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키넥트 V2에 LED 3개로 댄스 트래킹 별로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973
  • 2018-08-14 11:57:24
  • 106.102
							

CPU는 어차피 AMD 2600X라 안모자를텐데
회전률이 기존 하체 트래킹에 비해 얼마나 다운그레이드?

춤만춰 기존하체 트래킹이 어떤 기준인지 모르겟음;;;// 키넥트 특성상 몸 전체 회전등은 힘들고// 가능한 수준이 키넥트 버전인가?? 발목이나 허리 비틈등 움직임까지만 인식-> 요게 키넥트 버전차이로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다고 해요 2018.08.14 12:04:13
ㅇㅇ ㄴ 쨋든 키넥트 V2는 소유중임. 211.36 2018.08.14 12:09:22
춤만춰 무엇보다 키넥트 자체가 하위라고 칭하는 이유는// 위치추적방식이 카메라를 통해 보이는 구간 내에서만 한정적이며 몸통에 의해 가려지거나 회전하는 등 행동에 제약이 많기에 하위라 칭하며// 바이브나 오큘처럼 외부센서(최소 두개이상 배치된 상태)를 통해 사각지대를 최소화 하기위한 필요조건(서로 마주보는 위치가 가장 이상적임)이 만족되기에 그나마 행동에 제약이 적은거 뿐입니다 2018.08.14 12:09:59
춤만춰 그런 불편함을 감수한다고 해도 cpu리소스를 많이 잡아먹는 단점도 존재하기에 최종적으로 단종되어버린거겠죠 2018.08.14 12:11:51
ㅁㄴㄴㄴ 키넥트 쓴다니 질문. 키넥트 USB 어디에 연결해 허브? 아니면 메인보드 자체? 허브면 뭐쓰는지도 좀.. 121.164 2018.08.14 15:1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957 일반 오늘쟈 1 미낳 2018-08-17 0
41956 일반 질문방 생겼네 좋다 질문만 하는곳임? 3 ㅇㅇ 194.99 2018-08-17 0
41953 일반 델 바이져 199달러 짜리 왔는데 질문! 7 늅뉴비 14.52 2018-08-17 0
41952 일반 커미션 넣은 캐릭터 넘 기엽다 6 ㅇㅇ 175.223 2018-08-17 1
41950 일반 내가 원래 뷔알로해서 그런가.pc로 켜보니 이겜 왜 하는지 잘 모르겠던데 8 검은연 2018-08-17 0
41949 일반 트레커를 먼저 푼 이유가 있었네 4 ㅇㅇ 175.223 2018-08-17 0
41947 일반 차렷충 슬프다 1 너랑안놀거야 2018-08-17 0
41946 일반 제이씨발 1 MANKALO 2018-08-17 0
41945 일반 mr그거 베이스스테이션 사면 해결되지않음? 7 쉔가오랜 117.111 2018-08-17 0
41944 일반 mr은 단점이뭐임? 9 울테 2018-08-17 0
41943 일반 브랄챗 산 뒤로 여행 안감... 4 MANKALO 2018-08-17 0
41942 일반 커미션같은거 맡기면 보통 얼마임? 2 SenKaZe 2018-08-17 0
41941 일반 이거 본체 usb꽂는데 말인데 11 토터스 2018-08-17 0
4194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고닉들 전부 따먹음 7 ㅇㅇ 210.183 2018-08-17 6
41939 일반 Mr 왜이리 무시받아 15 JunGu 2018-08-17 0
41938 일반 VR도 못사는 백수새끼가 일침맞고 어떻게든 발악을 하고있네 2 ㅇㅇ 125.180 2018-08-17 0
41937 일반 훌륭한빌런이되자!)저댄방 빌런편 31 ㅇㅇ 194.99 2018-08-17 11
41936 일반 치마 2~3곂인건 커미션 맞길때 미안해지네 3 사요 2018-08-17 0
41935 일반 어차피 현실도 아닌데 놀면서 자괴감 느낄 필요가 있음? 5 ㅇㅇ 220.93 2018-08-17 2
41934 일반 아바타 눈도 안깜빡이고 벙어리임 ㅜㅡ ㅇㅇ 14.53 2018-08-17 0
41933 일반 근데 자괴감 빌런들 자괴감 안드냐고 물어보는게 12 ㅇㅇ 211.229 2018-08-17 0
41932 일반 립모션에 다이소VR 사용하는 흑우인데 질문좀.. 2 Su35 2018-08-17 0
41931 일반 생초보 첫 모델링 진행현황 1 빠쓰 2018-08-17 1
41929 일반 도쿄타워 야경보고가라 1 디지몬 2018-08-17 0
41928 일반 vr 이거 사면되나? 4 2018 220.92 2018-08-17 0
41927 일반 스네일 마커로 발밑에 특정 문양 나타나게 하는것도 가능할려나?? 3 Jinsilly 221.153 2018-08-17 0
41926 일반 이 아바타 어디월드인지 알려줘라! 2 KuNori 2018-08-17 0
41925 일반 퍼블릭을 허가해주셨다 2 어흑마이갓 2018-08-17 3
41923 일반 다음 정보글은 예쁜 미코짤로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ㅇㅇ 194.99 2018-08-17 0
41922 일반 vmd 모션 구하는 사이트좀 알려줘,,,, 1 2142 121.168 2018-08-17 0
41921 일반 아 아이트레킹 존나안익숙해지네 2 카디아. 2018-08-17 0
41920 일반 아니 너네 지금까지 7 기타빌런 2018-08-17 0
41919 일반 요즘 무슨빌런을 할까 고민하는데... 1 ㅇㅇ 223.62 2018-08-17 0
41918 일반 풀트래킹에 아바타 비율이 문제되는것들 2 러프멜 2018-08-17 6
41916 일반 나도 정보글 썻는데 왜비추만 주냐 14 ㅇㅇ 194.99 2018-08-17 0
41915 일반 갑자기 아이피 차단먹음;; 1 223.62 2018-08-17 0
41914 일반 던전 월드 제작자있음? 질문 3 ㅇㅇ 121.139 2018-08-17 0
41912 일반 현재 바이브 트래커 재고 1 유동 182.208 2018-08-17 0
41911 일반 스펙업기념 저댄영상 하벤하이드 2018-08-17 1
41910 일반 이 파일 만드실줄 아시는분.. 3 talo0529 2018-08-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