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해를 못한 고닉들을 위한 해명비슷한글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809
  • 2018-08-14 02:22:29
  • 194.99
							

대책안도 내놨고 념글댓글이 너무 호구 같아서
한번올려봄

자짤이문제가 되지않는다
=내가쓴건 아닌데 자짤은 문제가 된다 돈을 존나 썻다는게 뭔말임? 이해가안됨 본인해명좀
내가 알기로 이갤은 친목은 규제하는걸로 암
사실 여기만 아니라 다른곳이 다그렇지만 안하는곳은
그곳이 이상한거임 정당화 ㄴㄴ 여긴안이러는데?
어쩌라고 시발 ㅎㅎ
뭐 상관없는 애니캐릭 그림자짤? 상관없어 특정하게 파악할수있는거아니면 여기 캐릭다 고만고만하잖아
캐릭눈에익으면 좆같아지는게 의식하기 싫어도 아는척
하고싶고 만나보고 싶다 비슷하게 세렌x유튜버 유명해 질때 를 생각해보자 모르겠으면 알려고 하지도마라 어차피 설명해도 못이해할거 같으니

결론:캐릭 자짤x,단체샷 ㅇㅈ(미코필),그림자짤,애니,병신짤ㅇㅈ

아침체조글
=좋음 어제약간 대화해보니 그뒤에 논것도 뒷풀이 개념이라 생각하면 되지않냐던데 맞음 그렇게 생각해볼까
난여기서 맨날 같은놈만 찍히고 뒷풀이는 니미 남아서 노는게 다갤럼인데 그걸 찍어서 올려야겠냐로 반박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병신같게 대응함 맞음 그게다 갤럼이라는 증거도없고 실제로 뉴비들도 시간때만 맞으면
들어가기 쉬운걸 확인함 같이 놀아줬다는 글은 없지만
이 주제는 내가병신인걸 인정하는 부분이구요 부끄러
근데 념글에 불특정 다수 라는건 인정안함
거의다 갤럼이구만 아침체조 가보고싶다


결론:야 내가 병신이다!!,사전준비미흡 죄송


H방글
=나는 이글을 본적이 없는데 내가 생각하는 그H가 혹시
맞나? 그렇다면 최선을 다해 올려라 갤럼들아 뭐하냐

결론:H방글내놔 씨발


하루한번 유동글
=삭제

결론: 갤주는 일을 하십시요

그리고 댓글에 이대로가면 갤에 친화 분위기를 저해할수있다고 쓴세끼는 진짜 자살좀해라
갤에서 친화분위기를 조성해서 어따쓰려고 그러냐?
반박글 오지게 달아주니까 빤스런 한거냐?

