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7시간 정도 하고 쓰는 후기
글쓴이
비스무트
추천
3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
  • 2018-05-01 07:38:33
							


가본곳은 얼마 없고 게임같은건 못해봄 (피씨판이고 조작감이 영 안맞음)
그냥 마을에서 토템질도 하면서 본 것들 소감임

1. 한국인들 존나 몰려다님.
오타쿠들이 많아서 그런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존나 우루루 몰려다님 기본 네다섯명에 열명남짓 몰려다니는 것까지 봤음. 이건 내 컴퓨터가 안 좋은 탓도 있지만 한국인들 한 무리가 월드에 들어오면 기본 20초는 끊기더라.

2. 한국인들 일본어만 존나 씀.
한국인 무리가 몰려다니며 다른 한국인을 찾으러 가는데 이 무리들은 일본어를 씀. 일본어를 잘 하는 것도 아니고 보통 발음도 어휘도 구린 딱 애니보고 배운 일본어 정도인데 계~~~속 일본어씀. 누가 한국어로 말 걸어도 일본어를 씀. 명예 황국 신민이라도 되나보다.

3. 하는 짓도 개빻았음.
여캐 모델링 쓰면서 자기들끼리 캐릭 한명씩 높은 곳에 올려보내고 밑에서 팬티 보면서 소리지르기, 겁나 큰소리로 섹스하고싶다 로리따먹고싶다 가슴만지고싶다 여자는 작을수록 좋다 이지랄하고 있는데 이걸 다른 외국인도 알아듣도록 영어 일본어로도 소리지름. 걍 좀 병신같음

4. 친구 없는 꼬추들끼리 동질감 오지게 느끼는 것 같음.
사쿠라 광장에 숨겨진 방에 모여있길래 뭔 얘기 하나 싶었는데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 (진짜 한국어 절대 안 씀) 여자친구 있는 사람?? 여자친구 있는 사람 나와봐! 없어? 그럼 우린 전부 나카마다! 이러다 누가 애인 있다니까 적이다! 죽여! 이러면서 그 유저 둘러싸고 마구 뭐라함 소리 섞여서 뭐라는지도 잘 못 들었는데 욕설도 있었음... 결국 그 유저는 그냥 나가더라. 병신들 그러고 다니니까 애인이 없지

5. 일본인 오지게 빰.
일본인으로 보이거나 일본어를 쓰거나 하는 사람 보이면 한번이라도 말 붙여보려고 우루루 몰려감.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는데 만약 그 사람이 여자였다면.... 상상은 알아서 하셈

따로 번호는 안 매기겠는데 보빨도 존나 심하더라 여자 없으면 지들끼리 빨아제끼는데, 이 게임이 채팅지원을 안 한 건 신의 한수라고 생각했음. 채팅 됐으면 저 병신들끼리 랜선섹스하고 난리났을걸?

