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터 견적 짜봄
글쓴이
쿨통
추천
1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863
  • 2018-08-14 05:49:49
							



좀더 존버할까 생각했는데 렉이 갈수록 심해지는것

이제 i7샌디를 보내줘야 할 때가 된거같애; 케이스도 싹다 갈아야지

글픽은 나중에 사고 이정도면 괜찮겠지...?

selene k k k k k k k k k 2018.08.14 05:50:28
selene 그리고왜또 미니타워야 안바꿔 ? 2018.08.14 05:50:49
쿨통 미니 안좋나? atx쓰는데 안쓰는 슬롯이 많아서 m-atx가 나을듯해서... 2018.08.14 05:52:38
아이리네 미니타워가 확장성이 부족해서 타워 예쁜거 가지고 싶거나 공간 부족한거 아니면 비추임 2018.08.14 05:54:46
selene 최소저거 보니까 1080~1070 껴넣을껀데 그걸 미니타워가 감당하겟서 ? 그것도 8700인데 k아니라쳐도 저거 최소 사제필하고 그리고 저거기본쿨러로 감당안돼 그럼 나중에 사제달텐데 1열수냉 2열수냉이나 공랭사제달텐데 그딴게 저게들어가겟서 ? 2018.08.14 05:54:48
Gloryman 케이스 미들 타워 추천해 왜냐하면 그래픽 카드 요즘 큰거는 33센치 넘어서 나중에 저기에다가 ssd랑 그래픽카드만 맞추면 괜찮겟네 2018.08.14 05:55:48
selene 너가막 에이수스는 슬림형 피시라도햇지 저건그냥 네모박스자나 어우 미니 :사무용 슬림 :사무및 약간사양잇는놈 미들타워에따라 발열배출양은 쿨러에달려있슴 고사양 빅타워 발열배출잘대는놈 2018.08.14 05:57:09
쿨통 atx로 다시 맞춰봐야겠네....모두 고맙! 2018.08.14 05:57:30
쿨통 당장 주문하고 용산뛰어가고 싶따ㅋㅋㅋ 2018.08.14 05:58:14
Gloryman 미들 타워 쓸거면 파워랑 메인보드도 m-atx 여야할꺼야 2018.08.14 06:00:59
Gloryman 서울 살면 직접 가서 받는게 편할 지도 ㅋㅋ배송비 아끼고 2018.08.14 06:01:38
ㅂ44 8기가 두개로 나누는게 쌀텐데 2018.08.14 06:03:56
ㅂ44 스스드 하나넣어주고 2018.08.14 06:04:08
ㅂ44 굳이 수냉아니더라도 국민쿨러하나만 넣어주면 발열 잘잡는다 2018.08.14 06:04:29
ㅂ44 게다가 돈좀쓰더라도 케이스 큰거사라 어차피 VRC하려면 USB소켓많이필요할텐데 구린거사면 답답할거다 내꺼는 USB3.0소켓 4개랑 2.0 4개있다 어차피 유전원연장선필요하기야 하겠지만 2018.08.14 06:05:46
쿨통 8기가 두개하고 가격차가 얼마 안나서..장기적으로 보면 16이 나을듯? 2018.08.14 06:07:26
ㅂ44 ㄴ 그렇게보면 그게맞지 장기적으로보면 2018.08.14 06:08:01
쿨통 저거 메인보드 usb 3.1 좀 넉넉하긴 함; 지금도 오큘에 키넥트 쓰느라 확장카드만 2개쓰고 있어ㅋㅋ 2018.08.14 06:08:42
ㅂ44 일단 젤중요한건 스스드가빠졌다 2018.08.14 06:10:52
쿨통 없는건 기존에 쓰던걸로 채울꺼임ㅋㅋ atx로 새로 알아봐야겠네... 2018.08.14 06:11:59
러닝머신러닝 걍 그래픽카드 나올때 사지그러냐 신규격 필요할지도모르는데 2018.08.14 06:23:40
러닝머신러닝 순수 게이밍만 할거면 i5로 족함 2018.08.14 06:24: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621 일반 저댄방 가고싶다 4 치요키 2018-08-22 0
43620 일반 아 아이폰 바꾸고싶다 2 ㅇㅇ 211.246 2018-08-22 0
43619 일반 미코 제작자가 우콘 만듬? 2 ㅇㅇ 223.38 2018-08-22 0
43618 일반 원래 미코 빨아재꼇는데 우콘 접한뒤로.. ㅇㅇ 59.12 2018-08-22 0
