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묵언충 -> 보이스로이드 어떻게 생각함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798
  • 2018-08-14 01:48:02
  • 39.7
							

요새 보이스로이드 쓰는 친구가 생겨서 돈생긴 김에 하나 샀는데 유카리넷 + 보이스로이드로 말하면 환상을 안 깨고 말하는데 좋지않을까?

묵언친구들 반응이 어떨지 예상이 안감.

실제 친구는 디코하면서 쓰니까 변태새끼라고 줫나까였음 흑흑

- dc official App
NK08 묵언보다는 보이스로이드도 괜찮은데 어떻게 말 하는거야 ー NTS 2018.08.14 01:49:24
xx VR마이크->데스크톱+보이스로이드로 넘어간 사람도 있음. VR 귀찮대 183.96 2018.08.14 01:49:46
ㅇㅇ 일본어 -> 유카리넷 인식 -> 보이스로이드로 출력 - dc App 39.7 2018.08.14 01:49:55
G군 실제목소리를아는사람은 어색하게들리고 2018.08.14 01:50:07
G군 원래부터 그목소리로말하면 덜어색하더라 2018.08.14 01:50:25
Rutin26 난 귀엽고 좋든디 2018.08.14 01:51:31
ㅇㅇ 조심스럽게 써봐야겠군 - dc App 39.7 2018.08.14 01:53:14
Wolfs 표현과 대화 수단이 증가 된다는 건 긍정적. 신사에 가서 첨보는 사람들 붙잡고 의견을 물어보는 방법도 있겠지. / 다른 이야기지만, 오토튠 이었나? 그거 쓰는 사람들 말하는거 듣기만 해도 웃기고 재밌더라구. 나중에 여유되면 실험해봐봐. ㅇㅇb - dc App 2018.08.14 02:02: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529 일반 저기 이거 핵인거지? 7 ㅍㅌㅋ 125.135 2018-08-16 0
41528 일반 트래커 언제쯤 다팔릴꺼같? 1 트래거 118.221 2018-08-16 0
41527 일반 풀트래킹 하고 너내이런거 안함? 6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526 일반 유니티 제스쳐 토글은 어떻게 설정해? 4 그만하자 2018-08-16 0
41525 일반 트래거 교체도 해줘야됨? 5 면죠르노 2018-08-16 0
41524 일반 미국놈들 슬랭 하는거 처음듣고 충격먹었음 1 긴긴 2018-08-16 0
41523 일반 나는 스코틀랜드 억양이 충격적이였어 5 기무대띠 2018-08-16 0
41522 일반 Forceable이란 춤추는 스트리머 목소리나왔다 3 ㅇㅇ 183.101 2018-08-16 0
41521 일반 영어권에도 롤롤 하는사람 잇음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6 0
41520 일반 념글 이모트 켜고 끄는거 4개 라는게 뭔 소리야? 8 ㅇㅇ? 118.218 2018-08-16 0
41519 일반 좆됫다 호주애들과 놀지 말아야겟다 8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08-16 0
41518 일반 진짜 입으로 "쿠사"이러는 일본사람도 있네 18 MANKALO 2018-08-16 0
41517 일반 거 묵언차렷이 게임할수도있지 3 ㅇㅇ 175.223 2018-08-16 0
41516 일반 2개월이 고비구나 3 ㅇㅇ 121.139 2018-08-16 0
41515 일반 VR극장 내일 업로드합니닷 11 spill 1.214 2018-08-16 10
41514 일반 국내에서는 가죽폼 6mm는 안파네 10 김야기 2018-08-16 0
41513 일반 가죽폼 아마존 말고는 구할수있는데 없냐? 3 김야기 2018-08-16 0
41512 일반 트래커 튀는거야 일상이지 안그래? 9 엘에르엘 2018-08-16 1
41511 일반 던전 규모가 너무 커지고 있다.. 16 ㅇㅇ 203.229 2018-08-16 3
41510 일반 풀트래킹 . jpg 8 아야세쨔응 2018-08-16 3
41509 일반 누가 바이브 컨트롤러랑 뚝없어도 트래커 설정좀 가르쳐줘 8 애플치즈 2018-08-16 0
41508 일반 내일이면 오디세이 오는데 11 기타빌런 2018-08-16 0
41507 일반 흔한 퍼블릭 박스룸의 일상 7 CHJ. 2018-08-16 0
41506 일반 흑흑 드디어 트래커샀다 3 루히 2018-08-16 0
41504 일반 바이브 뚝이랑 컨트롤러 없어도 트래커 하는법 뭐였지 1 애플치즈 2018-08-16 0
41503 일반 마이크는 쓰면안되는것임 4 사요 2018-08-16 0
41502 일반 이번에 트래커 못사면 개호구 잡종이다 1 기무대띠 2018-08-16 0
41499 일반 얘네 원래 재고 빵빵하게 가지고있던거 아냐? 1 아리수챤 2018-08-16 0
41498 일반 핵 맞은 신사... 그 참담한 모습... 2 ㅇㅇ 114.200 2018-08-16 0
41497 일반 24일까지 트래커 품절되겠죠..? 1 타다할배 119.196 2018-08-16 0
41496 일반 유튜브 다운로드 뜨는데 영상이 안나오는이유는 뭘까 ?? 11 카디아. 2018-08-16 0
41494 일반 트래커 3개 더사면 4 boogleboogle 2018-08-16 0
41493 일반 오늘도 즐거운 그레이트 펍 ㅇㅇ 114.200 2018-08-16 0
41492 일반 오랜만에 풀트래킹해서 정말 즐거웠다. 사진 잔뜩찍음(스압, 용량 11mb 4 델피늄 2018-08-16 4
41491 일반 이거 안귀여우면 트래거 부순다 . jpg 5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9 일반 트래커는그래 바이브언제야야악 selene 2018-08-16 0
41488 일반 빨리 팔리긴허네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7 일반 나도 춤 열심히 출수있는데!! 9 하벤하이드 2018-08-16 1
41486 일반 트래커 좀 자주튀는데 방법없냐 4 초보자아 2018-08-16 0
41485 일반 지금이 트래커 베이스 달릴 타이밍인거같은데 2 하벤하이드 2018-08-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