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글삭다했다
글쓴이
Jatking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755
  • 2018-08-13 21:14:41
							

ㅂㅂ가끔댓글쓰러올게

- dc official App
루피​ 2018.08.13 21:15:53
ㅇㅇ 잘가고 기술디코에서 테크트리 잘 쌓아라 220.93 2018.08.13 21:16:00
꼬마키` 올때 메로나 2018.08.13 21:22:53
가사이_유노 아바타에 애니메이션 컴포넌트 두개 못넣어서 아바타에 엠프티 오브젝트 여러개 박고 거기에다가 애니메이션 컴포넌트 넣었음, 그리고 원하는 기능의 애니메이션을 작업하고 애니메이션 컴포넌트를 활성화 시켜주는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둘 다 root.t 값을 설정하는게 맞음?? 2018.08.13 21:26:35
가사이_유노 아바타에 애니메이션컴포넌트박아도 쿵쾅이는 같았어.. 2018.08.13 21:26:47
Jatking root값이 거기서 나올이유가없는데 - dc App 2018.08.13 21:28:16
가사이_유노 지면 쿵쾅이 현상은 여기 갤러리 검색해보니까 root.t값을 조절하랬어.. 2018.08.13 21:29:57
가사이_유노 이모트에 올라가는 애니메이션은 root.t나 foot.q 이런 좌표값을 설정해야하는걸까? 다른 아바타 춤 이모트 뜯어보면 다 설정되어있드라고, 그걸 비교해볼려고 평소에 쓰는 victory 애니메이션을 이모트에 넣었더니 지면에 쿵쾅이더라 2018.08.13 21:31:21
Jatking 어짜피온오프자체를이모트에넣는거라서 쿵쾅되도상관없음 - dc App 2018.08.13 21:33:30
가사이_유노 vr 써도 쿵쾅여서 아바타가 움직이지를 않는데..? 2018.08.13 21:35:27
Jatking 내가올렸던영상보면 이모트로소환하고이동하기도함 - dc App 2018.08.13 21:35:45
가사이_유노 몬가 잘못됐다.. 2018.08.13 21:36:00
가사이_유노 힌트 ㄳㄳ 2018.08.13 21:39:40
Jatking 뭔가잘못한것임 - dc App 2018.08.13 21:39:41
가사이_유노 하나 만 더 물어보면 애니메이션 컴포넌트 아바타 최상위에 엠프티박스로 넣어서 증식해도됨? 아바타에 직접 박으면 1개 초과 못하자너 2018.08.13 21:42:41
Jatking 안될걸 그건시도안해봣긴한데 - dc App 2018.08.13 21:44:18
가사이_유노 흠 1개 밖에 기능 추가못하는구나 그거라도 좋다,, 다시 삽질하러간다 2018.08.13 21:45:53
Jatking 열심히공부하길 - dc App 2018.08.13 21:49:28
춤만춰 잘가고~~ 멀리는 마중안가욤// 그동안 호문쿨루스 덕분에 즐거웠어요 2018.08.13 22:38:06
꼬마키` 갤 떠나는거지 겜 떠나는거아닐텐데 2018.08.13 22:48:28
춤만춰 아 난 또 뭐라고// 올때 메로나 2018.08.13 23:00: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061 일반 이 겜 아바타 못만들어도 전혀문제없습니다. JJY 2018-08-23 0
44060 일반 정동진역에서 한 장 5 ㅇㅇ 220.93 2018-08-23 0
44059 일반 vrc 캐릭터 커미션하고 모델링하시는분들 하나만 여쭤봐도 될까여 6 ㅇㅇ 59.187 2018-08-23 0
44058 일반 저댄방에서 굿필링 추는거 보고싶다 2 치요키 2018-08-23 0
44057 일반 근데 자기가 커미션한거 파일 안주고 대리 업로드만 해주는것도 있냐? 6 김야기 2018-08-23 0
