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들 외국어 실력이어케됨??
글쓴이
이야미네미네미네요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53
  • 2018-05-17 17:24:45
							

무슨 언어든지 자격증이라던가 일상가능한거 ㅇㅇ
갤럼들이 얼마나 언어 잘하는지 넘모 궁금

- dc official App
늒네챠 매우안조음 30퍼센트쯤 밖에못알아들을정도 - 늒네에오 175.223 2018.05.17 17:25:47
ㄴㅇㅁ 나는 일본어 반 정도 밖에 못 알아듣고 영어는 더 후짐. 생각하는 거 반도 말로 못하는 듯 ㅠ 182.226 2018.05.17 17:28:31
KASAGI 중학교도 너무 후했다. 초6정도될듯 - dc App 2018.05.17 17:28:3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중3정도면 어느정도인거지... JLPT라치면 N2~N3인가?? - dc App 2018.05.17 17:30:43
ㅇㅇ 일본어는 85%는 알아듣는데 가끔 사투리나 전문용어같은거, 영어발음 못알아들음. 자격증은 없구... 영어는 단어몇개 밖에 몰랑...발음은 잘 모르겠어 일단 외국인 티는 엄청나는것 같은데 124.60 2018.05.17 17:30:48
메치트피카츄 Ielts 6.5 2018.05.17 17:31:00
이야미네미네미네요 ㄴ 호곡 혹시 영국 유학가려고 자격증 따놓은거임?? - dc App 2018.05.17 17:32:53
포동포도 오픽IH 인디 딱히 활용을 못 함.. 2018.05.17 17:39:41
ㅇㅇ 중3이면 n1 고득점이다.. n1이 아마 초6학년에서 중학생일거다 175.223 2018.05.17 17:55:35
Hans_VR(한즈) 영어 발음빼고 일반적인 대화는 술술하는데 일어치임. 그래서 한국인들/일본인들보다 영어권 애들하고 주로놈. - dc App 2018.05.17 18:12:15
ㅇㅇ 윾동이 수준도 못 알아보네;; N1 안 쳐봤나보구나 N1이면 일본고등학생 수준의 독해/문법/듣기 능력임 58.122 2018.05.17 18:14:13
ㅇㅇ 영어는 대충 하는데 일어 몰라서 코리안신사는 피함 112.161 2018.05.17 19:28:31
공배기 n1고득점 / 토익760 / eju일어 만점 - dc App 2018.05.17 19:30: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19 일반 브린이 오늘 데드풀 공중제비도는거 구경햇어요 !! 1 이츠카시오리 2018-05-20 0
5418 일반 자꾸 몸 비틀어지고 팔다리 튀어나가고 그러는데 3 ㅇㅇ 119.200 2018-05-20 0
5417 일반 요즘 아바타에 대해 생각이 많아졋음 2 싸이킥유코 2018-05-20 0
5416 일반 아바타 월드 아바타는 내 아바타로 바꾸면 다시 못바꿈? 1 ㅇㅇ 124.60 2018-05-20 0
5415 일반 오늘도 재밌었다.. 꿀뚤 2018-05-20 0
5414 일반 똑같은거 물어바서 미안한데 이거 3개 사서 풀바디 트래킹 하는거임??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0 0
5413 일반 부이알챗 하려고 바이브랑 트래커 사려하는데 질문점 1 Ι아이스젤리Ι 2018-05-20 0
5412 일반 vr쓰고 레슬러같은거 컨셉질 하면 재밌을거같음 태호 2018-05-20 0
5411 일반 여러분 주무셔야할 시간입니다 3 공배기 2018-05-20 0
5410 일반 8~10만원짜리 오큘러스 사도 손발움직이고 할수잇냐?? 2 ㄴㅁ 221.158 2018-05-20 0
5409 일반 미코는 뭔데 vrchat 간판아가씨격임 1 ㄴㅁ 221.158 2018-05-20 0
5408 일반 스팀계정으로 하는거보다 vr챗계정 만드는게나음? 4 ㄴㅁ 221.158 2018-05-20 0
5407 일반 않이 morphvox 삭제했는데도 계속 안되네 1 ㅇㅇ 220.94 2018-05-20 0
5406 일반 폴리곤 무시하고 업로드하는법 찾아냄 3 ㅇㅇ 182.231 2018-05-20 0
5405 일반 시발..이아바타 쓰니까 검은연 아냐고 물어봄.. 1 글긔 2018-05-20 0
5404 일반 형님들 screemingbee가 기본녹음장치로 설정돼있어야하나요? 2 ㅇㅇ 220.94 2018-05-20 0
5403 일반 일본인이랑 뭔말을 해야되냐 1 ㄴㅁ 223.33 2018-05-20 0
5402 일반 다이나믹 사야 할까.. Tomo 2018-05-20 0
5401 일반 이모션 하는 거 어떻게 멈춤? 1 ㅇㅇ 182.216 2018-05-20 0
5400 일반 아직도 게임 못하고있다~ 주드래곤 2018-05-20 0
5399 일반 주말이라 밤새고 오후에 쳐잤는데 momo 125.184 2018-05-20 0
5398 일반 야 입으로 딱딱소리 내는게 대체 뭔데 여자들이 싫어함?ㅋㅋㅋㅋ 4 ㄴㅁ 221.158 2018-05-20 0
5397 일반 토커쨩이 초대해줬는데 팅겼다 ㅠ dd 121.186 2018-05-20 0
5396 일반 야 지금 vrtip 결제 안되네 하 늑대와향신료 2018-05-20 0
5395 일반 vr 인싸의 길은 멀고 멀다.... 와쳐는레나다 2018-05-20 0
5394 일반 바이브에 키넥트 갠찬을라나 2 늒네챠 175.223 2018-05-20 0
5392 일반 윈도우 mr쓰는분들 헬프 3 뉴비1 218.148 2018-05-20 0
5391 일반 늅늅질문 3 Tzeetnch 2018-05-20 0
5390 일반 일본어 못해서 서럽다 2 스키복 2018-05-20 0
5389 일반 프레젠테이션에 개때리고싶은애 3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0 0
5388 일반 방탈출 도와줘!!! 4단계인데 모르겠어 1 피카츄 121.186 2018-05-20 0
5387 일반 블렌더 존나 어렵다 2 ㅇㅇ 116.47 2018-05-20 0
5386 일반 해외구매할때 이거 조심해라. 2 게임가드改二 2018-05-20 2
5385 일반 아바타 다른거에서 얼굴만 다른거 사진 짤라서 넣고 싶은데 1 태호 2018-05-20 0
5384 일반 3일연속 안주무시고 접속중인 친구가 있다... 3 무섭다 223.131 2018-05-20 0
5383 일반 7850이여도 겜이 돌아가긴 돌아가네? 2 ㅇㅇ 116.123 2018-05-20 0
5382 일반 업로드가 안됨.. ㅂㄷㅂㄷ 브붸 180.224 2018-05-20 0
5381 일반 말하는 오브젝트 컨셉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 2 ㅇㅇ 58.229 2018-05-20 0
5380 일반 지금 as가능한게 바이브랑 삼성뿐? 2 우사밍 2018-05-20 0
5379 일반 이 영상에서 다리 하얀 캐릭 누구인지 아는 사람? ㅇㅇ 223.39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