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드디어 부품 주문했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783
  • 2018-08-14 00:37:20
							

키보드 30몇만따리 옛날에 산 매드캣즈 스트라이크7인데 최근들어 맛이갈려고해서 키보드도 하나 구입
내일 공휴일이라 택배안하겠지? 휴일에도 아조씨들 쉬어야지.흑흑 힘든데 근데 나는 왤케 아쉬울까ㅠ
목요일은 근무라 집에못들어가고 내일 안오면 금요일날 봐야되 흑흑흑 지금 걱정은 지금 쓰고있는 트리니티 써모랩이 호환이 될지말지가 고민이네 스펙상으로는 맞는거같긴한데...

요근래에 피씨상태가 메롱해서 브얄할때 스트레스가 심했는데 빨리 부품오면좋겠다

그리고 아마존클럽에서 주문한 오큘 3in1 케이블도 후딱오면좋겠다 오큘러스 헤드케이블 목숨줄이 오락가락한거같은데 지금 ㅂㄷㅂㄷ

- dc official App
spill 아재요 32g는어디쓰시게... 175.223 2018.08.14 00:38:47
하벤하이드 16gb쓰는데도 모자람 - dc App 2018.08.14 00:39:18
하벤하이드 3모니터에 브얄 녹화 채팅창 보이스로이드 등등 이것저것 쓰는게많아서 리소스사용률이높음... - dc App 2018.08.14 00:39:56
spill 오버하시나여 저그냥 87따리인대도 발열 절라심함 순정커버안되는듯 39.7 2018.08.14 00:40:06
하벤하이드 브얄도 가끔씩 메모리사용률 12기가찍고하더라 옆에 작업관리자띄우고 모니터링하는데 ㄷㄷ 식겁함 - dc App 2018.08.14 00:40:35
하벤하이드 오버는 국민오버 가능하면하고 안되면 쿨러바꾸기전까진 그냥 노오버 - dc App 2018.08.14 00:41:00
하벤하이드 남은건 총알 장전되는대로 베이스2 트래커3 각보는것 - dc App 2018.08.14 00:42:32
spill 노오버면 보드라우시퓨가넘아깝! 221.146 2018.08.14 00:43:32
하벤하이드 쿨러살때까지임 ㅇㅇ 지금쓰고있는 트리니티 써모랩으로 국민오버 커버가능하면 하고 안되면 다른쿨러 살때까지 - dc App 2018.08.14 00:44:18
하벤하이드 지금쓰는 i5 3570k도 보드를 멍청하게 b75m으로 사서 거의 5~6년인가 오버 한번도 못함 - dc App 2018.08.14 00:45:15
하벤하이드 댕멍청 - dc App 2018.08.14 00:45:27
러닝머신러닝 글카 ㅇㄷ 2018.08.14 01:07:50
울테 8700k부러운것 2018.08.14 01:08:32
하벤하이드 컴을 새로사는게 아니라 업글하는거임 글카는 기가바이트 980샤 익스트림 d5 6gb - dc App 2018.08.14 01:08:49
뉴릴 87따리 아마 공랭탑쿨로는 오버 빡실거임 가성비 바이크스키 2열짭수로 가자 - i7 8700 1070ti 2018.08.14 01:29:45
하벤하이드 음 일댠 노오버로 셋팅하고 쿨러도 바꿔야겠네 - dc App 2018.08.14 01:32:06
하벤하이드 ㅗㅜㅑ 수냉이네 수냉시스템은 좀 생소해서 손대고싶지않은데 으음 국민오버도힘든가 - dc App 2018.08.14 01:33:45
뉴릴 나 그냥 8700인데 트리니티로 브알챗기준 방 에어컨 17도틀고 70도나온다 ㅎㅎ.. 2018.08.14 02:48:40
뉴릴 수율 적당하게 잡고 공랭탑쿨로는 오버후 링스 안정화때 가볍게90~100도 나와주시는 기염을 토할거임 2018.08.14 02:49:51
하벤하이드 8700자체가 발열이크네 - dc App 2018.08.14 03: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1491 일반 이거 안귀여우면 트래거 부순다 . jpg 5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9 일반 트래커는그래 바이브언제야야악 selene 2018-08-16 0
