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들 외국어 실력이어케됨??
글쓴이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53
  • 2018-05-17 17:24:45
							

무슨 언어든지 자격증이라던가 일상가능한거 ㅇㅇ
갤럼들이 얼마나 언어 잘하는지 넘모 궁금

- dc official App
늒네챠 매우안조음 30퍼센트쯤 밖에못알아들을정도 - 늒네에오 175.223 2018.05.17 17:25:47
ㄴㅇㅁ 나는 일본어 반 정도 밖에 못 알아듣고 영어는 더 후짐. 생각하는 거 반도 말로 못하는 듯 ㅠ 182.226 2018.05.17 17:28:31
KASAGI 중학교도 너무 후했다. 초6정도될듯 - dc App 2018.05.17 17:28:3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중3정도면 어느정도인거지... JLPT라치면 N2~N3인가?? - dc App 2018.05.17 17:30:43
ㅇㅇ 일본어는 85%는 알아듣는데 가끔 사투리나 전문용어같은거, 영어발음 못알아들음. 자격증은 없구... 영어는 단어몇개 밖에 몰랑...발음은 잘 모르겠어 일단 외국인 티는 엄청나는것 같은데 124.60 2018.05.17 17:30:48
메치트피카츄 Ielts 6.5 2018.05.17 17:31:00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호곡 혹시 영국 유학가려고 자격증 따놓은거임?? - dc App 2018.05.17 17:32:53
포동포도 오픽IH 인디 딱히 활용을 못 함.. 2018.05.17 17:39:41
ㅇㅇ 중3이면 n1 고득점이다.. n1이 아마 초6학년에서 중학생일거다 175.223 2018.05.17 17:55:35
Hans_VR(한즈) 영어 발음빼고 일반적인 대화는 술술하는데 일어치임. 그래서 한국인들/일본인들보다 영어권 애들하고 주로놈. - dc App 2018.05.17 18:12:15
ㅇㅇ 윾동이 수준도 못 알아보네;; N1 안 쳐봤나보구나 N1이면 일본고등학생 수준의 독해/문법/듣기 능력임 58.122 2018.05.17 18:14:13
ㅇㅇ 영어는 대충 하는데 일어 몰라서 코리안신사는 피함 112.161 2018.05.17 19:28:31
공배기 n1고득점 / 토익760 / eju일어 만점 - dc App 2018.05.17 19:30: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03 일반 특정부위 제거했더니 이렇게 됐는데 이건 어캐 제거함? 3 ㅇㅇ 121.139 2018-05-21 0
5700 일반 그래서 이게 어디 월드라고???????????? 6 피냐타 2018-05-21 0
5699 일반 그분 방송키니 돈이.ㄷㄷ 6 공배기 2018-05-21 0
5698 일반 개찐따 남 떠드는거 구경중 4 tntnt 2018-05-21 0
5697 일반 지금 mmd제작자 모임이랑 만났는데 ㅇㅇ 124.60 2018-05-21 0
5696 일반 아조시 VR 기기 바이브 사려고 했는데 1 아조시 211.110 2018-05-21 0
5694 일반 엠알이나 바이브나 사양은똑같지? 마요릭 2018-05-21 0
5693 일반 toga한테 아바타 가격 물어봤는데 3 Lydie 2018-05-21 0
5691 일반 아까 존내쎈 마지만남 2 공배기 2018-05-21 0
5690 일반 념글 이제 봤는데 1 가나구리가와 2018-05-21 0
5689 일반 ㅎㅇ 2 공배기 2018-05-21 0
5688 일반 아조시들 mmd 모델 찾아줄 수 이서오? 5 아조시 211.110 2018-05-21 0
5687 일반 오늘 아는척해주시는 인싸분 만남. . . 4 tntnt 2018-05-21 0
5686 일반 vr챗 인게임 프레임질문 3 Seal 2018-05-21 0
5684 일반 vive vr 이 컴퓨터 견적으로 가능함? 2 ㅇㅇ 115.139 2018-05-21 0
5683 일반 코리아 가라오케 방 들어가려니 컴퓨터가 죽으려고하네 3 피냐타 2018-05-21 0
5680 일반 MR지른다 ㅅㄱ 우사밍 2018-05-21 0
5679 일반 내 컴사양으로 vr가능한지 좀 봐 줘 ㅠㅠ 2 ㅇㅇ 14.38 2018-05-21 0
5678 일반 오늘의 VR일기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1 1
5677 일반 뉴비 도움..... 5 피냐타 2018-05-21 0
5675 일반 와 파파고 ㄹㅇ 개쩐다 1 피냐타 2018-05-21 0
5674 일반 마이너갤러리 월드 그냥 들어갈 수 잇음?? 1 피냐타 2018-05-21 0
5673 일반 오늘 오큘 받아서 첫 vr플레이 했는데 Tomo 2018-05-21 0
5672 일반 이상한 놈 봄 ㅇㅇ 180.229 2018-05-21 0
5671 일반 오늘 폭스아카데미 사람 개많더라 4 강나다 116.46 2018-05-21 0
5670 일반 아바타 첨부터 만들고 싶은데 가능? 2 tntnt 2018-05-21 0
5669 일반 Vr 기기 5천원 싸게 사는법 tntnt 2018-05-21 1
5668 일반 rwby에 우산쓰는애 아바타 있는 맵 아시는분 있음? ㅇㅇ 220.77 2018-05-21 0
5667 일반 블랜더잘알구해요 4 G군 2018-05-21 0
5666 일반 나는 한국인보다 외국인이 좋아 tntnt 2018-05-21 0
5665 일반 생각보다 게임사람수 많진않네? 1 ㅇㅇ 211.63 2018-05-21 0
5664 일반 닉네임 변경 어케하지 8 듀라한 2018-05-21 0
5663 일반 카메라로 찍고싶다 2 칸라 2018-05-21 0
5662 일반 vr chat 공식 찐따는 나인것 같음 12 tntnt 2018-05-21 0
5661 일반 누가 나쓰담해줬는데 기분 묘하네 3 ㅇㅇ 211.63 2018-05-21 0
5660 일반 게임한지 하루만에 vr이 끌려 2 울테 2018-05-21 0
5659 일반 램 8기가 2개 16기가로 충분함? 2 퍄퍗 182.215 2018-05-21 0
5658 일반 이거 한국겜임? 2 dd 211.63 2018-05-21 0
5657 일반 대화에 못끼어들겠어요.. 4 칸라 2018-05-21 0
5655 일반 넷째 vs 다섯째 1 공배기 2018-05-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