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챗 목적을 가지고 하는 사람보면 신기함
글쓴이
싸이킥유코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13
  • 2018-05-18 00:03:45
							

이 게임 자체를 언어 공부의 수단으로써 접근하는 사람들은 말 안하고 노는 거나 자기 나라말만 쓰는 사람들을 어떻게 볼까 좀 궁금한 것
영업빌런 그럼 왜 이겜함? 차라리 마비노기나 하믄서 사냥이나 하고 채팅이나 하지. 211.38 2018.05.18 00:07:24
영업빌런 이거 많이 한다고 아싸가 인싸로 바뀌는줄 아는갑제 211.38 2018.05.18 00:07:40
? 아바타 바꾸는 재미도 있고 맵만들어지는거 구경하러가는 재미도 있고 다른게임은 코스튭 정해진거 돈주고 바꾸잖아 223.131 2018.05.18 00:08:43
Hans_VR(한즈) 영어권 애들은 다른나라 언어 안배울려고 하면서도 잘 노는데 왜 이겜 목적이 꼭 다른국가 언어 배우는거임? 난 룩딸+다른사람만나는 목적으로 하는데 2018.05.18 00:29:29
idjz 목적:미코랑 친구 보러가기 - dc App 122.32 2018.05.18 00:33:27
오잉 영어권사람들도 영어만쓰면서 소꿉놀이같이노는데 언어는 상관없는듯해요 104.162 2018.05.18 01:10: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76 일반 오큘러스로 쉬프트 f1~f8에 해당하는 키가 뭐야? ㅇㅇ 124.56 2018-05-25 0
7575 일반 아 집보내달라고 빼애액 4 ㅇㅇ 175.223 2018-05-25 0
7574 일반 사격 준비 1 공배기 2018-05-25 0
7573 일반 외국에서 한국인 만나면 아는척안함 4 중성 2018-05-25 0
7572 일반 아바타 복제하는 애들 성능이 어느정도지 3 ㅇㅇ 112.170 2018-05-25 0
7571 일반 허벅지에 다섯오 한자 새겨놓으면.. 11 momo 125.184 2018-05-25 0
7570 일반 개미 아바타도 있던대 월드에있나요?? 2 ㅇㅇ 14.55 2018-05-25 0
7568 일반 빌게이츠가 노래방가서 노래를 어떻게하게요? 1 ㅇㅅㅇ 223.131 2018-05-25 0
7567 일반 벚꽃밤맵 방입구앞 포탈 누가생각해낸거냐 2 늑대와향신료 2018-05-25 0
7565 일반 미코 넌덜머리난다 후... 6 DR_Pochi 2018-05-25 0
7564 일반 그 물건들고 회전하는거 어찌하나요? 1 ㅇㅇ 106.254 2018-05-25 0
7563 일반 모기장말고 뿌연거는 시력문제? 3 Moon 2018-05-25 0
7562 일반 아직 5월밖에 안됐는데 너무 덥다 ㅇㅅㅇ 223.131 2018-05-25 0
7561 일반 닉네임을 샹하이로 지엇더니 여전히 중국인이냐는 소리를 듣고잇어요 4 이츠카시오리 2018-05-25 0
7560 일반 맵 만드는거 시작해보려고하는데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5 0
7557 일반 그 I don't think so 하는 미코 아바타는 5 총재 2018-05-25 0
7555 일반 컴퓨터 거실에있는 게이없냐 5 ㅇㅇ 211.63 2018-05-25 0
7554 일반 늘 그랬듯이 오늘도 헬스 시뮬레이터 하러간다 1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5 1
7553 일반 안 이랬는데 ㅇㅇ 220.81 2018-05-25 0
7552 일반 Olphis EscapeGame 공략&힌트 2 183.96 2018-05-25 2
7551 일반 하쉬불 아바타만들기 눈떔에 개빡치네 1 ㅇㅇ 59.152 2018-05-25 0
7547 일반 변조 팁 5 ㅇㅇ 195.210 2018-05-25 0
7546 일반 치마에 cloth 썼더니 3 ㅇㅇ 218.147 2018-05-25 2
7545 일반 mmd모델 vrc가져와서 쓰면 3 ㅇㅇ 222.101 2018-05-25 0
7543 일반 근데 마작할 사람이 모이긴함? 3 피냐타 2018-05-25 0
7540 일반 스트리머 보다가 얻은 꿀팁 6 피냐타 2018-05-25 0
7539 일반 마자쿠 할사람은 tanki 맵을 하러오시는거시야 4 ㅇㅇ 14.42 2018-05-25 0
7538 일반 섬성에서 일하는 경비원들을 사람들은 뭐라고 부를까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5 0
7537 일반 브알챗하러 집가는거애요 2 G군 2018-05-25 0
7536 일반 그레이브야드 꽃다발 앞에 앉아있는 미코 ㅇㅇ 118.34 2018-05-25 0
7535 일반 그래도 내 폰은 좋아서 다행임 1 피냐타 2018-05-25 0
7534 일반 로컬룰(Local rule)을 일본어로 읽으면? 5 피냐타 2018-05-25 0
7533 일반 사실 newgame인듯 4 꿀뚤 2018-05-25 0
7532 일반 모델 팔 질문 1 ㅇㅇ 124.58 2018-05-25 0
7529 일반 어제 처음 브알챗 허브로 들어갔는데... 6 PCOS 2018-05-25 0
7528 일반 마자쿠 할사람... 4 ㅇㅇ 14.42 2018-05-25 0
7527 일반 fbx모델 유니티로할때 귀나 꼬리나 머리카락 팔랑팔랑하게 하는거어떻게해요 3 뉴비에오 222.101 2018-05-25 0
7526 일반 한쪽눈만 깜빡이는건 어케하냐 1 ㅇㅇ 59.152 2018-05-25 0
7525 일반 토가 월드열림?? 2 ㅇㅇ 59.15 2018-05-25 0
7524 일반 고민된다.. 뭘 사야 되지 ㅇㅇ 116.47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