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들 외국어 실력이어케됨??
글쓴이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53
  • 2018-05-17 17:24:45
							

무슨 언어든지 자격증이라던가 일상가능한거 ㅇㅇ
갤럼들이 얼마나 언어 잘하는지 넘모 궁금

- dc official App
늒네챠 매우안조음 30퍼센트쯤 밖에못알아들을정도 - 늒네에오 175.223 2018.05.17 17:25:47
ㄴㅇㅁ 나는 일본어 반 정도 밖에 못 알아듣고 영어는 더 후짐. 생각하는 거 반도 말로 못하는 듯 ㅠ 182.226 2018.05.17 17:28:31
KASAGI 중학교도 너무 후했다. 초6정도될듯 - dc App 2018.05.17 17:28:3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중3정도면 어느정도인거지... JLPT라치면 N2~N3인가?? - dc App 2018.05.17 17:30:43
ㅇㅇ 일본어는 85%는 알아듣는데 가끔 사투리나 전문용어같은거, 영어발음 못알아들음. 자격증은 없구... 영어는 단어몇개 밖에 몰랑...발음은 잘 모르겠어 일단 외국인 티는 엄청나는것 같은데 124.60 2018.05.17 17:30:48
메치트피카츄 Ielts 6.5 2018.05.17 17:31:00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호곡 혹시 영국 유학가려고 자격증 따놓은거임?? - dc App 2018.05.17 17:32:53
포동포도 오픽IH 인디 딱히 활용을 못 함.. 2018.05.17 17:39:41
ㅇㅇ 중3이면 n1 고득점이다.. n1이 아마 초6학년에서 중학생일거다 175.223 2018.05.17 17:55:35
Hans_VR(한즈) 영어 발음빼고 일반적인 대화는 술술하는데 일어치임. 그래서 한국인들/일본인들보다 영어권 애들하고 주로놈. - dc App 2018.05.17 18:12:15
ㅇㅇ 윾동이 수준도 못 알아보네;; N1 안 쳐봤나보구나 N1이면 일본고등학생 수준의 독해/문법/듣기 능력임 58.122 2018.05.17 18:14:13
ㅇㅇ 영어는 대충 하는데 일어 몰라서 코리안신사는 피함 112.161 2018.05.17 19:28:31
공배기 n1고득점 / 토익760 / eju일어 만점 - dc App 2018.05.17 19:30: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66 일반 안경끼고 쓸수 있는 vr기기 있음? 4 ㅁㅁㅁ 110.70 2018-06-01 0
10865 일반 vr챗하려고 커세어 보이드 프로 삿는데 vr챗에서 마이크문제 해결좀 ㅠㅠ 1 ㅇㅇ 123.215 2018-06-01 0
10864 일반 일본인 친구가 퇴근하고 에리조나 가치하재서 사서 먼저 해봣는데 3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60 일반 말 붙일 자신감이 없다면 자신감이 생기는 아바타를 써보는 건 어떨까? 14 착한사람 2018-06-01 1
10859 일반 목이 마르다 1 에꼬 175.223 2018-06-01 0
10858 일반 업로드 에러 질문이애오 58.235 2018-06-01 0
10856 일반 말걸기 어려우면 보이스체인지는어떨까 3 꿀뚤 2018-06-01 0
10855 일반 친구님 우리도 이웃사촌부 만들어서 친구하죠 2 ㅇㅇ 175.223 2018-06-01 1
10854 일반 한국친구를 만들고싶다 = 일본신사,벚꽃맵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53 일반 mr컨트롤러는 쓰다 고장나면 어카냐; 3 글긔 2018-06-01 0
10852 일반 그냥 갤에서 친구 없이 방황하는 얘들끼리 모아서 겜하면 되는거 아니냐 ? 7 카디아. 2018-06-01 0
10851 일반 한궈친구들 돌아다니면 거의 그룹화가 되있어서 말걸긴 뻘줌하긴하더라 5 와쳐는레나다 2018-06-01 1
10850 일반 오디오소스 리밋푸는법 아는사람 2 하벤하이드 2018-06-01 0
10849 일반 말 못붙히는 애들에게 1 ㅇㅇ 122.35 2018-06-01 5
10847 일반 데드스페이스 스페어헤드.jpg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3
10845 일반 왜 가상에서 '현실에선 이러니까 가상에서만은 이러지 말자' 하는거지? 1 ㅇㅇ? 118.218 2018-06-01 0
10844 일반 난 일부러 사람 적은 채널만 가는데 1 ㅇㅇ 175.223 2018-06-01 0
10843 일반 시야각 중요함? 3 ㅇㅇ 223.33 2018-06-01 0
10842 일반 저거 어그로냐 어이업내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10841 일반 오큘직구했는데 3주걸린대 시박 ㅇㅇ 175.223 2018-06-01 0
10839 일반 계정하나 새로파서 돌아다녀봄 5 Block 2018-06-01 0
10838 일반 오큘러스 바이브 삼성mr 9 공배기 2018-06-01 0
10837 일반 vr기기 하나 산다고 뭐 엄청 알아보게 되네 6 ㅇㅇ 113.192 2018-06-01 0
10836 일반 오큘러스 특징 1 yubi_190 2018-06-01 0
10835 일반 컨트롤러말인데 8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834 일반 ㄹㅇ 가상현실 접속해제 개불편하네 1 ㅇㅇㄴㅁ 121.184 2018-06-01 1
10833 일반 오큘러스랑 바이브랑 차이가 뭐임? 2 ㅇㅇ 113.192 2018-06-01 0
10831 일반 1050은 실행조차안되냐? 4 ㅇㅇ 223.33 2018-06-01 0
10830 일반 오큘 이거만 사면 되나요? 7 ㅇㅇ 223.62 2018-06-01 0
10829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다들 어캐하냐? 2 ㅇㅇ 122.35 2018-06-01 0
10828 일반 키넥트 v2 엄청 싸잖아?? 5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26 일반 mr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는데 이거 어떻게해야됨?? ㅇㅇ 223.194 2018-06-01 0
10825 일반 오큘사고싶게 만드는글 6 Seal 2018-06-01 0
10823 일반 갤월드는 추가 아직 안 됐음? 2 피냐타 2018-06-01 0
10822 일반 편하고 혁신적인 새 vr기기는 언제 나올까 3 공배기 2018-06-01 0
10820 일반 여름이 싫다 5 피냐타 2018-06-01 0
10819 일반 이번에 내차례냐 13 NAME_HORANG 2018-06-01 0
10818 일반 엑스박스 키넥트 엑박 없어도 작동되는거임??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816 일반 바이브는 건전지 안써요?? 4 SikYU 2018-06-01 0
10815 일반 존나 이쁘네 ㅋㅋㅋㅋㅋ 4 Ι아이스젤리Ι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