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들 외국어 실력이어케됨??
글쓴이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53
  • 2018-05-17 17:24:45
							

무슨 언어든지 자격증이라던가 일상가능한거 ㅇㅇ
갤럼들이 얼마나 언어 잘하는지 넘모 궁금

- dc official App
늒네챠 매우안조음 30퍼센트쯤 밖에못알아들을정도 - 늒네에오 175.223 2018.05.17 17:25:47
ㄴㅇㅁ 나는 일본어 반 정도 밖에 못 알아듣고 영어는 더 후짐. 생각하는 거 반도 말로 못하는 듯 ㅠ 182.226 2018.05.17 17:28:31
KASAGI 중학교도 너무 후했다. 초6정도될듯 - dc App 2018.05.17 17:28:3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중3정도면 어느정도인거지... JLPT라치면 N2~N3인가?? - dc App 2018.05.17 17:30:43
ㅇㅇ 일본어는 85%는 알아듣는데 가끔 사투리나 전문용어같은거, 영어발음 못알아들음. 자격증은 없구... 영어는 단어몇개 밖에 몰랑...발음은 잘 모르겠어 일단 외국인 티는 엄청나는것 같은데 124.60 2018.05.17 17:30:48
메치트피카츄 Ielts 6.5 2018.05.17 17:31:00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호곡 혹시 영국 유학가려고 자격증 따놓은거임?? - dc App 2018.05.17 17:32:53
포동포도 오픽IH 인디 딱히 활용을 못 함.. 2018.05.17 17:39:41
ㅇㅇ 중3이면 n1 고득점이다.. n1이 아마 초6학년에서 중학생일거다 175.223 2018.05.17 17:55:35
Hans_VR(한즈) 영어 발음빼고 일반적인 대화는 술술하는데 일어치임. 그래서 한국인들/일본인들보다 영어권 애들하고 주로놈. - dc App 2018.05.17 18:12:15
ㅇㅇ 윾동이 수준도 못 알아보네;; N1 안 쳐봤나보구나 N1이면 일본고등학생 수준의 독해/문법/듣기 능력임 58.122 2018.05.17 18:14:13
ㅇㅇ 영어는 대충 하는데 일어 몰라서 코리안신사는 피함 112.161 2018.05.17 19:28:31
공배기 n1고득점 / 토익760 / eju일어 만점 - dc App 2018.05.17 19:30: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677 일반 아 베이스스테이션 박을곳이 없는데.. 2 커푸 2018-06-11 0
16676 일반 블렌더 질문 4 쿄웨이 2018-06-11 0
16675 일반 이제 짜증난다 5 ㅇㅇ 175.223 2018-06-11 0
16674 일반 vrchat 와이파이로 하는 사람? 10 라그네아 2018-06-11 0
16673 일반 난왜 카메라 안따라옴?? 5 ㅇㅇ 121.184 2018-06-11 0
16671 일반 여기 캐릭터도 커미션 받냐?ㅋㅋㅋㅋ 11 Bunny Y 2018-06-11 2
16669 일반 키넥트 안쓰던거 다시 꺼내보니까 껏다켜졌다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11 0
16668 일반 님들 피아노칠때 음 사이사이에 4 프레니아 218.156 2018-06-11 0
16666 일반 어제 시부야맵에서 알몸아바타 돌아다니던데 3 유라유라 2018-06-11 0
16665 일반 유튜브영상 누가정리해주면[좋겠다] 3 G군 2018-06-11 0
16664 일반 [팁] 전자피아노 키 매핑으로 손쉽게 피아노를 연주하는 방법 26 _감자 2018-06-11 21
16663 일반 오큘러스 고는 쓰는사람있냐 3 아신밀 2018-06-11 0
16662 일반 바이브 눈사이 거리 어캐 조정함?? 9 ㅇㅇ 223.62 2018-06-11 0
16659 일반 저댄이 넘 재밌는데 플스를 살까.. 8 Risye 2018-06-11 0
16658 일반 컨트롤러 걍 키면 떠야 정상임? 2 ㅇㅇ 59.152 2018-06-11 0
16657 일반 유동 아이피공개 수 조절할수는없음? 아망즈 2018-06-11 0
16656 일반 그유투버가 누구야? 3 신ldl 2018-06-11 0
16654 일반 컨트롤러 페어링 했는데 스팀 mr 이 실행이안댐 2 ㅇㅇ 59.152 2018-06-11 0
16652 일반 외주주문한거 바디 도착함 39 MANKALO 2018-06-11 0
16650 일반 그 8bit썬글라스 어디서 구해? 5 따오기친구두루미 118.221 2018-06-11 0
16649 일반 요즘 좃목글 안올라오네 5 ㅋㅋ 210.125 2018-06-11 0
16648 일반 흥갤80위네 2 꿀뚤 2018-06-11 0
16647 일반 바이브 값 떨어지겠지하고 존버하고 있었는데... 4 히토리봇치 182.226 2018-06-11 0
16645 일반 세이프키 추가하는 영상 어디없어? ㅇㅇ 175.223 2018-06-11 0
16644 일반 폴리곤수 5만으로 늘려주면 좋겠다 6 ㅇㅇ 223.38 2018-06-11 0
16643 일반 이거대박 ㅋㅋㅋㅋㅋ 124987 2 ㅇㅇ 121.136 2018-06-11 2
16642 일반 속바지가 치마 위로 오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돼요? 4 NAME_HORANG 2018-06-11 0
16641 일반 jc현 바이브 품절됬는데 이제 어디서삼? 4 공배기 2018-06-11 0
16640 일반 무섭다... 3 커푸 2018-06-11 0
16639 일반 일본어잘하면 왜 오타쿠같지 5 ㅇㅇ 211.63 2018-06-11 0
16638 일반 흐음.. 3 눈농 2018-06-11 0
16636 일반 완장 제작 질문 좀 받아줘 4 BEll 2018-06-11 0
16635 일반 집보내줘ㅡ 공배기 2018-06-11 0
16634 일반 치킨 2만원짜리 5천원 할인해주면 사먹냐? 4 ㅇㅇ 211.63 2018-06-11 0
16631 일반 VR용으로 렌즈맞추려는데 렌즈 보통 얼마함? 8 림림 1.221 2018-06-11 0
16630 일반 아바타 머리위에 명찰? 떠있는거 2 BEll 2018-06-11 0
16628 일반 가상현실에서의 성추행은 어떻게 봐야할까 8 ㅇㅇ 223.38 2018-06-11 0
16626 일반 아이디 옆에 귀모양 엑스표는 뭐야?? 5 이게머야 125.209 2018-06-11 0
16625 일반 형들 이것 좀 보셈 4 커푸 2018-06-11 0
16623 일반 캐릭터 팬티보는게 왜 나쁘냐?? 1 유라유라 2018-06-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