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난히 트래커가 튀기는 이유를 알아낸거같음
글쓴이
댕타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007
  • 2018-08-14 14:38:15
							



트래커가 적외선 뭐기시엿나? 방을 레이저방처럼만들어서 위치추적하는거라 들엇던거같은게 생각나서


혹시몰라 방에 인형같은 잡동사니가 많아서 반사되는게 계속 책상뒤로넘어가고그러는거같아서 


잡동사니들 다 거실로 뺴니까 확실히 나아짐



바이브 컨트롤러는 거울이있는게아닌이상 막 튀고 그러는일이없는데


트래커는 센서? 가 많이 없어서 그런지 방을 최대한 심플한구조로 만들어서 레이저? 반사가 잘되는 환경을 만들어줘야하는거같음


이상 문과의 뇌피셜이엿음


하벤하이드 바이브 베이스가 레이저를 전면으로 오지게 쏴재끼고 그 베이스 2개가 그렇게 쏴재끼면서 방안을 레이저로 도배시키고 트래커가 그 레이저를 수신해서 좌표값을 동글로 전송하고 동글이 PC로 전송 2018.08.14 14:56:24
하벤하이드 방안을 도배한 레이저가 좌표 기준점이 되는데 이게 거울이나 물건등에 의해서 변수가 많이 생길수록 튀는 현상이 생기는듯 2018.08.14 14:57:44
댕타 컨트롤러는 크기가 커서 내장센서가 많은거같은데 트래커는 아니라 변수에 더 민감한거같음 2018.08.14 16:1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989 일반 한창 한국인인게 부끄러울땐 국가질문 이렇게 대답회피했었음 8 검은연 2018-08-17 0
41988 일반 자기전에 뉴비들 갤럼찾는팁 한개 알려줌 9 ㅇㅇ 194.99 2018-08-17 0
41986 일반 씨발어도비 3 spill 221.146 2018-08-17 0
41985 일반 웨딩드레스입은 압타작업 많이힘듬? 사요 2018-08-17 0
41984 일반 술좋아하는 친구들 만나면 재밌음 2 긴긴 2018-08-17 0
41983 일반 PC만 소리가안나냐 2 JunGu 2018-08-17 0
41982 일반 으으 토할것같다 1 ㅇㅇ 124.57 2018-08-17 0
41979 일반 스팀 세일 개꿀; 그로자 2018-08-17 0
41978 일반 웰 아유 프롬 보단 캔 아이 애스크 유어 프롬이 안낫냐,,? 13 검은연 2018-08-17 0
41977 일반 잘자 갤럼들 ㅇㅇ 194.99 2018-08-17 0
41976 일반 꼬리 푹신푹신한 압타 있으면 만지고싶지않음? 7 루히 2018-08-17 1
41975 일반 이거좀 도와주셈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7 0
41974 일반 방금 들은건데 2 JJY 2018-08-17 0
41973 일반 MMD Dance World 퍼블릭 하기전에 테스트 도와줄넘있니 18 어흑마이갓 2018-08-17 0
41972 일반 근데 웨얼 아 유 프롬은 왜 싫어하는거냐? 7 김야기 2018-08-17 0
41971 일반 단방향소통은 힘들다 3 ㅇㅇ 175.223 2018-08-17 0
41970 일반 아까 질문했던 립모션+다이소VR 흑우인데 사진까지 해달라해서 일단 올려봄 3 Su35 2018-08-17 0
41968 일반 손가락 움직이는건 hp mr로도 가능? 4 ㅇㅇ 210.105 2018-08-17 0
41967 일반 빠밤폼 필수임? 1 ㅇㅇ 211.36 2018-08-17 0
41966 일반 근데 빠밤폼은 뭐야? 2 ㅇㅇ 175.223 2018-08-17 0
41965 일반 과몰입이니 뭐니 하지만 나도 이쪽에서 저런 감동을 느껴보고 싶어 2 ㅇㅇ 220.93 2018-08-17 0
41963 일반 입고된거보고 퇴근하자마자 vive 샀다! 9 데우스 2018-08-17 2
41962 일반 vr2세대는 뭐가 달라짐? 9 ㅇㅇ 194.99 2018-08-17 0
41961 일반 1세대 CPU 아직 쓰는 친구 있음? 18 열심히는합니다 2018-08-17 0
4196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8-08-17 1
41959 일반 사실 VR로만 하다가 PC로 잠깐 해보니 잠시 현탐왔었음. 33 검은연 2018-08-17 22
41957 일반 오늘쟈 1 미낳 2018-08-17 0
41956 일반 질문방 생겼네 좋다 질문만 하는곳임? 3 ㅇㅇ 194.99 2018-08-17 0
41953 일반 델 바이져 199달러 짜리 왔는데 질문! 7 늅뉴비 14.52 2018-08-17 0
41952 일반 커미션 넣은 캐릭터 넘 기엽다 6 ㅇㅇ 175.223 2018-08-17 1
41950 일반 내가 원래 뷔알로해서 그런가.pc로 켜보니 이겜 왜 하는지 잘 모르겠던데 8 검은연 2018-08-17 0
41949 일반 트레커를 먼저 푼 이유가 있었네 4 ㅇㅇ 175.223 2018-08-17 0
41947 일반 차렷충 슬프다 1 너랑안놀거야 2018-08-17 0
41946 일반 제이씨발 1 MANKALO 2018-08-17 0
41945 일반 mr그거 베이스스테이션 사면 해결되지않음? 7 쉔가오랜 117.111 2018-08-17 0
41944 일반 mr은 단점이뭐임? 9 울테 2018-08-17 0
41943 일반 브랄챗 산 뒤로 여행 안감... 4 MANKALO 2018-08-17 0
41942 일반 커미션같은거 맡기면 보통 얼마임? 2 SenKaZe 2018-08-17 0
41941 일반 이거 본체 usb꽂는데 말인데 11 토터스 2018-08-17 0
4194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고닉들 전부 따먹음 7 ㅇㅇ 210.183 2018-08-17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