018-08-17 0
42029 일반 난 vr언제사지 1 ㅇㅇ 61.83 2018-08-17 0
42028 일반 체코 친구 화났따 어떡행 1 딜런 2018-08-17 0
42027 일반 커미션한거 매우 만족스럽다 ㅇㅇ 175.223 2018-08-17 0
42026 일반 아아아아아아아아아 블렌더 어려워 1 ㅇㅇ 220.93 2018-08-17 0
42025 일반 hp mr usb 2.0이면 못씀? 1 ㅇㅇ 210.105 2018-08-17 0
42024 일반 풀트래킹 할껀데 컴퓨터사양좀봐주라 2 dd 121.139 2018-08-17 0
42023 일반 단에보방 만들어볼까 ㅇㅇ 182.222 2018-08-17 0
42022 일반 오늘도 굿나잇 1 꿀뚤 2018-08-17 0
42020 일반 월드 만든것과 만들고있는것들(포토폴리오) 8 LunarEC 2018-08-17 24
42018 일반 왔어 4 ㅇㅇ 211.36 2018-08-17 0
42015 일반 다 비켜라 개돼지 나가신다. 11 ㅇㅇ 211.236 2018-08-17 12
42014 일반 블랜더 쉐이프키 합치기 어떻게 해야하냐? ㅇㅇ 121.176 2018-08-17 1
42013 일반 저댄이나 빗세할때 손목 너무 쓰면 안될듯 2 울테 2018-08-17 0
42012 일반 나는 여기댓글 달리는게 더신기함 2 ㅇㅇ 39.7 2018-08-17 0
42011 일반 VR챗 붐이 사라지기 전에 3D 입문해보고 싶다. 3 ㅇㅇ 220.93 2018-08-17 0
42010 일반 htc무선킷 구라였냐? 1 김야기 2018-08-17 0
42008 일반 밑에글 보다가 생각난건데 8 ㅇㅇ 121.176 2018-08-17 0
42007 일반 hp mr+불루투스 토글이+배송비하면 얼마쯤 나감? 2 ㅇㅇ 210.105 2018-08-17 0
42006 일반 한국 사람인거 말하면 안되는거였음? ㄷㄷ 5 열심히는합니다 2018-08-17 0
42005 일반 이겜 아직도 묵언차렷충 잇나 1 INST 2018-08-17 0
42004 일반 혹시 결제 나처럼 된사람 있어? ㅇㅇ 112.151 2018-08-17 0
42001 일반 야 결제됬다 혹시 결제안되는사람 ㅇㅇ 112.151 2018-08-17 0
42000 일반 허브 찾았다 미낳 2018-08-17 0
41998 일반 테스트 끝남 퍼블릭 신청했음 5 어흑마이갓 2018-08-17 7
41997 일반 묵언VR은 그래도 국적 묻긴 되게 편한듯 3 검은연 2018-08-17 0
41996 일반 이거 결제 된거임 안된거임? 4 ㅇㅇ 112.151 2018-08-17 0
41995 일반 야 트래커 동글 걍 본체에 꽂아도 되는거냐? 1 아리수챤 2018-08-17 0
41992 일반 묵언끼리 서로 국적 물어보기 딜런 2018-08-17 0
41991 일반 V마켓 출품작 이번주말 마감이라던데 2 JJY 2018-08-17 0
41990 일반 어예 트래커 드디어 상차에서 움직인다 4 루히 2018-08-17 0
41989 일반 한창 한국인인게 부끄러울땐 국가질문 이렇게 대답회피했었음 8 검은연 2018-08-17 0
41988 일반 자기전에 뉴비들 갤럼찾는팁 한개 알려줌 9 ㅇㅇ 194.99 2018-08-17 0
41986 일반 씨발어도비 3 spill 221.146 2018-08-17 0
41985 일반 웨딩드레스입은 압타작업 많이힘듬? 사요 2018-08-17 0
41984 일반 술좋아하는 친구들 만나면 재밌음 2 긴긴 2018-08-17 0
41983 일반 PC만 소리가안나냐 2 JunGu 2018-08-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