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살돈이 모였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868
  • 2018-08-14 06:04:16
  • 58.78
							


더 모아서 바이브사는게 좋을까? 올 겨울은 되야 모일거같은데


울테 공간이충분하고 춤을출거다=바이브 2018.08.14 06:05:05
ㅂ44 항상 말하는데 처음부터 제일비싼거사는게 제일 돈아끼는길이다 2018.08.14 06:06:23
ㅂ44 오큘뚜껑+오큘터치2개+센서3개까지 있지만 바이브로넘어가서 풀트래킹하고싶다 2018.08.14 06:06:48
ㅇㅇ 공간은 ㄱㅊ은데 춤을출거같진 않당 막 바이브가 성능이 월등하거나 그런건 아닌거같던데 선호하는데에 이유가 있는건가 58.78 2018.08.14 06:08:06
ㅂ44 사람의 욕심이라는게 끝이없다 컨트롤러는 오큘러스가 씹압살가능한데 문제는 결국 VR에 익숙해지면 2018.08.14 06:09:18
ㅂ44 풀트래킹을 노리게되어있다 그래서 오큘+베이스스테이션+트래커라는 끔찍한혼종이 만들어지고 돈은 돈대로 더드는거다 2018.08.14 06:09:37
ㅂ44 그냥 첨부터 바이브사라고하는말이 괜히있는게아님 검색만해봐도 모두가 첨부터 바이브사라고병X아 라고 하고잇을거다 2018.08.14 06:09:58
ㅂ44 집안가득 오큘러스인 유저가 이정도로 말할정도면 더 말안해도알겠지 2018.08.14 06:10:12
ㅇㅇ ㅇㅎ.. 그럼 마지막으루 vr은 중고로 잘 안팔려? 58.78 2018.08.14 06:10:29
Rutin26 바이브의 메리트는 시야각좋고 무엇보다 확장성이 매우매우 좋다는거 (트래커나 게임지원수도 압도적) 오큘에 비해 밀리는건 화질이랑 가격, 무게, 컨트롤러 븅신인거 2018.08.14 06:11:07
Rutin26 참고로 나도 지금 오큘 키넥트 쓰는중이고 바이브재고 기다리는동안 방금 오디오스트랩이랑 트래커3개 주문해둠 ㅋㅋㅋ... 2018.08.14 06:11:41
Lakenls 바이브 풀트래킹지원 나머지 All Suck 하지만 다른건 풀트래킹 불가이므로 압도적 2018.08.14 06:13:04
ㅂ44 VR중고는 지금 좀 잘안팔린다고해야하나 다들 2세대 존버각세우고있으니 2018.08.14 06:13:20
ㅇㅇ 다들 고맙읍니다.. 돈을 더 모아야겟서요 58.78 2018.08.14 06:13:41
하벤하이드 2세대도 나오겠다 중고를 사는게 어떰? - dc App 2018.08.14 06:20: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329 일반 요거 흔적.. 혹시나 물어볼께 있음 13 suikaice 2018-08-15 0
41327 일반 아 역시 묵언친구 다른 국적으로 소개해주는건 꿀잼이야 3 김야기 2018-08-15 1
41324 일반 내 바이브 이어퐁 한쪽귀 안들린다... 4 쉔가오랜 117.111 2018-08-15 0
41323 일반 불쌍한 미코쟝 5 울테 2018-08-15 0
41322 일반 나랑 같은 증상 가진 사람이 없나? 1 Red.Coco 2018-08-15 0
41321 일반 약 80시간 함께했던 미코, 이제는 너를 놓아줄께 6 Wooni 2018-08-15 0
41320 일반 vr 사도... 금방 질리지 않나요? 5 식물인간 2018-08-15 0
41319 일반 혹시 케모노 두루미파일있으신분있나요..? 2 너굴맨도사람인거 2018-08-15 0
41318 일반 블랜더도 그렇고 유니티에서도 문제는 없는데 6 Red.Coco 2018-08-15 0
41317 일반 오늘도 굿나잇 꿀뚤 2018-08-15 0
41315 일반 간단한 오브젝트같은거 만들어드립니다.. 8 ㅇㅇ 59.187 2018-08-15 0
41314 일반 바이브 살렸다+의문의 끈끈이 10 suikaice 2018-08-15 0
41313 일반 아예 아바타 통채로 만들어주는 커미션 있음? 9 ㅇㅇ 59.187 2018-08-15 0
41312 일반 vr 챗 재밌나요? 5 식물인간 2018-08-15 6
41311 일반 바이브프로가 그러니깐 2 설화눈꽃 2018-08-15 0
41310 일반 퍼블릭 월드에 미코 아바타 써도대죠 ? 4 ㅇㅇ 59.23 2018-08-15 0
41309 일반 완장 제작 질문 4 ㅇㅇ 110.70 2018-08-15 0
41308 일반 VR 사진 작가들 필독 1 ㅇㅇ 182.225 2018-08-15 3
41307 일반 H방 퍼블릭에서 안보이는데? ㅇㅇ 211.114 2018-08-15 0
41306 일반 뭔가 친구랑 서로 아바타가 안 보인다 5 도와줘!! 211.216 2018-08-15 0
41305 일반 이제 보기 편해짐? 14 어흑마이갓 2018-08-15 0
41304 일반 ??? : 파이어 월!!!! 7 꼬마키` 2018-08-15 1
41303 일반 바이브 ㅈ됬다 진짜; 9 suikaice 2018-08-15 0
41302 일반 VR사볼까해서 여기와서 대충 보니까 9 ㅇㅇ 125.133 2018-08-15 0
41301 일반 폭탄 돌리기 게임 1 JJY 2018-08-15 0
41300 일반 핑높으면 혹시 상대방이보기에 끊겨보이고그럼? 1 울테 2018-08-15 0
41299 일반 월드강좌보고 생각난건데 포탈저거 응용해서 6 꼬마키` 2018-08-15 1
41295 일반 인싸 아싸 그딴 게 어딧어 2 ㅇㅇ 182.225 2018-08-15 0
41294 일반 와 이런 아바타 커미션 넣을까? 6 김야기 2018-08-15 0
41292 일반 븨알에서 인싸라고 자부하려면 조건이 뭘까? 2 ㅇㅇ 211.246 2018-08-15 0
41291 일반 븨알에선 누가 뭐래도 인싸가 되었기에 현실에서도 힘내보려 했는데 6 ㅇㅇ 211.246 2018-08-15 0
41289 일반 상시발동 애니메이션 여러개 넣는거 어떻게 하더라 긴긴 2018-08-15 0
41288 일반 정신병있으니까 사람 사귀기 정말 어렵다 9 ㅇㅇ 220.93 2018-08-15 3
41286 일반 오늘 VR 낀 사람도 이모트 안눌러도 애니메이션 작동되게 할것 어흑마이갓 2018-08-15 0
41284 일반 미코는 베이스가 예뻐서 tda꺼 아무거나 다입혀도 예쁜거같다 3 MPL 2018-08-15 0
41283 일반 Pop Star 오늘도 춤춰봤다야 !!! 초보고양이 2018-08-15 2
41282 일반 그 뭐냐 나무로 된 무슨 토벌퀘스트 받으러 가야 될거 같은 주점 월드 1 ㅇㅇ 211.179 2018-08-15 0
41281 일반 제발... vr챗 커서 생기게 할줄 아는사람 4 허어어 58.126 2018-08-15 0
41279 일반 와 이런맵들은 대체 무슨 글카로 다녀야됨? 7 ㅇㅇ 112.151 2018-08-15 0
41278 일반 디제이 부르고 싶긴한데 5 Luche 2018-08-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