44055 일반 난 아바타 만드는분들이 부러움 7 타다할배 175.114 2018-08-23 0
44054 일반 풀트래킹할때 돈 많은거 자랑하냐고 하면 뭐라 해야함? 14 ㅇㅇ 211.196 2018-08-23 4
44052 일반 lag free box 사라졌는데 뭔일이지 2 긴긴 2018-08-23 0
44051 일반 dokill 월드가 사라져써 하피핏 2018-08-23 0
44050 일반 유니티 아바타 설정하려 하는데 open 인가 아바타 뜨는게 안보여요... ㅇㅇ 218.49 2018-08-23 0
44049 일반 계속 복셀관련 질문 2 히키 220.78 2018-08-23 0
44047 일반 vr사면가고싶은맵 1 ㅇㅇ 61.83 2018-08-23 0
44045 일반 어으 역류성 식도염 걸린거 같어 1 Red.Coco 2018-08-23 0
44043 일반 묵언 풀트래킹들은 만나면 재밌음 1 하피핏 2018-08-23 0
44041 일반 물고빠는건 어쩔 수 없음 3 기무대띠 2018-08-23 0
44040 일반 근데 생각이상으로 파티클이 사양 안먹네 2 검은연 2018-08-23 0
44039 일반 커미 하려고 30만원 따로 빼놨었는데 4 momono 2018-08-23 2
44038 일반 블렌더 fbx 파일로 임폴트 중 뜬 이 오류 뭔지 아시는 분 1 새내기 121.54 2018-08-23 0
44037 일반 아이트래킹 눈에 본 박혀있으면 되는 거 아님? 5 란찌코찌 2018-08-23 0
44036 일반 커미션 근황. 9 momono 2018-08-23 0
44034 일반 아니 이건왜그럼! >:(! 2 ㅇㅇ 112.156 2018-08-23 0
44033 일반 제주도 태풍 현상황 ㅋㅋㅋㅋ 3 ㅇㅇ 223.39 2018-08-23 0
44032 일반 라무네 표정 애니메 파일좀 줄사람 있니 Luche 2018-08-23 0
44031 일반 기차맵에서 치요키 2018-08-23 0
44030 일반 아니 이거 파티클 이해가 안가는게,동일한 라인에 있는 다른건 인겜에서도댐 5 검은연 2018-08-23 0
44029 일반 맥크리 칸나 위치 아는사람 1 ㅇㅇ 218.156 2018-08-23 0
44028 일반 내가 어제 3 koper2004 2018-08-23 0
44027 일반 지금 문제있는 MR들 특징 이거맞냐 5 러닝머신러닝 2018-08-23 1
44026 일반 이 아바타 가지고있는분?? Hoya 58.124 2018-08-23 0
44025 일반 월드 제작자 형님덜 8 ㅇㅇ 59.151 2018-08-23 0
44024 일반 칸코레 무라사메 쓰면 안되? 9 ㅇㅇ 223.62 2018-08-23 0
44023 일반 이상하게 오줌 파티클만 작동이 안되는데 뭐가 문젤까. 9 검은연 2018-08-23 1
44022 일반 윈도우 mr 윈도우10아니면 안되냐? 5 ㅁㄴㅇㄹ 175.200 2018-08-23 0
44021 일반 다이소VR 세팅좀 도와종 5 dd 112.156 2018-08-23 0
44020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사용 중지 4 이리와봐 210.90 2018-08-23 0
44019 일반 아라이상 아바타에다가 선글라스랑 담배넣엇슴 4 아라이 221.164 2018-08-23 1
44016 일반 탱박이 모델은 희귀하네 5 Red.Coco 2018-08-23 0
44015 일반 이얏호~ 사이코다제! 5 ㅇㅇ 220.93 2018-08-23 0
44014 일반 얼마전에 사망해서 교체한 메인보드에 PCIe 1x 슬롯이 1개도 없음 4 1234 119.192 2018-08-23 0
44013 일반 어제쯤에 아바타오류 물었던 뉴비인데 7 ㅇㅇ 218.239 2018-08-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