43617 일반 마이홈 박아둔거 왜 업뎃 안됨?? ㅇㅇ 110.12 2018-08-22 0
43616 일반 펫같은거 달고싶은데 작은 모델링은 뭐라고 검색해야됨? 1 사요 2018-08-22 0
43615 일반 ㅋㅋㅋ내일태풍오고 5 애플치즈 2018-08-22 0
43614 일반 VR챗 바이브로 하면서 동시에 다른프로그램 왔다갔다하는 프로그램같은거 없나? 5 림크 2018-08-22 0
43613 일반 디코 하는게임 안보이게 하는법없음? 4 사요 2018-08-22 0
43612 일반 퇴근 연장 1시간 진심으로 빡치네 4 러닝머신러닝 2018-08-22 1
43611 일반 아 방금 vr로 vrchat 들어 가봤는데 6 abcd 58.124 2018-08-22 0
43610 일반 아카리 보이스로이드 쓰니까 아카리모델로 뚜따하고싶은데 1 엘에르엘 2018-08-22 0
43609 일반 Dell Mr 배송 안되었길래 오큘러스 마블 스페셜 에디션 시켰다,, 10 xKiD 2018-08-22 0
43608 일반 그냥 이렇게 생긴거만 보면 바로 블록 떄려 6 하피핏 2018-08-22 2
43605 일반 오늘 뚜따 연습해볼려고 하는데 우콘쟝에게 잘어울릴 머리 있을까? 4 레밀리아스 2018-08-22 0
43604 일반 바이브 살돈있는데 1 ㅇㅇ 110.12 2018-08-22 0
43603 일반 오늘 바이브가 왔는데 5 Abcd 58.124 2018-08-22 0
43602 일반 MR단자에 이어폰마이크 달면 소음억제 안되네 mr유저 218.153 2018-08-22 0
43601 일반 와칸다는 뭐고 우간다는 뭐냐 9 엘에르엘 2018-08-22 0
43600 일반 자괴감빌런 급식 엄청많음 12 cv52468 175.223 2018-08-22 3
43599 일반 사람 적당히 많은 월드 있냐 6 초보자아 2018-08-22 0
43598 일반 어제 신사 가서 일본인 관음 하면서 들은말 5 그로자 2018-08-22 2
43595 일반 나도 커미션 예약나올만큼 밀려봤음 좋겠다 5 빠쓰 2018-08-22 0
43594 일반 올해말쯤이나 내년초 풀트레킹 2 G군 2018-08-22 0
43593 일반 오늘 컴 배송시작했는데 3 ㅇㅇ 106.249 2018-08-22 0
43592 일반 근데 신사 아무리 가봐도 그특유의 1 초보자아 2018-08-22 0
43591 일반 예비군 개꿀이네 ㅋㅋㅋ 1 그로자 2018-08-22 0
43590 일반 ㅋㅋㅋㅋ아직mr쓰는게 사람이냐 진짜?? 7 애플치즈 2018-08-22 2
43589 일반 오큘은 as안되냐진심???????? 6 ㅁㄴㅇㄹ 175.200 2018-08-22 0
43588 일반 퍼블릭에서 우연한 만남이 그립다 2 초보자아 2018-08-22 2
43587 일반 아까 어그로낚시질문글올린놈인데 11 어그로아니고질문글 175.200 2018-08-22 0
43586 일반 mmd방가면 뭐보고 춤추는거냐 5 초보자아 2018-08-22 0
43584 일반 카와이 무브가 뭐야? 6 ㅇㅇ 182.225 2018-08-22 0
43583 일반 바이브는 상품명에맞춰 바이브를 발매할 필요가있다 5 애플치즈 2018-08-22 2
43582 일반 스틸앤골드에서 한국인의 위력을 보여주었다 4 러닝머신러닝 2018-08-22 1
43581 일반 바이브 미국 공홈은 뭐이리 다양하게 팜 7 으ㅡ음 2018-08-22 0
43579 일반 vrc 핵은 검색만 해도 바로 나오네?? 2 ㅇㅇ 223.38 2018-08-22 0
43577 일반 가슴크기가 유동적으로 변하는 우콘아바타 1 ㅇㅇ 110.70 2018-08-22 2
43576 일반 오큘 39팜 3 ㅇㅇ 175.223 2018-08-22 0
43575 일반 이번에 몬스터헌터 VR나온다던데 진짜임??????????????????? 6 ㅇㅇ 175.200 2018-08-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