정공아님 그 유튜버 뜰 시절에는 어딜가나 한국인 거기서 거기여서 지나가는 애들 다 알아볼 정도였음, 이건 유저층이 적은게 원인임 221.146 2018.08.14 02:24:34
ㅇㅇ 인원이 적은것도 문제가 되긴하지ㅇㅇ 근더 그건 여기서 해결할수있는게 아니잖아 유튜버라는 개념을 생각하지말고 눈에보이면 어떻게 되는지에 집중 194.99 2018.08.14 02:26:33
ㅇㅇ 체조 유입이 쉬운건맞는데 뒤풀이는 뉴비가 끼기 좀 그럼 175.223 2018.08.14 02:28:51
정공아님 뭐 셀카 찍는 애들만 자제하면 어느 정도 자짤문제는 해결될 거라 보는거지? 그 정도는 얘네한테 협조 구할 수 있을 것 같네 221.146 2018.08.14 02:28:55
xx 뭐 자캐짤 꾸준글로 올리면 그거야 좀 그렇겠다만... 나는 자캐짤 보여주는 쪽보단 아는 척하는 쪽이 문제라고 생각. 한 손으로는 박수를 칠 수 없지. 183.96 2018.08.14 02:29:10
ㅇㅇ 이시간때는 현자들밖에없냐 하나하나 나의 명치를 패는구나 씹세끼들 니들 말도 옳다 194.99 2018.08.14 02:30:25
G군 미코필은 인정할수없지만 친목을 갤까지가져오는걸 정당화하는거 ㄴㄴ 는 인정 2018.08.14 02:30:30
그만하자 참고로 뒤풀이에도 갤럼아닌애도 있었음 2018.08.14 02:42:49
dd 친화 분위기 저하 실화? ㅋㅋㅋㅋ 뭔비틱세끼가 들어와있나보네 121.176 2018.08.14 02:43:02
dd 어디서볼수있냐 나도봐야겠다ㅋㅋㅋㅋㅋ 121.176 2018.08.14 02:43:33
정공아님 자짤 돈 이야기는 커미션으로 산 자캐짤 같은 거 막 돌려 쓰면서 짤돼지 부심부리는 이야기임, 디시 원투데이하면 모를 수도 있음 211.36 2018.08.14 02:45:42
ㅇㅇ 아니 그건아는데 내가말한 자짤은 게임속 셀카예기한거라 돈을 쓴다는건 뭔말인가했음 194.99 2018.08.14 03:06:48
붉은쐐기해파리 친목질 하지 말라는게 결국 친목행위가 유입들을 막고 커뮤니티가 고인물화 되면서 망해버리는걸 방지하기 위함인데, 정작 친목질 못하게 한답시고 별 시덥잖은것들 사소하게 하나하나 태클걸면서 갤러리 활동 위축시키면면서 갤 망하게 하면 얻는게 뭐임? 2018.08.14 03:10:38
붉은쐐기해파리 아침체조 까는것도 어이없는게 무슨 비밀스럽게 하는것도 아니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게 월드 이름 올려주고 방 번호 올려주고 심지어는 갤러리 문턱에도 안와본 외국인들도 들어와서 구경할만큼 접근성이 좋음. 그 자체로도 유입들이 커뮤니티에 끼어들기 정말 좋은 자리이고, 심지어 체조 끝나서 서로 친해지자고 뒤풀이 자리까지 마련해주는데 2018.08.14 03:18:00
붉은쐐기해파리 이게 유입들이 갤러리에 안착하도록 도와줬으면 도와줬지, 무슨 위화감 조성을 했나? 이런게 본말전도라고 하는거임. 수단에 맹목적으로 달겨들지 말고 최초의 목적을 상기해보는게 좋을거같다. 2018.08.14 03:22:35
ㅇㅇ 그런데 은근슬쩍 이 유동놈도 자극적인 소재로 네임드화가 진행되는거 같다고 느낀다만 175.223 2018.08.14 03:24:52
ㅇㅇ ㄴㄴ 일단 글안읽고 깝치는세끼라는건 알겠고 패쓰 나바쁨 다시읽고 질문하던가해라 194.99 2018.08.14 03:26:44
ㅇㅇ ㄴ 그런가? 유동알아봐서 뭐함? 194.99 2018.08.14 03:27:06
ㅇㅇ 일단 위에 해파리같은 뇌의소지자가 불타서 글더럽힐까봐 미리써두는데 지금까지 쓴글에서 아침체조를 욕한적없다 난 그뒤에 지들끼리 노는 짤을 조심하랫지 194.99 2018.08.14 03:31:56
ㅇㅇ 닉은 상당히 잘지었네 닉값한다야 아침체조 욕한적도 없는데 누가보면 나혼자서 아침체조 하지말라한거같네 다른애랑 혼동중이냐? 194.99 2018.08.14 03:32:32
ㅇㅇ 그리고 사소한거 태클뭐? 내가쓴글에서 가져오면 다반박해줌 캐릭자짤은 이미예전에 다른유동이 해결한거같으니 넘어가고 다른거 뭐가있나? 194.99 2018.08.14 03:34:02
