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들 외국어 실력이어케됨??
글쓴이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53
  • 2018-05-17 17:24:45
							

무슨 언어든지 자격증이라던가 일상가능한거 ㅇㅇ
갤럼들이 얼마나 언어 잘하는지 넘모 궁금

- dc official App
늒네챠 매우안조음 30퍼센트쯤 밖에못알아들을정도 - 늒네에오 175.223 2018.05.17 17:25:47
ㄴㅇㅁ 나는 일본어 반 정도 밖에 못 알아듣고 영어는 더 후짐. 생각하는 거 반도 말로 못하는 듯 ㅠ 182.226 2018.05.17 17:28:31
KASAGI 중학교도 너무 후했다. 초6정도될듯 - dc App 2018.05.17 17:28:3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중3정도면 어느정도인거지... JLPT라치면 N2~N3인가?? - dc App 2018.05.17 17:30:43
ㅇㅇ 일본어는 85%는 알아듣는데 가끔 사투리나 전문용어같은거, 영어발음 못알아들음. 자격증은 없구... 영어는 단어몇개 밖에 몰랑...발음은 잘 모르겠어 일단 외국인 티는 엄청나는것 같은데 124.60 2018.05.17 17:30:48
메치트피카츄 Ielts 6.5 2018.05.17 17:31:00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호곡 혹시 영국 유학가려고 자격증 따놓은거임?? - dc App 2018.05.17 17:32:53
포동포도 오픽IH 인디 딱히 활용을 못 함.. 2018.05.17 17:39:41
ㅇㅇ 중3이면 n1 고득점이다.. n1이 아마 초6학년에서 중학생일거다 175.223 2018.05.17 17:55:35
Hans_VR(한즈) 영어 발음빼고 일반적인 대화는 술술하는데 일어치임. 그래서 한국인들/일본인들보다 영어권 애들하고 주로놈. - dc App 2018.05.17 18:12:15
ㅇㅇ 윾동이 수준도 못 알아보네;; N1 안 쳐봤나보구나 N1이면 일본고등학생 수준의 독해/문법/듣기 능력임 58.122 2018.05.17 18:14:13
ㅇㅇ 영어는 대충 하는데 일어 몰라서 코리안신사는 피함 112.161 2018.05.17 19:28:31
공배기 n1고득점 / 토익760 / eju일어 만점 - dc App 2018.05.17 19:30: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67 일반 아까 암드 쓴다던 게이다..중고 gtx 살려는데 이거 괜찮아 ?? 7 포YOU 2018-05-30 0
9966 일반 만나면 블락하셈 6 MPL 2018-05-30 2
9965 일반 근데 사투리가 영화때문에 많이들 알지만 10 피냐타 2018-05-30 0
9964 일반 그냥스팀계정한개더파야겟다 2 그로자 2018-05-30 0
9963 일반 야 빨리와 여기 섹스뜬다 12 momo 125.184 2018-05-30 1
9962 일반 이거 유행하지 않을깡... 5 NAME_HORANG 2018-05-30 0
9961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함? 4 먹비 2018-05-30 0
9959 일반 시벌..vr챗 땜에 컴퓨터 바꾸기도 그렇고... 시기상으로도 그렇고 3 포YOU 2018-05-30 0
9958 일반 트래커 구입할려고 합니다 중고로 사는게 좋을까요 해외 직구가 좋을까요. ㅇㅇ 49.171 2018-05-30 0
9956 일반 이 시벌놈 사투리 쓸 수도 있지! 10 피냐타 2018-05-30 0
9955 일반 그냥 눈깔 터널은 이렇게 갈 생각임 7 tht199875 125.176 2018-05-30 1
9954 일반 한국인이 외국인에게 실수하는 영어 top5 5 피냐타 2018-05-30 0
9953 일반 아바타 올리는거 중에 질문있는데 알려줘 ㅠㅠ 3 dd 118.219 2018-05-30 0
9952 일반 VR챗 너무한거 아니냐? 2 ㅇㅇ 223.62 2018-05-30 1
9950 일반 안전모드 아닌데 투명하게 보이는건 도대체 무슨 문제냐 ㅠㅠ 10 포YOU 2018-05-30 0
9949 일반 덕분에 메일보냇다 5 그로자 2018-05-30 0
9947 일반 사투리 스는 놈들 웰케 많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dddddddddd 112.161 2018-05-30 0
9946 일반 아마존 주문하면 몇일만에 오냐고? 3 빅펭귄맨 2018-05-30 0
9944 일반 브알챗의 해로운점 G군 2018-05-30 0
9943 일반 VR챗에서 스샷어떻게 찍어? 3 dd 121.125 2018-05-30 0
9941 일반 키넥트 꼭 유로프로그램 그거 있어야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0 0
9940 일반 블랜더 cloth 강의 어디서봄? 1 MPL 2018-05-30 0
9939 일반 여기 영어고수있냐? 8 그로자 2018-05-30 0
9938 일반 오늘자 잠깐 vr챗 1 Sing)Hana 2018-05-30 3
9937 일반 내방에서 vr기기 사용이 가능할까? 3 울테 2018-05-30 0
9936 일반 말한대로 베이스 설치해왔음 1 ㅇㅇ 175.193 2018-05-30 0
9935 일반 동방역 눈깔터널 텍스쳐 수정해봤다 14 tht199875 125.176 2018-05-30 0
9934 일반 밴먹은거 문의메일 영어로 해야되지? 8 그로자 2018-05-30 0
9933 일반 포즈 보고있는데 눈이랑 입이랑 따로노는데,, 1 ㅇㅇ 106.254 2018-05-30 0
9932 일반 래디플레이어원땜에 브알 많이 팔렸으려나 ㅋㅋㅋ 223.52 2018-05-30 0
9931 일반 아마존 주문하면 며칠만에 옴? 1 ㅋㅋㅋ 223.52 2018-05-30 0
9930 일반 VR사용시 사양 많이높음? 1 [천유] 2018-05-30 0
9929 일반 표정 만들었는데 나만보임 2 러프멜 2018-05-30 0
9928 일반 아니 나진짜 진지함 밴먹은 이유를 모르겠음 5 그로자 2018-05-30 0
9927 일반 vr 가격이 가격이다보니 다들 아조씨인듯 댕타 2018-05-30 0
9926 일반 아바타월드에서 얻은 아바타는 바꾸지 않는한 계속 그상태 유지임? 5 포YOU 2018-05-30 0
9925 일반 바이브 팁같은거 잇나 2 ㅇㅇ 223.52 2018-05-30 0
9924 일반 이거설마 신고당해서 밴먹은거냐? 4 그로자 2018-05-30 0
9923 일반 VR챗 재밌게햇따 dd 121.125 2018-05-30 0
9922 일반 데스건 말고 다른 핵도 있나봄 3 중성 2018-05-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