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체온 39도면 많이 높은거야?
글쓴이
옥뜨리
추천
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129
  • 2018-08-15 01:38:49


이틀버티다 두통이 심해서 병원 왔는데39도 라네 지금 수액맞는중

ㅁㄹㄴㅌㅁㅈ 1도만 더 올라가면 니몸 녹아내림 2018.08.15 01:39:06
옥뜨리 ㄴ으아 너무 무섭다 2018.08.15 01:40:56
치요키 몸조심해라 2018.08.15 01:41:55
ㅇㅇ 41도쯤되면 디씨도 못할걸 115.22 2018.08.15 01:45:48
춤만춰 상당히 위험// 몸을 이루는 물질의 구성형태가 바뀌어버림// 달걀후라이 할때 투명하던게 달군후라이팬에 닿으면 흰색으로 변하듯 2018.08.15 01:47:52
김야기 말이냐 존나 위험한거지 - dc App 2018.08.15 01:48:26
Wolfs 사람 평균 심부체온 36~37'C 범위를 벗어나면 문제발생으로 인지하고 체온을 유해야 함.. 살아있냐? 2018.08.15 01:51:13
아델리펭귄 2018.08.15 02:00:23
Su35 높은걸 넘어서 위험해요 빠른 쾌유 하시기를.. 2018.08.15 02:24:00
ㅇㅇ 1도만 더올라도 DC에 이런글 쓸 생각 못하고 2도가 더 높았으면 의식이 없었을걸 59.151 2018.08.15 02:25:36
FGDss 조금이라도 이상하면 제발 병원가라 2018.08.15 02:31:50
NK08 보통 그 정도 온도면 응급차 불러서 타고가도 뭐라하는사람 없음 ー NTS 2018.08.15 03:37:48
기무대띠 신체활동이 문제가 생길 수준 2018.08.15 04:21: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61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수리받으려는데 2 Lewis_Kim 2018-08-16 0
41611 일반 sdk 고장나면 어캐고침? ㅇㅇ 222.237 2018-08-16 0
41610 일반 어우 진짜 언제한번 쉐이프키마다 어떤건지 정리를 해두든가 해야지 1 검은연 2018-08-16 0
41609 일반 vr할려고 라식,라섹 하신분 있나요? 2 ㅇㅇ 59.23 2018-08-16 0
41608 일반 게임내에서[XX는 유투브...]같은거 보일때마다 누물보 한번씩외쳐줌 3 ㅇㅇ 182.222 2018-08-16 1
41607 일반 그 블렌더에서 픽스모델 누르면 2 Red.Coco 2018-08-16 0
41606 일반 글리젠이 없어서 심심하다 2 ㅇㅇ 175.223 2018-08-16 0
41605 일반 혀 만지는거 재밌네 11 검은연 2018-08-16 0
41604 일반 강좌에 gpu 파티클 4 ㅇㅇ 61.76 2018-08-16 0
41602 일반 그래서 바이브 언제입고? 미낳 2018-08-16 0
41601 일반 퇴근까지 남은시간 2 하벤하이드 2018-08-16 0
41599 일반 미세팁) 다이나믹본이 있는 부위는 녹화상태일때 회전불가능 ㅇㅇ 175.223 2018-08-16 0
41598 일반 양심고백 저는 차렷묵언충입니다 4 ㅂㅕ 110.70 2018-08-16 0
41597 일반 랫저댄 어나더월드 가는법 힌트 6 Luche 2018-08-16 0
41595 일반 블락 걸면 상대방도 알수있나? 4 214124 121.168 2018-08-16 0
41594 일반 지하철 와이파이 2 spill 175.223 2018-08-16 0
41592 일반 아 스네일마커 이거 색깔 여러개 골라 쓸수 있겠구나 검은연 2018-08-16 1
41591 일반 오큘 마이크 껏다 켯다 어캐해? 1 ㅇㅇ 1.177 2018-08-16 0
41590 일반 맛보기 빌런.... 새로운 진화 11 비드 1.249 2018-08-16 16
41589 일반 이거 소변누는 표정이라고 하니, 진짜 소변누는 파티클 넣는건 어떨까 싶음 10 검은연 2018-08-16 1
41588 일반 (질문) 오브젝트에 커스텀 스크립트 사용가능? 2 링고베리 2018-08-16 0
41586 일반 씹덕이라 이세계 전생물 많이봄 4 NAME_HORANG 2018-08-16 0
41585 일반 표정 쓰까서 만드는거 재밌네 7 검은연 2018-08-16 1
41584 일반 뭘 까용?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6 0
41583 일반 근데 나는 헤드셋이 무선인데 굳이 오디오스트랩 안사도되지? 1 ㅇㅇ 39.7 2018-08-16 0
41582 일반 vr빼고 마이크쓰는애들 헤드셋 쓰는거냐? 2 그로자 2018-08-16 0
41581 일반 ?? 유니티에 애니메이션 탭이 안보인다 2 ㅇㅇ 27.175 2018-08-16 0
41580 일반 솔직히 이갤 분위기만 보면 ㅇㅇ 175.223 2018-08-16 0
41579 일반 솔직히 갤 씹덕냄새남 12 ㅇㅇ 220.93 2018-08-16 0
41578 일반 저댄방에 pop star 이거 노래 있거 주소좀 초보고양이 2018-08-16 0
41576 일반 목소리 귀여운애들 h방 끌고 가고 싶다 3 기무대띠 2018-08-16 0
41575 일반 풀트레면 물구나무 되냐 4 초보자아 2018-08-16 0
41574 일반 내일이면 오큘하고 바이브 두개 갖는다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6 1
41572 일반 나와 같은 미학을 공유하는 사람을 드디어 만났어.. 12 긴긴 2018-08-16 1
41571 일반 우콘할래? 12 하벤하이드 2018-08-16 0
41569 일반 님들 대박 9 ㅇㅇ 219.251 2018-08-16 0
41567 일반 "그 시간" 대라 그런지 갤에서 찐따냄새가 진동을 하네 5 ㅇㅇ 125.180 2018-08-16 0
41566 일반 우곤 얼굴 타투 1 ㅇㅇ 61.76 2018-08-16 0
41565 일반 빨리 독립을 하든가 해야지... 2 Raimiz 2018-08-16 2
41564 일반 유니티 최신 버젼 쓰면 안되는 건가요? 3 mansu3 2018-08-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