붉은쐐기해파리 갤주 일해라고 말하는것도 어이없는게, 갤주나 부갤주는 디씨 알바가 아님. 돈한푼 안주면서 왜 일하라고 '명령' 하는거임? 2018.08.14 03:34:29
ㅇㅇ 시비걸게없어서 그걸로 하냐 다른애들이 갤주일하라길래 나도써봤다 캬; 이거 고닉소유였음? 고건몰랏네 내가 안씀 194.99 2018.08.14 03:35:23
붉은쐐기해파리 인신공격은 대체 왜 나오는 것이며, 대체 유동닉 ㅇㅇ 작성글을 어떻게 알아보고 찾으라는 것인지... 2018.08.14 03:38:11
붉은쐐기해파리 애초에 나는 글쓴이한테 한 말이 아니고 최근 나오는 글들 보고 내 생각을 말했을 뿐인데 왜 그쪽이 발끈하는건지 이해가 안됨 2018.08.14 03:38:49
ㅇㅇ 그럼 글도안찾아보고 무조건 유동이라고 이글부터 쓴거네 너무한다야 자폭하지마 이러니까 고닉들 유동 혐오한다 소리나오는거아냐 194.99 2018.08.14 03:39:34
ㅇㅇ 그리고 그럼 니생각을 말할것이지 갤망하면 얻는게 뭐임을 나한테 왜물어봐ㅠㅠ한글 공부가 혹시필요하냐 194.99 2018.08.14 03:40:21
dd 이세끼 딜교거의 일방적인데?다른고닉들은 뭐하냐 121.176 2018.08.14 03:41:49
BLOCK_B 걍 재밌어서 보는중 2018.08.14 03:43:19
붉은쐐기해파리 내가 유동 비하발언을 한번이라도 했는지? 고닉이던 유동닉이던 생각한적 한번도 없고, 멋대로 발끈하는것도, 멋대로 해석하는것도 올바른 논의의 태도가 아니라 비난을 위한 비난이라는걸 인식하고 계신지? 2018.08.14 03:44:02
붉은쐐기해파리 얼마나 도덕적으로 고결한 분이시길래 친목 경찰에는 그토록 철저하시면서 인신공격은 그렇게 서슴없이 나오시는지? 2018.08.14 03:45:20
붉은쐐기해파리 그러니까 갤 망하면 얻는게 뭐냐고 글쓴이에게 물은게 아니라고. 내가 대댓글을 달기를 했나, 아니면 유동 닉언을 하기를 했나. 불특정 다수들 보라고 써놓은 댓글에 혼자 불타서는 인신공격까지 해가며 달려드는게 이해가 안됨 2018.08.14 03:47:50
xx 개인적으로 말하면 이미 고닉이 첫댓은 잘나왓는데 그뒤부터 대응 ㅆㅎㅌㅊ임.. 형추하니까 그만해 다른주제 끌고오면 지는거야 222.96 2018.08.14 03:48:40
dd ㅇㅇ 이제끝난듯 내가봐도 좀 너무했다 121.176 2018.08.14 03:51:04
ㅇㅇ 음 한마디해주려했는데 그냥 여기서 끝내자 원숭이랑 대화하는거같음 194.99 2018.08.14 03:52:16
dd 애초에글부터 글쓴이공격햇구만뭐 121.176 2018.08.14 03:52:28
붉은쐐기해파리 그 한마디좀 해 주시죠. 원색적인 비난 말고ㅋㅋ 2018.08.14 03:53:03
붉은쐐기해파리 개그하는것도아니고... 2018.08.14 03:53:10
xx 194유동도 그만하셈 어제부터 네임드노리려고 하는것도 아니고 이런글 그만 분쟁임 222.96 2018.08.14 03:54:54
ㅇㅇ 그럴려고 나도이제 놀려구 194.99 2018.08.14 03:56:27
붉은쐐기해파리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8.14 03:57:13
꼬마키` 거바 내말이 맞지! 2018.08.14 04:34:40
꼬마키` 체조후 뒤푸리인고시야 2018.08.14 04:39:10
ㅂ44 그만해이미친것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186 2018.08.14 05:31: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137 일반 요즘 내 전자기기좀 살려줘라 2 土地の空 2018-08-21 0
43135 일반 근데 핵이 아바타 가져가는거임? 2 ㅇㅇ 223.38 2018-08-21 0
43134 일반 키 조정 했는뎅 2 q1 58.239 2018-08-21 0