41488 일반 빨리 팔리긴허네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7 일반 나도 춤 열심히 출수있는데!! 9 하벤하이드 2018-08-16 1
41486 일반 트래커 좀 자주튀는데 방법없냐 4 초보자아 2018-08-16 0
41485 일반 지금이 트래커 베이스 달릴 타이밍인거같은데 2 하벤하이드 2018-08-16 0
41484 일반 쌔한대 이거 첨에 머지하고 그랫는데 3 selene 2018-08-16 0
41482 일반 트래커 현재 물량 . jpg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81 일반 쟤네 일단 주문 받아놓고 해외에서 들여와서 팔려는거 아냐? 아리수챤 2018-08-16 0
41480 일반 트래커 1000개 입고 의문점 4 Wooni 2018-08-16 0
41479 일반 트래커는 그래 바이브 언제임 3 selene 2018-08-16 0
41478 일반 트래거 740개 남음 ㄷㄷ 2 아야세쨔응 2018-08-16 0
41477 일반 전산오류겠지? 4 MANKALO 2018-08-16 0
41476 일반 저 emote 강좌 활용하면 1 dd 220.127 2018-08-16 0
41475 일반 사실 마이크있긴한데 더워서 안씀 그로자 2018-08-16 0
41474 일반 천개다 이것들 재고쌓아두고잇엇나 1 selene 2018-08-16 0
41473 일반 풀트래킹 유저 많이 늘어나겠네 2 기무대띠 2018-08-16 0
41472 일반 트래커 천개 들어온듯? 5 Wooni 2018-08-16 0
41471 일반 나는 이제 차렷충으로 회귀한다 2 엘에르엘 2018-08-16 0
41470 일반 트래커 500개온거같다 달려 selene 2018-08-16 0
41469 일반 제발 왜 영상안나오는데 ㅠㅠㅇ 4 카디아. 2018-08-16 0
41468 일반 야트래커 왓서 달려 selene 2018-08-16 0
41467 일반 달려 8 selene 2018-08-16 0
41466 일반 차렷음성 vs VR묵언 3 ㅇㅇ 175.223 2018-08-16 0
41465 일반 쉬운 저댄곡 3 기무대띠 2018-08-16 0
41464 일반 복사한 아바타 간단하게 못쓰게 만드는법 글 올릴건데 5 링고베리 2018-08-16 0
41463 일반 묵언차렷은 이겜왜함? 3 ㅇㅇ 175.223 2018-08-16 0
41462 일반 이번 rtx시리즈 기대해도 되겠지? 1 boogleboogle 2018-08-16 0
41461 일반 언젠가 VR이 대중화되면 팬티 도촬범들 처벌할 수도 있을 것 3 ㅇㅇ 106.240 2018-08-16 0
41460 일반 Emote로 Animation 켰다끄는 것으로 기능 여러개 넣기! 20 MANKALO 2018-08-16 21
41459 일반 체조 30명쯤 넘으니까 렉 때문에 터질 것 같아 1 아사트루 2018-08-16 0
41458 일반 트래커 비회원주문 조회 1 dd 175.223 2018-08-16 0
41457 일반 다이소 꽈배기 전선정리 쓰는사람있음? 9 하벤하이드 2018-08-16 0
41456 일반 묵언차렷충이 갈만한 월드 추천좀 8 그로자 2018-08-16 0
41455 일반 부스에서 유난히 마음에 드는 아이템 10 MANKALO 2018-08-16 0
41454 강좌/정보 트래커 배터리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래 11 치요키 2018-08-16 20
41453 일반 후.. 드디어 집왔다 2 게럴드 2018-08-16 0
41452 일반 아침에 트래커가 들어오자마자 품절된거? 1 초보고양이 2018-08-16 0
41451 일반 데스웅건은 없음? 5 ㅇㅇ 175.223 2018-08-16 0
41450 일반 바이브 선 천장 에 고정해서 쓰는사람잇음? 2 ㅇㅇ 223.39 2018-08-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