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티클 마커 만폴리곤 먹더라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724
  • 2018-08-13 16:55:07
							

왜 아바타 폴리곤이 이렇게 높게 나오나 햇는데


파티클 마커안에 파티클 최대치가 만폴리곤으로 잡혀서 그렇더라 그래서


최적화 할라고 최대치를 1000까지 낮춰봣는데 글자 4개 정도 쓰면


갯수 제한 때문에 그리질 못하더라 이게 부하가 얼마나 심할진 모르겟지만


폴리곤 많이 먹긴해서 좀 주의해야할듯 


누가 연구해서 폴리곤 최적화된 파티클 마커를 공개하든지 해야겟어



치요키 ㄷㄷ 별로안먹게생겻는데 의외네 2018.08.13 17:02:15
xx 디스에이블드 시키면 업로드할 때 폴리 안 먹잖아 183.96 2018.08.13 23:25:46
ㅇㅇ 그거 10만으로 늘리고 꽉찬 원 그려서 상대방 눈 앞에 갖다대면 그 사람 렉걸림 ㅋㅋ 220.95 2018.08.14 00:26:46
Gloryman 그건 아는데 중요한건 결국엔 폴리곤을 많이 먹는다는거지 2018.08.14 01:4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061 일반 이 겜 아바타 못만들어도 전혀문제없습니다. JJY 2018-08-23 0
44060 일반 정동진역에서 한 장 5 ㅇㅇ 220.93 2018-08-23 0
44059 일반 vrc 캐릭터 커미션하고 모델링하시는분들 하나만 여쭤봐도 될까여 6 ㅇㅇ 59.187 2018-08-23 0
44058 일반 저댄방에서 굿필링 추는거 보고싶다 2 치요키 2018-08-23 0
44057 일반 근데 자기가 커미션한거 파일 안주고 대리 업로드만 해주는것도 있냐? 6 김야기 2018-08-23 0
44055 일반 난 아바타 만드는분들이 부러움 7 타다할배 175.114 2018-08-23 0
44054 일반 풀트래킹할때 돈 많은거 자랑하냐고 하면 뭐라 해야함? 14 ㅇㅇ 211.196 2018-08-23 4
44052 일반 lag free box 사라졌는데 뭔일이지 2 긴긴 2018-08-23 0
44051 일반 dokill 월드가 사라져써 하피핏 2018-08-23 0
44050 일반 유니티 아바타 설정하려 하는데 open 인가 아바타 뜨는게 안보여요... ㅇㅇ 218.49 2018-08-23 0
44049 일반 계속 복셀관련 질문 2 히키 220.78 2018-08-23 0
44047 일반 vr사면가고싶은맵 1 ㅇㅇ 61.83 2018-08-23 0
44045 일반 어으 역류성 식도염 걸린거 같어 1 Red.Coco 2018-08-23 0
44043 일반 묵언 풀트래킹들은 만나면 재밌음 1 하피핏 2018-08-23 0
44041 일반 물고빠는건 어쩔 수 없음 3 기무대띠 2018-08-23 0
44040 일반 근데 생각이상으로 파티클이 사양 안먹네 2 검은연 2018-08-23 0
44039 일반 커미 하려고 30만원 따로 빼놨었는데 4 momono 2018-08-23 2
44038 일반 블렌더 fbx 파일로 임폴트 중 뜬 이 오류 뭔지 아시는 분 1 새내기 121.54 2018-08-23 0
44037 일반 아이트래킹 눈에 본 박혀있으면 되는 거 아님? 5 란찌코찌 2018-08-23 0
44036 일반 커미션 근황. 9 momono 2018-08-23 0
44034 일반 아니 이건왜그럼! >:(! 2 ㅇㅇ 112.156 2018-08-23 0
44033 일반 제주도 태풍 현상황 ㅋㅋㅋㅋ 3 ㅇㅇ 223.39 2018-08-23 0
44032 일반 라무네 표정 애니메 파일좀 줄사람 있니 Luche 2018-08-23 0
44031 일반 기차맵에서 치요키 2018-08-23 0
44030 일반 아니 이거 파티클 이해가 안가는게,동일한 라인에 있는 다른건 인겜에서도댐 5 검은연 2018-08-23 0
44029 일반 맥크리 칸나 위치 아는사람 1 ㅇㅇ 218.156 2018-08-23 0
44028 일반 내가 어제 3 koper2004 2018-08-23 0
44027 일반 지금 문제있는 MR들 특징 이거맞냐 5 러닝머신러닝 2018-08-23 1
44026 일반 이 아바타 가지고있는분?? Hoya 58.124 2018-08-23 0
44025 일반 월드 제작자 형님덜 8 ㅇㅇ 59.151 2018-08-23 0
44024 일반 칸코레 무라사메 쓰면 안되? 9 ㅇㅇ 223.62 2018-08-23 0
44023 일반 이상하게 오줌 파티클만 작동이 안되는데 뭐가 문젤까. 9 검은연 2018-08-23 1
44022 일반 윈도우 mr 윈도우10아니면 안되냐? 5 ㅁㄴㅇㄹ 175.200 2018-08-23 0
44021 일반 다이소VR 세팅좀 도와종 5 dd 112.156 2018-08-23 0
44020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사용 중지 4 이리와봐 210.90 2018-08-23 0
44019 일반 아라이상 아바타에다가 선글라스랑 담배넣엇슴 4 아라이 221.164 2018-08-23 1
44016 일반 탱박이 모델은 희귀하네 5 Red.Coco 2018-08-23 0
44015 일반 이얏호~ 사이코다제! 5 ㅇㅇ 220.93 2018-08-23 0
44014 일반 얼마전에 사망해서 교체한 메인보드에 PCIe 1x 슬롯이 1개도 없음 4 1234 119.192 2018-08-23 0
44013 일반 어제쯤에 아바타오류 물었던 뉴비인데 7 ㅇㅇ 218.239 2018-08-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