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정해진 인스턴스로 보내는거 만들었다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980
  • 2018-08-14 12:39:39
							




크큭 좋 습 니 다



아예 숫자 고정해버려서 그쪽으로 보내버리는건데

좀 욕심내면 고스트클럽이나 사일런트클럽처럼 어디인스턴스에 누가 있는지 알려주는거 하고 싶음...

문제는 이게 자바쓰는거임 -_-


ㅇㅇ 자바를 자바 125.137 2018.08.14 12:41:48
ㅇㅇ 그렇다는건... 자바를 설치해야 한다거나.. 그런거냐? 125.132 2018.08.14 12:44:09
Luche 그건 아님 처리는 VR챗 안에서 하는데 만드는건 자바지식이 필요함 2018.08.14 12:46:44
ㅇㅇ 저 자바할 줄 알음 211.36 2018.08.14 12:50:38
ㅇㅇ 관련자료 제공해주실 수 잇으신가요? 211.36 2018.08.14 12:51:12
Luche https://drive.google.com/file/d/1FxUwINzZ6bM0U4cbTjY_WjT8QJI0BMT_/view 이게 정해진 인스턴스로 보내는거(일본어) 2018.08.14 13:02:02
Luche 웹패널 관련으로 자바쓰는거 같은데 VRC내에서 사람들이 어디인스턴스에 누가있는지 알아내는건 아직 공개를 안해줬음 만든사람이 2018.08.14 13:02:41
Rutin26 저거 손 움직이는거 볼때마다 문어잡고있는것 같아 2018.08.14 13:05:59
zetyx 그럼 자바가 아니라 자바스크립트구나 2018.08.14 13:08:52
zetyx 웹패널이랑 버튼 달고, 버튼에 웹패널 URL주소를 지정해줘서 이동하는 방식이네 2018.08.14 13:11:40
zetyx 주소는 [removed]engine.call("VRCSDK2.Networking.GoToRoom", "월드ID"); 이고 2018.08.14 13:12:44
zetyx 사람들이 어느 인스턴스에 있는지는 vrchat.net에서 ajax 호출하는거 보면 나올테고 그걸 활용해서 따로 페이지 만든걸로 쓰나보네 2018.08.14 13:13:59
Luche 그거 만들고 싶은데 협력자가 없슴 ㅠ 2018.08.14 13:56: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196 일반 Mr 공간 잡아둔거 왜 못찾는겨??? 2 ㅇㅇ 211.36 2018-09-09 0
49195 일반 코리안 퍽 생겼네 7 ㅇㅇ 175.223 2018-09-09 4
49194 일반 쓰덤쓰덤러들 특징 1 q1 2018-09-09 0
49193 일반 폴리곤우회하면 애니메이션 질문인데.. 12424 121.168 2018-09-09 0
49192 일반 부랄 움짤은 어떻게 만드냐 3 초보자아 2018-09-09 0
49191 일반 저세상 나나치 컨셉 하나 더 생각났다 2 ㅇㅇ 2018-09-09 1
49190 일반 저댄 안하는데 풀트래킹 사치아니냐 사지마라 5 ㅇㅇ 14.37 2018-09-09 0
49189 일반 아조씨가 춤춘거 보쉴 10 초보고양이 2018-09-09 1
49188 일반 음성 프로그램 뭐 쓸만한거 없냐? 1 ㅇㅇ 125.129 2018-09-09 0
49187 일반 아저씨들 꼬시는 팁. 10 500원딱풀 2018-09-09 0
49186 일반 뚜따 처참히 실패했지만 삭제하긴 아쉽네 .. 2 카디아. 2018-09-09 0
49185 일반 flat lit toon 음영? 원래 인게임서 안보이나 5 mansu3 2018-09-09 0
49184 일반 vr용 에트모스스피커왔당 3 늒네에요 117.111 2018-09-09 0
49183 일반 그냥 내비둬어. 4 500원딱풀 2018-09-09 0
49182 일반 커미션 값 아끼려고 유니티 블랜더 배운 후기 4 카디아. 2018-09-09 0
49181 일반 모쿠리 뚜따 원래 힘듬??? 1 JinSilly 2018-09-09 0
49180 일반 아니 갤에 그지들뿐이냐 커미에 얼마쓰든 본인맘이지 그지들앜ㅋㅋ 6 합체로보 2018-09-09 1
49179 일반 이걸로 총기에 스코프 만들수도 있겠다 15 검은연 2018-09-09 1
49178 일반 무선킷 체험해봄 6 쿨통 2018-09-09 0
49177 일반 유니티 질문) 옷 부분이 투명하게 보여여 3 ㅇㅇ 211.248 2018-09-09 0
49176 일반 버텍스 그룹을 분리해서 뚜따하는 강좌 있어? 1 ㅇㅇ 175.206 2018-09-09 0
49175 일반 최근에 가끔식 하늘로 승천하는데 무슨 문제일까 2 ㅇㅇ 49.167 2018-09-09 0
49174 일반 댄스방에서 찾은 노래인데 너무 좋은데 원곡의 제목좀 알수있을까요?(일본어 3 ㅇㅇ 203.128 2018-09-09 0
49173 일반 베이스 2개 구매처 갠츈한데엄슴? 19 하벤하이드 2018-09-09 0
49172 일반 던전 보스 죽긴합니까..? 2 talo 222.121 2018-09-09 0
49170 일반 mr사면 후회해?? 7 ㅇㅇ 124.57 2018-09-09 0
49169 일반 버그로 벽넘는법 제가 제대로 알려드림 5 ㅇㅇ 118.218 2018-09-09 0
49168 일반 커미에 50쓰는 놈들은 뭐하는 새끼들이냐 4 ㅇㅇ 2018-09-09 1
49167 일반 ㅁㅊ 퍼블릭에서 미코 ㅅㅅ하고 있네 4 ㅇㅇ 2018-09-09 2
49166 일반 우근이 기본모델링 다 맘에드는데. 2 ㅇㅇ 115.23 2018-09-09 0
49165 일반 이제 던전좀 그만 돌아야겠다 1 ㅇㅇ 118.218 2018-09-09 0
49164 일반 미코랑 라무네랑 가위치기.jpg 9 ㅇㅇ 223.39 2018-09-09 21
49163 일반 주말이라 그런가 친구들 엄청 접속해잇네 2 3학년1반이하린 2018-09-09 0
49161 일반 나더 펠라미코 가지고 시포... ㅇㅇ 115.139 2018-09-09 0
49160 일반 아바타에 반하고 기억에 남은적 여태까지 없었는데 1 ㅇㅇ 49.167 2018-09-09 0
49159 일반 월드 만드는데 1 ㅇㅇ 211.174 2018-09-09 0
49158 일반 아바타 렉은 총 폴리곤 수에 영향이 있는거임? 1 ㅇㅇ? 112.148 2018-09-09 0
49154 일반 그 비디오방 유튜브링크넣어서 트는거 2 ㅇㅇ 123.214 2018-09-09 0
49153 일반 폴리곤오버 아이트래킹안되는거 댕타 2018-09-09 0
49152 일반 아바타를 구해서 적용해봤는데 기본적으로 좀 떠있는건 어케 수정함? 3 yg 118.32 2018-09-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