43133 일반 콜팝이라면서 왜 물맛이 나 8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32 일반 허니 쉬벌 커미션에서 분쟁일남? 7 土地の空 2018-08-21 0
43131 일반 웹페이지 잘만드는애들 중에 해커박제사이트 만들생각있는사람? 13 MANKALO 2018-08-21 0
43129 일반 아니 씨발 이거 감자튀김은 적당했음ㅋㅋ 2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8 일반 콜팝 그거 닭찌꺼기고기 튀긴거자너 꼬마키` 2018-08-21 0
43127 일반 이게 6천원이라고? 6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26 일반 저댄하는 애들 매트 어떤거 쓰는거야? 12 아이리네 2018-08-21 0
43124 일반 온라인게임 할때마다 겪었던건데 1 엘에르엘 2018-08-21 0
43123 일반 블렌더 질문 받아줘요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1 0
43122 일반 캐릭타 만드는거 어렵나오 3 푸프데크 2018-08-21 0
43121 일반 씨발... 감자튀김이랑 콜팝 주문했는데 언제와 1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119 일반 커미션 가격이 올라오면 안되는 이유가 있음. 7 MANKALO 2018-08-21 1
43116 일반 이제 저 버튼 누르면 되는거 같은데 2 q1 58.239 2018-08-21 0
43115 일반 한국사람이 풀트래킹유저 제일 많을거같음 4 댕타 2018-08-21 0
43114 일반 뚜따 이런것만아니면 간단한건 커미션 굳이 필요없음 2 ㅇㅇ 211.36 2018-08-21 0
43113 일반 망갤 테스트.jpg 4 ㅇㅇ 223.33 2018-08-21 0
43112 일반 느그 앰핫이 뭔지는 아냐? 6 ㅇㅇ 49.142 2018-08-21 0
43111 일반 예전에 커미션 하던 때 가격 공개 11 MANKALO 2018-08-21 22
43110 일반 누가 커미션 가격표 보여주면 장작되는거임? 2 ㅇㅇ 211.36 2018-08-21 0
43108 일반 데이터) 얘들아 이것좀 보셈 ㄷㄷ 7 카디아. 2018-08-21 1
43107 일반 1070정도면 할만함? 4 ㅇㅇ 106.249 2018-08-21 0
43106 일반 커미션 돌갤식 정리 1 ㅇㅇ 211.104 2018-08-21 0
43105 일반 갤이 이렇게 한번씩 불타줘야 4 러프멜 2018-08-21 0
43104 일반 커미션은 본인의 마음에 들면 만족하는 걸로 하자 3 카스터 2018-08-21 0
43103 일반 슬슬 커미션맨들 와서 꼬우면 직접 만들던가 시전한다 1 ㅇㅇ 220.93 2018-08-21 0
43102 일반 시간 있다면 직접 만드는거고 없으면 Red.Coco 2018-08-21 0
43101 일반 별이상한거로 불타고있네 2 boogleboogle 2018-08-21 0
43100 일반 브얄 첨할땐 막 엄청 두근거리고 그랬는데 2 Luche 2018-08-21 0
43099 일반 커미션 가격이라는게 솔직히 일방적으로 정하는건가 4 SenKaZe 2018-08-21 4
43098 일반 정말 차근차근 발전되고 있네 4 루미아 2018-08-21 0
43097 일반 1050 ti 쓰는친구들있니 8 꿀뚤 2018-08-21 0
43096 일반 커미션 가격이야기 대놓고 못하는거 이런 이유는 없음? 5 엘에르엘 2018-08-21 0
43095 일반 라이더 나올때가 된 것 같은데 2 엘에르엘 2018-08-21 0
43094 일반 커미션은 내가 부르는대로 가격임 5 CHJ. 2018-08-21 2
43093 일반 시간은없고 예쁜건 갖고싶고 1 하벤하이드 2018-08-21 0
43092 일반 난 대체 무엇을 위해 피시방에.... 1 어흑마이갓 2018-08-21 0
43091 일반 프리랜서라는건 기무대띠 2018-08-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