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랙 개선 도와주라(2)
글쓴이
설화눈꽃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153
  • 2018-08-15 03:23:24
							

나 Htc vive 쓰는중이라서
6600은 현역이 아닌거같아....
2016년에 산컴퓨터고....
렉 진짜 심해 ㅠㅠ

거울보면 렉걸리고
포탈열면 렉걸리고
이게 말입니까 뿌에에엑

- ㅎ 디시앱 아님
ㅁㄹㄴㅌㅁㅈ 그래서보드바꿔서 87k나 오버할줄모르면 87논케이사라구했는뎅.. 2018.08.15 03:24:48
NAME_HORANG 컴퓨터를 연다...하나씩 분해해서 닦는다. 재조립한다. 이것만 해도 성능 ㅅㅌㅊ 시피유 냉각핀냉각팬 먼지 2년이면 꽤 쌓임 2018.08.15 03:25:33
설화눈꽃 ㄴ 쿨러는 바꾼지 몇개월됬어...ㅠ 아예 작동을안하더라구 - dc App 2018.08.15 03:28:01
춤만춰 옵션은 조정해봄?// 슈퍼샘플링은? 2018.08.15 03:28:58
설화눈꽃 ㄴ 그게뭐야? ㅠㅠ 알려줄수 있어? - dc App 2018.08.15 03:30:14
Wooni 스팀 슈퍼 샘플링 낮추기 + 엔비디아 제어판 3D 설정 관리 - 전역설정 - 쓰레드 최적화 끄기로 변경 2018.08.15 03:32:23
설화눈꽃 ㄴ고마워 이따 집가서해볼께 (오후 11시) - dc App 2018.08.15 03:33:16
NK08 안에 물청소라도 해 봐 ー NTS 2018.08.15 03:34:17
Wooni 그려, 밑에 다른 갤럼이 글카 가격 잘 보고 사라는 글도 잊지말고 참고해라~ 퀘이사존 가서 지금 특가 가격 비교해보면 감 올거여 2018.08.15 03:34:32
춤만춰 스팀vr 키고 마우스 오른쪽-설정-애플리케이션-목록에서 vrchat선택-기본옵션100%에서 내릴수록 렉은 덜 걸림// 컴퓨터 스펙보니 50%이하로 내려야 그나마 원활하게 될듯// vrc접속할때 쉬프트키 누르고있으면 옵션창 하나 나옴// 로우옵션으로 내리고// 요 두가지 정도가 옵션조정임 2018.08.15 03:34:55
Viver 글카를 1080ti 혹은 2080으로 바꾼다. - dc App 2018.08.15 03:46:56
ㅇㅇ 스팀슈퍼샘플링 어케낮춤? 58.239 2018.08.15 08:00: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321 일반 약 80시간 함께했던 미코, 이제는 너를 놓아줄께 6 Wooni 2018-08-15 0
41320 일반 vr 사도... 금방 질리지 않나요? 5 식물인간 2018-08-15 0
41319 일반 혹시 케모노 두루미파일있으신분있나요..? 2 너굴맨도사람인거 2018-08-15 0
41318 일반 블랜더도 그렇고 유니티에서도 문제는 없는데 6 Red.Coco 2018-08-15 0
41317 일반 오늘도 굿나잇 꿀뚤 2018-08-15 0
41315 일반 간단한 오브젝트같은거 만들어드립니다.. 8 ㅇㅇ 59.187 2018-08-15 0
41314 일반 바이브 살렸다+의문의 끈끈이 10 suikaice 2018-08-15 0
41313 일반 아예 아바타 통채로 만들어주는 커미션 있음? 9 ㅇㅇ 59.187 2018-08-15 0
41312 일반 vr 챗 재밌나요? 5 식물인간 2018-08-15 6
41311 일반 바이브프로가 그러니깐 2 설화눈꽃 2018-08-15 0
41310 일반 퍼블릭 월드에 미코 아바타 써도대죠 ? 4 ㅇㅇ 59.23 2018-08-15 0
41309 일반 완장 제작 질문 4 ㅇㅇ 110.70 2018-08-15 0
41308 일반 VR 사진 작가들 필독 1 ㅇㅇ 182.225 2018-08-15 3
41307 일반 H방 퍼블릭에서 안보이는데? ㅇㅇ 211.114 2018-08-15 0
41306 일반 뭔가 친구랑 서로 아바타가 안 보인다 5 도와줘!! 211.216 2018-08-15 0
41305 일반 이제 보기 편해짐? 14 어흑마이갓 2018-08-15 0
41304 일반 ??? : 파이어 월!!!! 7 꼬마키` 2018-08-15 1
41303 일반 바이브 ㅈ됬다 진짜; 9 suikaice 2018-08-15 0
41302 일반 VR사볼까해서 여기와서 대충 보니까 9 ㅇㅇ 125.133 2018-08-15 0
41301 일반 폭탄 돌리기 게임 1 JJY 2018-08-15 0
41300 일반 핑높으면 혹시 상대방이보기에 끊겨보이고그럼? 1 울테 2018-08-15 0
41299 일반 월드강좌보고 생각난건데 포탈저거 응용해서 6 꼬마키` 2018-08-15 1
41295 일반 인싸 아싸 그딴 게 어딧어 2 ㅇㅇ 182.225 2018-08-15 0
41294 일반 와 이런 아바타 커미션 넣을까? 6 김야기 2018-08-15 0
41292 일반 븨알에서 인싸라고 자부하려면 조건이 뭘까? 2 ㅇㅇ 211.246 2018-08-15 0
41291 일반 븨알에선 누가 뭐래도 인싸가 되었기에 현실에서도 힘내보려 했는데 6 ㅇㅇ 211.246 2018-08-15 0
41289 일반 상시발동 애니메이션 여러개 넣는거 어떻게 하더라 긴긴 2018-08-15 0
41288 일반 정신병있으니까 사람 사귀기 정말 어렵다 9 ㅇㅇ 220.93 2018-08-15 3
41286 일반 오늘 VR 낀 사람도 이모트 안눌러도 애니메이션 작동되게 할것 어흑마이갓 2018-08-15 0
41284 일반 미코는 베이스가 예뻐서 tda꺼 아무거나 다입혀도 예쁜거같다 3 MPL 2018-08-15 0
41283 일반 Pop Star 오늘도 춤춰봤다야 !!! 초보고양이 2018-08-15 2
41282 일반 그 뭐냐 나무로 된 무슨 토벌퀘스트 받으러 가야 될거 같은 주점 월드 1 ㅇㅇ 211.179 2018-08-15 0
41281 일반 제발... vr챗 커서 생기게 할줄 아는사람 4 허어어 58.126 2018-08-15 0
41279 일반 와 이런맵들은 대체 무슨 글카로 다녀야됨? 7 ㅇㅇ 112.151 2018-08-15 0
41278 일반 디제이 부르고 싶긴한데 5 Luche 2018-08-15 0
41277 일반 vr챗 커서가 안보여... 허어어 58.126 2018-08-15 0
41276 일반 MMD방 생기니까 외국인이랑 놀기 너무 좋은 것 같다 3 ㅇㅇ 114.200 2018-08-15 3
41275 일반 VR쳇 마이크 7 하노시 118.45 2018-08-15 0
41274 일반 요로결석 걸린채로 VR챗 하다가 3 윾동닉 121.157 2018-08-15 0
41273 일반 이모트 안눌러도 애니메이션 작동하는거 큰 단점이 있네 3 어흑마이갓 2018-08-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