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정해진 인스턴스로 보내는거 만들었다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980
  • 2018-08-14 12:39:39
							




크큭 좋 습 니 다



아예 숫자 고정해버려서 그쪽으로 보내버리는건데

좀 욕심내면 고스트클럽이나 사일런트클럽처럼 어디인스턴스에 누가 있는지 알려주는거 하고 싶음...

문제는 이게 자바쓰는거임 -_-


ㅇㅇ 자바를 자바 125.137 2018.08.14 12:41:48
ㅇㅇ 그렇다는건... 자바를 설치해야 한다거나.. 그런거냐? 125.132 2018.08.14 12:44:09
Luche 그건 아님 처리는 VR챗 안에서 하는데 만드는건 자바지식이 필요함 2018.08.14 12:46:44
ㅇㅇ 저 자바할 줄 알음 211.36 2018.08.14 12:50:38
ㅇㅇ 관련자료 제공해주실 수 잇으신가요? 211.36 2018.08.14 12:51:12
Luche https://drive.google.com/file/d/1FxUwINzZ6bM0U4cbTjY_WjT8QJI0BMT_/view 이게 정해진 인스턴스로 보내는거(일본어) 2018.08.14 13:02:02
Luche 웹패널 관련으로 자바쓰는거 같은데 VRC내에서 사람들이 어디인스턴스에 누가있는지 알아내는건 아직 공개를 안해줬음 만든사람이 2018.08.14 13:02:41
Rutin26 저거 손 움직이는거 볼때마다 문어잡고있는것 같아 2018.08.14 13:05:59
zetyx 그럼 자바가 아니라 자바스크립트구나 2018.08.14 13:08:52
zetyx 웹패널이랑 버튼 달고, 버튼에 웹패널 URL주소를 지정해줘서 이동하는 방식이네 2018.08.14 13:11:40
zetyx 주소는 [removed]engine.call("VRCSDK2.Networking.GoToRoom", "월드ID"); 이고 2018.08.14 13:12:44
zetyx 사람들이 어느 인스턴스에 있는지는 vrchat.net에서 ajax 호출하는거 보면 나올테고 그걸 활용해서 따로 페이지 만든걸로 쓰나보네 2018.08.14 13:13:59
Luche 그거 만들고 싶은데 협력자가 없슴 ㅠ 2018.08.14 13:56: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694 일반 오늘개시원하네 2 ㅇㅇ 121.136 2018-08-16 0
41693 일반 씹인사들 도움좀 8 ㅇㅇ 222.96 2018-08-16 0
41692 일반 driver4vr 골드 2만원에 사고싶은데 2 다이소vr 124.60 2018-08-16 0
41691 일반 브알챗 겁나 많이 바뀜 2 닝기링 58.122 2018-08-16 0
41690 일반 미코 아바타 어딨냥 3 ㅇㅇ 211.236 2018-08-16 0
41689 일반 ㅁㅊ 뭐야 다이나믹본 사야되는거였음? ㅇㅇ 112.151 2018-08-16 0
41687 일반 olphis escape room 2 처음 문 비밀번호 ㅇㅇ 42.82 2018-08-16 0
41686 일반 예전에 mmd 댄스 월드 나나치있던곳 6 개꿀이자너 2018-08-16 0
41684 일반 오늘 븨알챗 일본인친구들 많이 사귐 3 ㅇㅇ 211.114 2018-08-16 0
41683 일반 요거 캐릭터 이름 아는사람있냐 2 부천- 2018-08-16 0
41682 일반 이게 여왕벌인가 먼가하는 그거냐? 4 ㅇㅇ 118.39 2018-08-16 0
41680 일반 vr처음하는데 월드 어딜가면 좋을까요 8 기만 2018-08-16 0
41679 일반 VR계정 닉변어떻게 하는지아는사람? 1 메모장 222.119 2018-08-16 0
41678 일반 팬티 사진 11 기무대띠 2018-08-16 10
41677 일반 체조방 친추 잘받아준다는거 거짓말임 6 ㅇㅇ 211.246 2018-08-16 1
41676 일반 오늘도 사진이좋아 2 꿀뚤 2018-08-16 0
41675 일반 빅브라더 2번째 테이프 혹시 찾은사람 ㅇㅇ 211.246 2018-08-16 0
41674 일반 개인월드에있는 압타를 파는경우도있음? 1 울테 2018-08-16 0
41673 일반 MMD에서 울뻔햇자너어... 2 Jinsilly 221.153 2018-08-16 0
41670 일반 아참 아바타 뚜따해오면 듀라한 되는거 어케해결함? 4 쉔가오랜 117.111 2018-08-16 0
41669 일반 아이트레킹이 전혀 작동을 안하네... 6 쉔가오랜 117.111 2018-08-16 0
41668 일반 olphis escape room 2 해본사람 있어? 2 ㅇㅇ 124.54 2018-08-16 0
41667 일반 아바타 다시만들어서 업로드중.. 2 쉔가오랜 117.111 2018-08-16 0
41666 일반 나만볼거임 1 딜런 2018-08-16 0
41665 일반 뱅월드 빨리열렷으면좋겟어요 2 G군 2018-08-16 0
41664 일반 트래커 충전 개빨리되네 1 댕타 2018-08-16 0
41663 일반 브알 뉴비의 튜토리얼은 6~10시 연병장이 체고다 1 꼬마키` 2018-08-16 1
41662 일반 보첸은 정신건강상 안쓰는게 좋음. 6 검은연 2018-08-16 4
41661 일반 '그 신사'는 한국인 븨알 뉴비들의 듀토리얼같은거라 보면 됨 7 ㅇㅇ 211.246 2018-08-16 0
41660 일반 유니티 바디메시를 활성화시키는 애니메이션 1 123 125.177 2018-08-16 0
41658 일반 경계설정빌런인데 렄히 218.50 2018-08-16 0
41657 일반 우는거 바로 수정해왔다 12 검은연 2018-08-16 0
41656 일반 차렷뉴비 질문있어요 8 바텐더 2018-08-16 0
41654 일반 큐브쉐이더 설정 ㅇㄷ있음? 쉔가오랜 117.111 2018-08-16 0
41652 일반 [혐주의..약스압] MMD 댄스방 2일차.. 11 Wolfs 2018-08-16 10
41650 일반 캐릭터 조따 큰건 왜그런거에요 ? 1 ㅇㅇ 59.23 2018-08-16 0
41649 일반 오큘 터치 배터리 생각보다오래가네 2 울테 2018-08-16 0
41648 일반 흐느끼는 듯한 우는 모션 만들어 봤는데 어떰?.gif 11 검은연 2018-08-16 1
41647 일반 똥글이 념글만 안가면되는거야 친구들아 9 꼬마키` 2018-08-16 0
41646 일반 mmd 댄스방 검색어에 뭐라고 써야지 나오나요?? 4 개꿀이자너 2018-08-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