세줄요약
1. 한국인들 존나 몰려다님
2. 하는짓도 예의없음
3. 제발 한국인이면 한국어 쓰자

>>>>>>>>
ㅇㅇ 그래도 한국말 안쓰니 기특하다 222.99 2018.05.01 10:00:18
ㅇㅇ ㄹㅇ? 한국인 그렇게많았나 - dc App 121.143 2018.05.01 11:52: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1 일반 도미네이터 너무 예쁘당 11 MANKALO 2018-05-08 0
1080 일반 참고로 이거 말안해도 플레이가 가능함 1 ㅇㅇ 223.62 2018-05-08 0
1079 일반 빡대가리 질문 좀 하나 할게요 ㅠㅠ 2 ㅇㅇ 121.171 2018-05-08 0
1077 일반 VRChat 닉변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3 ㅇㅇ 58.229 2018-05-08 0
1076 일반 공지보고 아바타 만들어보는데 이 경우엔 어떻게 해야함? 2 34123123 1.245 2018-05-08 0
1075 일반 솔직히 왜알유 프롬만 들어도 한국인인거 알 수 있자너 1 ㅇㅇ 175.223 2018-05-08 0
1074 일반 한국인끼리 일본어 쓰는 사람 심리 4 ㅇㅇ 1.210 2018-05-08 3
1073 일반 항항맨이 손 펼치면서 상하로 엇갈려 움직이는 거 나만 귀엽냐 1 ㅇㅇ 211.253 2018-05-08 0
1072 일반 내가 씹덕이라서 한국어랑 일본어 바깨몰라 1 ㅇㅇ 223.38 2018-05-08 0
1071 일반 가장 깔끔한 답은 서버분리다 4 ㅇㅇ 183.102 2018-05-08 0
1070 일반 VR뉴비 질문좀요... 7 ㅇㅇ 121.171 2018-05-08 0
1069 일반 한국인들끼리 일본어쓰는게 나쁘다는게 아님 1 ㅇㅇ 183.102 2018-05-08 0
1068 일반 영어보다 일본어 많이 듣는놈 특 3 F유동닉 2018-05-08 4
1067 일반 명예 황국 신민들이 생각하는것중 유명한거있잖아 3 ㅇㅇ 223.62 2018-05-08 0
1066 일반 영어로 대화할라고 노력이라도 하면 외국인들도 크게 신경 안쓰던데 1 ㅇㅇ 223.39 2018-05-08 0
1065 일반 모델링 근황 4 susanna 58.239 2018-05-08 2
1064 일반 스페인어 러시아어쓰는놈들도 그냥 지들끼리 모국어쓰면서 잘만 노는구만 9 ㅇㅇ 183.102 2018-05-08 2
1063 일반 아 근데 하도 한국인이밑도 끝도 없이 일본어로 대화하니까 8 ㅇㅇ 1.229 2018-05-08 0
1062 일반 모델개조 너무 귀찮다. 7 MANKALO 2018-05-08 0
1061 일반 PS4VR로 vrchat 성공하신분있음? 4 마유 2018-05-08 0
1060 일반 우리나라 사람들 진짜 아니다. 5 ㅇㅇ 211.195 2018-05-08 0
1059 일반 오큘러스 안경쓰고 못끼니 2 Shipgosu 2018-05-08 0
1058 일반 mmd나 브알 본 심는 강좌있음? 1 카랑카람 2018-05-08 0
1057 일반 닉네임 가리는 아바타가 개 골때리던데 SayYouLikeMe 2018-05-08 0
1056 일반 마우스 감도 조절 어케함?? ㅇㅇ 180.71 2018-05-08 0
1055 일반 한국인들만 잇어도 일본어 쓰는거 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121.140 2018-05-08 0
1054 일반 가끔 로드 안되는 아바타들 있던데 뭐임 ㅇㅇ 223.62 2018-05-08 0
1053 일반 마스크 쓴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ㅇㅇ 180.71 2018-05-08 0
1052 일반 자동차 아바타인놈 한번 5초정도 탑승했다가 개쌍욕먹었다 3 ㅇㅇ 223.39 2018-05-08 0
1051 일반 손가락 쓰는 넘들 뭐냐 1 SayYouLikeMe 2018-05-08 0
1050 일반 허공 만지는 기분이죠? 3 ㅇㅅㅇ 223.131 2018-05-08 0
1049 일반 글고보니 MR을 사서 키넥트로 풀트래킹을 한다고 치면 브으림 2018-05-08 0
1048 일반 쓰담쓰담하는거보면 VR충동구매하고싶어짐 2 ㅇㅇ 210.104 2018-05-08 0
1046 일반 [작은 팁] .x 파일 블렌더로 불러오는 법 10 MANKALO 2018-05-08 5
1044 일반 vr chat vr없이 돌리면 사양이 어느정도면 ㄱㅊ? 6 ㅇㅇ 1.211 2018-05-08 0
1043 일반 이겜 초딩도 하냐 씹?? ㅋㅋㅋㅋ 8 SayYouLikeMe 2018-05-08 0
1042 일반 왜 일본 신사엔 동양인이 많을까 3 SayYouLikeMe 2018-05-08 0
1041 일반 제발 외국인한테 한국에서 유명한~~ 이런 말좀하지마라 4 ㅇㅇ 121.139 2018-05-08 0
1040 일반 칸나 3마리 나오는거 어디서 구해? 9 ㅇㅇ 211.36 2018-05-08 0
1033 일반 vrchat vive쓰시는 분 자기컴 견적좀 알려주실분있나요 10 ㅇㅇ 175.223 2018-05-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